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인적 자원 작업 요약

인사 관리 업무 요약


인사 관리 업무 요약

이 조직에 따르면, 나는 6 월 1 일 XX 일부터 8 월 31 일 XX 일까지 현 인적 자원 국에서 3 개월간의 연수 훈련을 실시했다. 3 개월 간의 교육 경력을 되돌아 보면 나는 많은 혜택을 느낀다. 재능과 인력 및 조직 준비 작업을 배우고, 이해하고, 마스터 링하고, 조직 준비 작업을 통해 인사 부서의 업무 방식, 내용 및 프로세스를 사전에 이해하고 있으며, 실제로 지식을 습득하고 운동을하고 개선했습니다. 능력, 성장 및 재능. 카운티 당위원회 조직 부서와 카운티 인사 관리국이 저에게 배우고 운동 할 수있는 드문 기회를 제공 한 것에 대해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인사 부서에서 도움과 도움을 주신 직원들, 특히 많은 사심없는 도움을 주신 사무국 장에게 감사드립니다. 그리고지도, 그래서 나는 성공적으로 운동을 끝내는 작업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나는 3 개월간의 운동 후에 조직에보고 할 것이다.

첫째, 훈련 기간 동안 주요 작업

1. 열심히 공부하고 역할을 입력하십시오. 인사 관리국에 가서 일하고 운동하는 것은 자기 학습, 개선 및 개발을위한 드문 기회입니다. 그것은 우리 자신의 노력의 결과이며 조직과 지도자들의 신뢰와 관심입니다. 그러므로 저는 항상 기회를 소중히 생각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조직의 기대에 부응해야한다는 것을 상기시킵니다. 인사 업무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서는 진실성과 열정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관련 정책과 규정 및 비즈니스 관행에 대한 자기 학습, 친숙 함 및 마스터 링을 강화해야합니다. 가능한 한 빨리 업무에 익숙해지고 역할을 시작하기 위해, 보고서 첫날에 첸 (Chen Chen) 국장은 연수 중 강사로서 익숙하고 책임있는 책임을 지닌 두 명의 동역자를 특별히 준비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상황과 작업에 매우 익숙합니다. "마스터는 문을 열고 개인을 보게됩니다."훈련 기간 동안 나는 많은 인사 정책 파일과 중요한 인사 리더십 연설, 인사국 및 기타 문서의 연례 보고서, "절강 인사"를 읽고주의 깊게 읽고 읽었습니다. "원저우 인사", "인사 정보"및 기타 잡지, 그리고 조언을 요구하는 국의 관련 사업 부서에 겸손하게 Gan 당 초등 학생, 이해하지 못하거나 이해하지 못하는 학습 만남에서 픽업의 좋은 직업을 할. 학습을 통해 필자는 점차 직원의 관련 업무에 대해 알게되었고, 지식 구조를 업데이트하고,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비교적 짧은 기간에 직무에 뛰어 들었습니다.

2, 엄격한 요구 사항, 이미지를 형성. 인사와 인력은 먼저 사람이되고 그 후에 일을하십시오. 마을과 마을에서 상대적으로 오랜 시간을 보냈기 때문에 마을과 마을에서 일하는 방법에 익숙합니다. 그러나 업무 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정부 부처의 출석, 연구, 회의 및 문서 처리와 같은 내부 규칙 및 규정이 상대적으로 마련되어 있으며 취업 규칙은 상대적으로 엄격합니다. 마을 및 마을의 작업 방식과 비교할 때 더 제한적입니다. 업무의 변화와 업무 환경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적응하고 적응하십시오. 3 개월 동안은 본인의 규칙과 규칙을 엄격히 준수하며, 조직의 일정에 따라 늦지 않고, 일찍 떠나지 말고, 휴가를 요청하고, 모든 종류의 그룹 활동에 동참하며, 국에서 2 년 간의 학업 회의에 참여합니다. . 리더십을 존중하고 동지를 결집하며 언제든지 관련 부서와 커뮤니케이션하십시오. 우리는 양심적으로 우리의 업무 스타일을 바꾸고 국민 복무에 대한 인식을 높이며 국무원에 일하러 온 사람들을 따뜻하게 환영하며 준 인력 간부의 요청에 따라 "사람들은 정직하고 공적인 사람들"이라는 간부의 이미지를 형성합니다.

