작업 요약 > 인적 자원 작업 요약

2019 년 사회 보장 종합 관리 및 유지에 관한 인사국 업무 요약


카운티 당위원회, 카운티 정부 및 관련 부서의 관리와 지원하에 2009 년 카운티 인사국은 당의 xx 번째 세션의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완전히 구현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확고히 수립했습니다. "평화로운 창조"캠페인은 선전, 생각의 통일, 체계의 개선, 감독의 강화, 질의 향상에 이르기까지 포괄적 인 사회 보장 제도의 책임 시스템을 통해 실행되며, 안정성과 안정성 유지를위한 포괄적 인 책임 시스템의 구현을 열심히 파악하고 연초에 서명을 엄격히 준수해야합니다. "포괄적 인 업무 목표 책임 서신"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은 조직의 업무 스타일의 업무 스타일을 완전히 결합하고, 책임을 명확히하고, 구현에주의를 기울이고, 업무 방식을 변경하고,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적이며, 특정 결과를 달성하며 효과적으로 카운티의 경제 발전을 촉진하고 사회를 보호합니다. 안정적. 우리 사무국 XX 년의 평화 창출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I. 조직을 개선하고 지도력을 강화한다. 국장은 지도자를 팀장으로, 차장을 부총장으로, 각 부서장을 회원으로, Wang Xuan을 책임자로 사용하여 사회 보장의 포괄적 인 관리 업무를 조정하고 주로 조직의 포괄적 인 관리 업무를 수립한다. 우수한 파일의 정신을 전달하고, 단위의 다양한 관계를 조정하고, 자체 검사와 자체 검사 및 안정성 유지 작업의 포괄적 인 구현을 수행합니다. 조직의 리더십을 강화하는 한편, 우리는 사고를 통일하고 인식을 높이는 데 집중해야합니다. 우리는 포괄적 인 관리의 중요성을 중요시하며, 사회 안정을 유지하기위한 진정한 생각을 통일하고, "목표 관리 책임"의 내용을 본부의 중요한 안건에 포함시켜 일부 작업이 완료되고 모든 것이 구현되도록합니다.
둘째, 임무를 수행하는 업무를 명확히하고, 사회 보장 종합 관리 및 유지 보수 업무 평가의 내용을 신중하게 계량화하십시오. 첫째, 시스템이 제 위치에있었습니다. 그는 "포괄적 인 관리와 안정성을위한 책임", "파수꾼 시스템", "영주권자를위한 관리 시스템", "임시 거주자 관리 시스템", "온 거리 관할 시스템", "비밀 관리 시스템", "파일 관리" 기관, "Ping An House", "안전 패밀리"표준, "안전 및 보안 시스템"및 기타 시스템 및 조치에 대해 설명하고 다양한 시스템의 구현에주의를 기울이고, 안전하지 않은 요인을 효과적으로 제어하고, 포괄적 인 관리 기관 보증을 제공합니다. 둘째, 목표 작업이 제자리에 있습니다. 계획을 세우고, 계획을 세우고, 조기 조정, 조기 이행. 연초에 "XX 년 사회 보장 종합 관리 작업 계획"과 "XX 년 사회 보장 포괄적 통제 목표 작업"이 포괄적 인 관리 작업을위한 운영 및 안내 자료 보관소를 수행하도록 구성되었으며시기 적절하게 조정이 단계별로 수행되었습니다. 거버넌스 센터의 업무가 적시에 이루어졌습니다. 셋째, 책임이 있습니다. 각 부서와 함께 "XX × 인민 국 XX 년 사회 보장 포괄 통제 거버넌스 책임 서한"에 서명하고 연결된 부서와 함께 "XX × 인민 국 XX 년 사회 보장 포괄적 인 거버넌스 작업 책임자 서신"에 서명했습니다. 안정성과 안정성을 유지하고 책임을 분담시키는 업무가 다양한 주식 창고와 연결 지점에서 이루어졌으며, 주식 보유 시스템의 구현으로 모든 사람의 책임과 개인 예방이 이루어져 종합 관리가 표준화되고 따라야 할 규칙이 있습니다. 정보 브리핑 보고서는 일년 내내 4 단계로 발행되었으며, 각 단계의 임무를 명확히하고 각 임무를 확인하기 위해 두 차례 특별 작업 회의가 열렸습니다. 따라서 포괄적 인 관리 및 안정성 작업을 계획하고 실행하여 포괄적 인 관리 및 안정성 작업을 원활하게 완료하고 전반적인 포괄적 인 관리 작업의 정상적인 개발을 효과적으로 촉진합니다.