3, 사랑과 헌신, 근면. 처음에 인사부에 도착했을 때, 필자는 업무가 필요하기 때문에 XXX에 해당하는 카운티의 공무원 데이터베이스 구축 작업에 동시에 참여하여 공무원 단위의 데이터를 확인하고 검토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이것은 매우 지루한 일이지만 공무원 등록, 직무 결정 및 공무원법 개정과 관련된 임금 개혁은 모든 공무원의 중요한 이익과 관련된 매우 기본적인 작업입니다. 큰 의미가 있으므로 진지하게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카운티 인민 대표 사무소, 통계청, 어촌 등 총 7 개 단위의 117 개 기본 정보 자료를 수집했다. 나중에 농촌 직업 강사를 사무실 문서로 할당했기 때문에 저는 그 조직에 복종하고 서류 작업을 인수했습니다. 내 직업 책임은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을 포함 : 봉인 관리의 사용이 잘못, 아니 누락되지 않도록, 국장의 인감의 신중하고 세심한 관리를 포함, 1,000 명 이상의 대학원생 접수 파일, 등록, 전송, 문의 및 기타 작업의 파일 등록, 유통, 복사, 배포, 서류 정리 등의 업무뿐만 아니라 파일 번호 매기기, 등록, 배달, 접수 등에서 좋은 직장을 꾸리는 것은 인쇄 및 작문에있어 훌륭한 일을하며, 전화 및 팩스 회의 기록 및 정당 및 관공서 자동화 시스템의 기록을 훌륭하게 해내십시오. 영수증에 서명하고, 이사 및 여러 부서에서 제출 한 서류를 검사 할 때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공식 문서, 서신 및 배달과 같은 사무실의 일상 업무에 대해 잘 수행하십시오. 이 작업에서 나는 작업 방법과 기술에주의를 기울이고 여성의 세심한 인내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하며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며 항상 엄격하고 실용적인 작업 태도와 열심히 일하는 정신을 다루며 모든 작업에서 좋은 일을합니다. .

둘째, 경험과 수확

간단히 말해서, 3 개월의 개인 연습 후에, 나는 타운십과 기관 사이의 격차를 느꼈을뿐만 아니라 희망을 보았습니다. 아이디어의 더 해방, 사고의 재개, 사고의 깨달음, 이해의 심화, 지평의 확대 및 지식의 풍부화. 실제 업무 능력과 정책 이론 수준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삶에 대한 나의 경험을 풍부하게하고 시야를 넓혔으며 현실과 연결되어 복잡한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 시켰고 당 정신을 강화하고 풀뿌리 봉사에 대한 인식을 강화했습니다.

훈련 후 운동을 통해 나는 갑작스러운 개방감을 느낀다. 이제 나는 기본적으로 "세 가지 적응"의 변화, 즉 타운십 사무원에서 대리 직원의 역할로의 이행, 간단하고 직접적인 업무 문제에 적응하는 것을 깨달았다. 더 깊은 수준의 배려와 문제 해결 방식으로의 전환, 친숙한 작업 환경 및 대인 관계 및 새로운 환경에 대한 자신의 이해에 대한 대인 관계에 적응.

셋째, 단점이있다.

퇴직 후 3 개월 동안 사상 의식과 업무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지만 간부 지도자와 동지들의 요구와 기대에 비하면 여전히 많은 문제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덜 :

하나는 많이 배우고 덜 연습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원래 마을 및 군구 조직에서 조직되었지만, 조직 인력에 대한 일부 비즈니스 지식을 축적했으나 능숙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인사부 사무국에서는 주변 동지들과 의식적으로 그리고 능동적으로 배우고, 책에서 배우고, 업무 관행에서 배우기도합니다. 정확하고 인적 업무의 이해를 풍부하게하고, 빨리 향상시킬 수있는 능력, 그러나 충분하지 않은 업무, 특히 업무에 대한 지식을 효과적으로 적용 할 수있는 능력, 지금까지해야 할 일의 새로운 상황을여십시오 멀리에서.

두 번째는 많이 생각하고 덜 요약하는 것입니다. 첸 (Chen) 부장은이 일에 대해 부지런히 생각할뿐만 아니라 더해져야한다고 말했고, 자신의 일을 결합하고 연구 및 이론 기사를 작성하여 진행이 더 빨리 성장할 수 있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기본적으로 실천에 열심히 노력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제 생각에는 내 생각을 요약하지 않았고 연구 논문 만 썼습니다. 그리고 충분히 깊고 포괄적이지 않습니다. 나는 미래의 연구에서 좋은 평론과 반성을하고 싶고,이 공과를 구성하고 싶다.

세 번째는 훨씬 더 많은 구현과 적은 혁신입니다. 직업 훈련 동안, 나는 국이 전한 모든 일을 할 수 있지만, 일의 독립성과 개척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업무에서 우리는 양심적으로 지도력의 의도를 시간 안에 할당하고 시간 내에 할당 된 업무를 완료 할 수 있지만, 우리는 업무에서 새로운 문제에 직면하고, 새로운 방법을 고안하고, 독립적 인 능력으로 새로운 상황을 열어야합니다. 많은 일을 할 수 없으며 그 일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이것은 또한 내 작업의 단점이기도합니다.

간단히 말해 현직 연수가 시작된 지 3 개월 밖에되지 않았지만 전반적인 상황과 서비스 인식을 향상 시켰을뿐만 아니라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품질, 조직 및 조정 능력, 거대한 사고 능력이 어느 정도 향상되었습니다. 장래의 일에서 저는 제 일과 직업에 대한 책임감의 정신으로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학업을 계속 강화하며 땅에 서고 땅에 빠져 부지런히 일하고 우수한 인력이 될 것입니다.

인사 관리 업무 요약

2006 년에는 혁신적인 해였습니다. 인적 자원 관리 업무는 경영 혁신에 대한 경쟁을 실시하고 적자 생존을 강화하며 최적의 인적 자원 배분을 촉진하고 제도 개혁 계획의 수립 및 시행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유능하고 평범하며 평평한"경쟁 체제를 구축하면 진정한 재능을 발휘하고 직원의 재능과 잠재력을 발휘하며 인적 자원을 최적으로 배분할 수있는 좋은 고용 환경이 조성됩니다.

2006 년에는 부서 관리자와 동료의 지원과 도움을 받아 인사 관리 업무가 연례 업무 계획을 성실히 수행했으며 다음과 같이 작업 내용을보고했습니다.

첫째, 기존 인적 자원을 합리적으로 할당하고 최적의 구성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관리자가 회사의 일부 직원을 합리적으로 배치하도록 지원하십시오. "경영 조직의 2006 년 설립"에 따라, 경쟁 모집의 성공적인 완료, 조합 및 빈 시리즈의 최적화, 모집 작업을 수행하는 회사의 편집 단위의 부족, 워크샵의 운영, 직원의 유지 보수, 그리고 회사의 생산 및 운영에 따라 좋은 일을 생산 및 관리의 원활한 개발을 보장하는 인력의시기 적절하고 합리적인 배포. 올해에는 104 명의 인원 주문을 포함하여 총 477 인이 발급되었으며 93 명의 인력 주문이 발급되었습니다.

둘째, 3 단계 관리 평가 방법을 채택, 다양한 단위의 인사의 인사 평가에 좋은 일을 할

인적 자원을 합리적으로 개발하고 활용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좋은 고용 환경을 조성하고 유연한 고용 메커니즘을 수립하며 최고의 인재를 확보하고 인적 자원을 효율적으로 배분하며 고지, 조직 및 이행 준비에 집중할 것입니다. 이데올로기와 도덕, 작업 능력, 작업 태도 및 작업 성능, 개인 자기 평가의 네 가지 평가 기준에 따라 3 단계 평가 관리 방법을 채택, 직원 상호 평가, 상호 평가 후 팀 검토 후, 마지막 직원 부서 최종 평가를 요약하고 회사의 직원들은 체계적인 프로그램에 따라 포괄적 인 품질 측면에서 평가되었으며,이 작업은 모든 부서의 지원을 받아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이 인사 평가는 총 463 인 회입니다.