셋째, 간부와 근로자의 법률 교육을 강화하고 간부와 근로자의 법적 개념을 강화하기위한 전반적인 계획과 초점은 법과 규율의 다양한 위반을 방지하고 사회 보장 문제를 줄이며 따라서 도덕과 법률을 포함한 정치 사상을 주요 내용으로 강화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교육 및 전문 법률 및 규정 기반 교육 : 첫째, 간부 및 사무국 직원의 교육, 둘째, 업무 회의 및 기타 양식을 통해 일상 업무의 간부 교육에 초점을 맞추고, 세 번째, 광범위하고 심층적 인 법률 선전은 간부와 근로자가 법을 준수하고 법을 지키라는 의식을 고양시킬 것입니다. 홍보 및 교육, 예방 및 치료, 서신 및 방문과 같은 일상 업무에서 좋은 일을하는 동안, 우리는 요점을 강조하고 사람들의 안정성, 사회적 안정성 및 정치적 안정성에 관한 몇 가지 중심 업무를 압수했습니다. 조직의 업무 스타일 구축에 훌륭한 역할을 수행하십시오. 정부의 업무 방식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기 위해서는 "장기의 업무 형태 구축에 관한 규정"의 핵심을 연구하고 교육하며 "정오에 술을 마시지 않는 날"과 관련된 조항을 엄격히 시행해야한다. 우리는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를 건설하는 사업을 강화하고 지난 2 년 동안 청결하고 정직한 정부를 건설하는 작업의 요점과 XX 카운티 인민 국 XX 년에 당의 건설과 당국의 정직에 대한 책임을 공식화 할 것입니다. 동시에 "과학 발전 개념을 습득하고 실천하는"기회를 포착하여 열심히 공부하고 개선하고, 신중하게 검토하고, 교정을 신중하게 분석하고,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간부와 직원의 서비스 태도를 더욱 향상시키는 업무 효율 건설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했습니다. 후속, 비상 사태 및 특별 업무를 준수하고, 행동으로 표준화되고 공정하고 투명하며 깨끗하고 효율적인 행정 시스템 및 운영 메커니즘을 점진적으로 형성하십시오. 간부 및 근로자의 성실성, 규율 및 의식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사람들의 만족도와 인지도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항 마약 및 항 에이즈"의 연구를 단단히 수행하십시오.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가 "마약 방지 및 반 에이즈"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양심적으로 요구 사항을 이행하기 위해 우리는 서쪽의 깐 州 村 (Guanxi Village) 예방 및 통제 금지 작업을 양심적으로 파악해야합니다. 첫째, 마약 및 에이즈, 마약 방지 및 에이즈 방지 정책 승진. 시골 부모 학교의 예방 및 훈련 금지 시작을 적시에 조직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마약 방지 에이즈 예방"에 참여하고 인민 전쟁의 강력한 시너지를 형성하도록 촉구하며 마을 간부들은 현재 직면하고있는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문제를 인식하고 공개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마약 방지 및 안티 에이즈"의 최전선은 실제로 리더의 역할을합니다. 두 번째는 적극적으로 문을 열고, 모자와 다른 마을 단체들이 반 (反) 마약 및 반 (反) 지원 팀의 기본 상황을 이해하고 습득하고 집단 방어와 집단 방어를 강화하는 것인데, 공동 방어 팀은 금년의 금지 된 일의 초점을 잡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예방과 통제 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합니다. 고향의 평화 롭고 조화로운 발전에 기여한다. 셋째, 다양한 휴가 활동을 활용하고, 마을에 캠퍼스에 들어가 브로셔를 여성과 청소년에게 배포하고 "큰 손과 작은 손으로 큰 손을 잡고 큰 손"으로 홍보 활동을 확대하는 것입니다.