셋째, 03 년 청문회에서 좋은 직장을 구하십시오.

청문회의 조직, 준비 및 자료 준비에 중점을두고 회의의 질을 보장하고 원하는 경영 성과를 달성하십시오. 총책임자 팀의 강력한 지원과 참여하에이 작업은 문서, 질문 및 기타 자료 준비 및 회의 구성에 중점을 둡니다. 심사 청문회에 참여한 당원은 10 명의 대표자, 8 명의 대표 위원, 13 명의 직원 대표, 1 명의 이사 대표, 1 명의 감독관 대리인 및 9 명의 득점자가 총 50 명이었습니다. 회의 도중 3 명의 고위 관리 인원과 21 명의 다양한 부서 단위 직원이 직무를 수행했으며보고 서의 내용은 직무 수행과 연간 생산 및 운영 목표 달성을 중심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청문회에서는 기자들에게 70 가지 이상의 질문을 제출했으며 43 건의 기사를 추천했습니다. 브리핑은 부정적인 감정으로 반응하지 않았습니다. 제너럴 매니저의 사무실, 인적 자원 부서 및 원 석탄 조달 부서는 참가자들로부터 인정을 받았고 청력 그룹으로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회사 지도자들의 높은 관심과지지와 모든 관계자의 긴밀한 협조 및 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로 인해 청문회는 성공적으로 완료되고 예상되는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넷째, 노동 계약 관리

1. 노동 계약의 갱신 통지서를 발급하고 의도 서한에 서명하는 작업에 중점을 둡니다.

회사 직원의 인사 평가 결과와 "노동 계약서 서명 양식"에 따르면 생산, 기술 및 경영 백본에 장기 계약 관리가 채택되고 중장기 계약 또는 생산직 근로자 및 기타 직원에 대한 계약 비 갱신 계약에 대한 관리 조치가 뒤 따른다. 개인은 "노동 계약서 서명 양식"을 작성하고, 후자 부서는 의견을 기입하고, 직원 인사 평가 결과와 부서의 의견 및 의견을 바탕으로 근로 계약 의사를 결정합니다. 포괄적 인 방식으로 작업이 완료되었으며, 장기 계약 계약 결정을 위해 141 인, 중기 노동 계약을 결정하기 위해 223 인, 단기 노동 계약은 226 인, 노동 계약 의도는 6 시간을 포함하여 총 596 건의 노동 계약이 결정되었습니다.

2. 노동 계약서와 절차에 대한 기한 결정

노동 계약은 노동자와 고용주가 노사 관계를 수립하고 양 당사자의 권리와 의무를 명확히하기위한 협약이며, 노동 계약의 역할을 충분히 활용하고 평등, 자발성 및 합의의 원칙을 준수하고 회사 직원의 인사 평가 결과와 노동 계약서에 서명합니다. 생산, 기술 및 경영 백본에 대한 장기 계약 관리 채택, 생산직 근로자 및 기타 직원에 대한 중기, 단기 계약 또는 비 갱신 계약 채택, 적극적으로 업무 수행, 계약 연도 결정, 노동력 갱신 결정. 1 인당 136 시간의 장기 계약 갱신, 222 시간의 중기 계약 갱신, 196 인 시간의 단기 계약 갱신, 18 건의 계약 갱신 금지 2 계약 갱신 과정에서 회사의 다른 직원은 많은 문제를 겪었으며 어려움이 있었지만 토론 및 다자간 연락과 같은 많은 작업을 수행하면서 결정된 계약 연도에 따라 6 월 말에 1,108 건의 계약서를 작성하고 검토를 마쳤습니다.

노동 계약 확인에 좋은 직장을 보여라.

노동 계약의 역할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근로 계약서 서명 기간에 따라 근로 계약이 완료되었으며, 136 건의 영구 계약, 222 건의 임시 계약 및 단기간의 갱신 등 553 건의 노동 계약이 체결되었습니다. 계약은 195 번이었다. 누락이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노동부는 포괄적 인 검증을 위해 회사에 와서이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노동 보호 제품 관리를위한 조치"

노동 보호 제품의 유통, 사용 및 관리를 강화하고 회사의 실제 생산 및 운영, 노동 보호 제품의 유형과 결합 된 "직원을위한 개별 노동 보호 제품 배포 표준"에 관한 주 노동 및 사회 보장 부서의 관련 조항에 따라 직원의 자기 보호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 기준 및 범위, 사용 기간 및 관리 요건을 규정하여야하며, 반년 이상 경과 된 이해 및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노동 보호 제품 관리 대책"을 본래대로 수정하여 총지배인 회의에서 검토해야한다. 머리카락. 노동 보호 제품의 발행 및 사용 관리를 표준화하고 동시에 노동 보호 제품 유통 프로그램을 표준화하고 재고 감축, 자본 이용 효율 및 안전한 경제 서비스 개선에 긍정적 인 역할을합니다.

공장 출항 절차 처리

평등, 자발성 및 합의의 원칙에 따라, 우리는 노동 계약 인원의 양도, 퇴직 및 비 갱신을위한 대화, 확인 및 절차를 신속하게 완료 할 것입니다. 동시에, "노동법", "산 동성 노동 계약 규정"및 "노동 계약 분쟁"및 기타 법률 및 규정을 열심히 연구하고 다른 조건에 따라 노동 계약을 갱신하지 않는 사람들은 다른 규정에 따라 노동 계약의 철회를 포함하여 공장을 떠나는 절차를 거치며, 파일 및 기타 작업의 이전은 기본적으로 직원의 전환 및 재 정착을 완료했습니다. 총 43 명. 그 (것)들의 사이에서 : 더 이상 계약을 18 시간, 은퇴 한 1 명의 사람을 새롭게하고, Luyang 그룹 회사에 24 시간 옮겼다.

인사 파일 정리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1. 2000 년부터 2006 년까지 모든 증자 형태의 선별, 분류, 요약 및 적재 작업을 수행하며, 총 2,230 건의 자본 증식 양식을 작성하고 동시에 117 인 증자 목록과 30 개의 "사업 여성 근로자 관리 및 근로자 직책"을 수립 할 것입니다. Basic Situation Sheet는 개인 파일의 적시 배포를 위해 Talent Exchange Center로 전송됩니다.

2. 인사 파일을 정리할 때 좋은 일을하십시오. 이 작업은 이름별로 정렬 된 범주별로 정렬되며 회사의 인사 파일은 다시 정리되고 관리되며보다 정돈되고 규칙적이고 찾기 쉽습니다. 직원 파일을 정리하고 엔진 워크샵 인 Shen Yuanhua와 두 사람이 파일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사실을 알게되면 즉시 그 파일을 찾아서 구현하고 동시에 200 개 이상의 개인 파일 자료를 찾아 개인 파일로 컴파일하여 회사 파일을 개선했습니다. 회사에는 등록 된 직원이 553 명, 기존 직원 파일이 432 개, 재능 교환소가 114 개 있습니다.

인사를 후퇴시키는 일을 잘하십시오.

노동절 동안, 내부 피정 요원은 50 번 방문했습니다. 이 작업은 4 대 노동자 회의의 정신을 전달했으며 동시에 퇴직자들에게 회사의 석탄 부족 상황과 생산 및 운영 압력에 대해 이해시키고 은퇴 한 직원들과의보다 원활한 의사 소통의 목표에 도달하게했습니다. 동시에 회사의 리더십 요구 사항에 따라 회사의 퇴직자 직원들과의 토론에서 10 인 이상을 달성하여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재능 보유 계획 준비에 좋은 직장을하십시오.

열 관리 회사는 17 년간의 발전을 거쳐 점차적으로 인사 관리 시스템을 성숙 시켰고, 인적 자원의 예비 작업은 점차 모든 수준의 지도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2 년 동안 직원의 대규모 매출로 ​​인해 개인 워크샵의 공석 및 기술적 인 혼란으로 인재 확보가 전략적으로 발전했습니다. 인재 풀은 기업의 장기적인 발전 계획에 도움이되며 기업의 지속 가능한 개발에 도움이됩니다. 회사의 인적 자원 현황, 재능 보유 방법 및 방법, 인재 육성에 따라 회사의 실제 상황에 따라 인재 예비 계획이 완료되었습니다.