편지와 방문과 모순과 분쟁에 대한 수사와 조정에시의 적절하게하십시오. 카운티 인사국은 서신 및 방문 작업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사회 안정을 유지하고, 조화를 이루며, 사회 경제적 개발을 촉진하는 정치적 과제를 이끌어냅니다. 인사 불만 및 방문 작업 시스템 및 문자 및 방문 취급 절차, 편지 액세스 절차 및 서신 및 방문 절차를 수정하고 사람들이 반영한 편지 및 방문 문제를시의 적절하고 합법적 인 방법으로 해결하여 모든 것을 구현하고 부품을 응답하고 모순을 해결합니다. 새싹은 풀뿌리에있다. 1 년 내내 1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편지와 편지, 14 건의 서신과 방문, 12 건의 온라인 응답을 받았으며, 역사적인 이유와 허가 문제로 인해 2 건의 사례가 단계적으로 연구되었습니다. 7, 전국 인민 대표 대회의 직원 배치, 봉급 및 복지, CPPCC 대표, 제안의 구성원, 7 제안.
심각한 시험과 훈련은 모집 훈련에 좋은 일을합니다. 주 인사부와 주 인사 국 (State Personnel Department)의 통합 된 배치에 따라 우리는 XX 공무원 모집을 신중하게 조직했습니다. 동시에, 카운티의 공공 기관은 직원 모집 작업과 대학생의 "마을 관리"를 위해 모집되었습니다. 또한 고등 당국 관련 규정에 따라 각종 시험에 대한 컴퓨터 시험 및 기타 훈련 시험을 엄격히 통제하고 시험의 종합 관리를 강화합니다. 또한 카운티 조사, 감독 및 조직 부서를 초청하여 공정하고 공정하며 공개적인 채용을 보장하기 위해 검사 및 감독의 전 과정에 참여하도록 요구하며 국민의 만족도는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정책 조항을 엄격히 준수하면서 군부 간부의 관리 및 재 정착에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간부에 대한 자영업 정책을 종합적으로 수행하고 현주로에있는 17 명의 자영업 간부와 5 명의 기업 군 간부를 명확히 이해하고 정보 통신을 강화하며 연락 체계를 구축하고 병행 카운티는 독립적으로 간부의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경향을 변화시키는 산업을 선택했으며 봄 축제 조서 및 "8 월 1 일"세미나에서 양심적으로 좋은 일을하기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했습니다. 군부 간부의 이데올로기 적 지침과 "핵심 업무 대상"의 안정성 통제가 강화되었습니다.
예방 및 보안을 강화하십시오. 기존의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내부 보안 및 방위 대책과 예방 조치가 강화되었고 각자가 "자신의 문을보고 자신의 국민을 관리"하고 사무실 보안 조치가 정기적으로 검사 및 구현되었으며 보안 사고의 발생이 제거되었습니다. 그룹 방위 및 휴일 관세 시스템, 각 직원에게 책임이 구현되며, 실제 상황에 따라 직원 숙소, 차고 및 보관실이 전체 상황에서 중대 재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아무도 청원을하지 않으며 형사 사건이 발생하지 않도록 크게 보호됩니다. .
지난 해 SIPO는 포괄적 인 관리 업무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좋은 결과를 얻었지만, 종합 관리의 전반적인 강점이 충분하지 않아 일부 불만족스러운 점도 있지만 특정 업무에서는 일부가 무시되었습니다. 세부 사항 등등. 앞으로의 작업에서 우리는 포괄적 인 관리 업무의 성공적인 경험을 요약하고 모든 종류의 교훈을 배우며 중요한 아이디어를 "xxxx"실천에서 계속 진행하여 대중을위한 파티를 건설하고 국민을 다스리며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하고 개혁, 발전 및 안정성의 전반적인 상황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자신감을 강화하고 정신을 활성화하며 시간을 앞당기 고 앞을 향해 나아가고 안전하게 건설을 계속 수행하며 안전한 건설을위한 조치를 개선하고 XX 종합적이고 조화로운 사회에 더 큰 공헌을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