노동 보험 상품 유통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1. 작업복 배포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회사의 요구 사항에 따라, 각 단위의 통계에 따르면, 수집, 유통 작업을 수행하는 재료 공급 부서의 감사, 요약, 보고서 계획, 조정 및 조정에 따라, 그리고 작업복의 균일 배포의 성공적인 완료, 동시에 회사의 실제 상황에 따라, 공식화 통일 복장 착용 규정은 9 월 1 일부터 시행되어야한다.

2. 분기 별 노동 보호 용품을 정기적으로 발행하십시오.

"노동 보호 제품 관리를위한 조치"에 따르면, 분기 별 노동 보험을 적시에보고하고, 정기적으로 배포하고, 조사를 추적하고, 점진적으로 개선합니다. 올해 총 배당

3. 2007 년 헬멧 통합 유통의 예비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조사 및 이해를 통해 관련 자료를 참조하여 다른 색상의 다른 의미에 따라 운영 요원 및 유지 보수 직원이 모두 노란색이며 실험실 기술자, 계량 직원 등이 파란색으로 표시되고 관리 요원은 모두 헬멧 배포 보고서와 함께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보고서 작성, 총지배인의 승인을 얻은 후 계획을보고 할 색과 양을 결정하고 2007 헬멧의 통일 된 배포의 예비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기업 개발 자금 모금 지원

회사가 발행 한 "기업 개발 자금 지불 통지서"의 정신에 따라 유급 인원 명단을 작성하고 통지서를 발급하며 기업 개발 자금 회수가 적극적으로 진행되며 신중한 홍보 활동을 통해이 기업 발전 기금 모금이 시작됩니다. 일을 촉진 할 때입니다. 동시에 회사의 리더십 배치에 따라 어려운 직원 개발 자금의 수집 작업을 적극적으로 수행 할 것입니다. 어려움에 처한 직원들과의 협의를 통해 기업 개발 기금에서 자금을 모으는 작업이 결정되고 기업 개발 기금 (Enterprise Development Fund)의 수금이 진행되어 촉진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470 인 회비를 납부하였으며, 총 3 억 2200 만 위안의 개발 자금이 지급되었습니다.

직원 교육 지원

1. 4 월의 생산 인원에 대한 이론적 인 검토와 실질적인 작업에서 좋은 업무 수행

운영 및 유지 보수 인력의 이론적 지식 및 실제 운영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직원의 보상, 처벌, 판촉, 조정 등의 객관적인 기반을 제공함과 동시에 공정하고 공평한 검사 목적을 달성하고 시험을 치르기 위해 각 직원의 근무 조건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감정 평가원은 자신이 습득 한 지식을 진정으로 파악하고, 이론 및 실제 운영 시험의 결과를 운영 및 유지 담당자에게 반영하고, 본부장의 승인을 받아 "심사 및 평가 계획"을 발급하고, "조직 운영 및 유지 인력의 심사 및 심사"를 발급 할 수 있습니다. "통지", 명확한 평가 기준, 모든 단위가 구현에 큰 중요성을 첨부하고, 동시에 생산 기술부와 함께 테스트 종이, invigilation, 표시 및 기타 작업의 준비에 초점을 맞추고,이 시험, 평가 목표 및 공정 결과는 실제로 예상 된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이론적 인 시험과 실제 운영 평가를 수행하는 생산 인력을 조직하여 611 인 회 기준 비율이 94.2 %에 도달했으며 총 자격 점수는 87.4 %에 도달했습니다. 그중 : 실제 작업 시험 합격률 98 %, 이론 시험 : 안전 시험 합격률 93.8 %, 전문 시험 합격률 91.9 %.

2. "실행", "행동 지침서"및 "가르시아에게 보내는 편지"의 세 가지 교과서 독서를 조직하십시오.

회사의 경영진과 직원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경영 개념과 헌신, 충성심, 근면함, 이데올로기 개념 및 경영 능력 배양을 강화하고 교육을 조직하고 총 교육 인력을 확보하십시오.

3, 회사의 요구 사항에 따라 130T / H, 높은 매개 변수 보일러 훈련에 참여하는 보일러 사업의 선택에 좋은 일을. 생산 기술 부서와 보일러 워크숍의 협력을 통해 4 월의 보일러 워크숍 테스트 결과와 정상적인 작업 수행 결과에 따라 총 30 개의 보일러 비즈니스 백본이 130T / H의 고급 매개 변수 보일러 교육 및 학습에 참여하고 교육을 받기 위해 선정되었습니다. 그 효과는 "교외 연수생 관리 규정"을 제정하고 고강도 보일러의 교육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는 것입니다.

4. 생산 기술 부서와 협력하여 보일러, 증기 터빈, 전기 및 화학 물 워크숍 인력 교육을 수행하십시오. 생산 기술 부서와 다양한 워크샵의 협력을 통해이 작업은 36 명의 강사와 함께 두 가지 일괄 훈련 (out-of-train) 교육 및 학습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그 중에는 보일러 작업장에서 12 명, 터빈 작업장에서 12 명, 전기 작업장에서 8 명, 물 작업장에서 4 명이 있습니다.

5. 협업 생산 기술부는 안전 세미나 활동을 조직합니다. 6 월 24 일 안전 점검 국 지도자를 고용하여 안전 지식 강좌를받으며 강사 수가 210 명에 달했습니다. 간부와 직원들은 학습을 통해 안전 생산에 대한 책임 의식을 강화하고 안전과 자기 보호에 대한 인식을 더욱 향상 시켰습니다.

직업병 및 각종 검사의 검사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이번 달, 생산 기술 부서는 72 명의 보일러 워크샵, 19 개의 터빈 워크샵, 10 개의 전기 워크샵, 17 개의 연료 워크샵, 9 개의 수리 워크샵, 실험실 등 총 128 명의 작업자 건강 검진을 실시했습니다. 1 명. 시 직업병 예방 병원은 1 만 1 천 위안을 지불했다.

전문 기술 인력

1. 2006 년에 전문 기술 인력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을 잘 수행하십시오. 2005 년 직업 기술 인력의 평생 교육에서 공무원 교육에 관한 관련 이슈에 관한 중화 인민 공화국 고시 통지서 (2005)의 정신에 따르면 자격을 갖춘 직원에게 등록 신청을하는 것이 제안되었으며 총 8 명이 있습니다. 2006 년 전문 기술 인력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 및 훈련을보고했으며 "전문 기술 인력 보호"에 관한 8 권의 교과서를 입수했습니다.

2. 높은 수준의 재능의 기본 상황을 조사 할 때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카운티 인사국이 발급 한 "현 인재 기본 상황 조사에서 좋은 직업을하는 것에 관한 고시"의 정신에 따라 조사 및지도 작업이 열렬히 이루어지면서 동시에 9 명의 학부생 이상이 조직되어 그 양식을 작성하고 조사 및보고 작업을 일정대로 완료합니다. .

3. 높은 수준의 재능을 잘 지냅니다.

이번 달 카운티 당위원회 조직위에서 발간 한 "고위급 인재 조사 통지서"의 정신에 따라 수사와지도 작업이 본격적으로 진행됨과 동시에 고위급 이상의 전문 기술 인력 2 명이 조직되어 일정에 대한 조사가 완료되었다. 작업을보고하십시오.

4. 전문 자격 인증서의 자기 검사에서 좋은 직업을해라.

[2006] 제 50 호 직업 자격 심사 제도 고시에 따라 전문 자격 증명서를 수령하고 종합적인자가 진단을 실시하며 직업 자격 증명서의 특별 검사 통계표를 작성하고 전문 자격증 명 인력의 등록을 받는다. 테이블의 통계가 채워집니다.

작업의 모든 측면에서 노동 조합을 돕는다.

1. 노동자 총회 제 4 차 회의의 준비를 돕는다.

회사의 경영 시스템이 점진적으로 조정되고 개선됨에 따라 회사의 원래 직원 대표 중 많은 사람들이 업무 및 직책의 변화로 인해 직원의 소원을 반영하고 대표 할 수 없었습니다. 회사의 민주적 관리 수준을 더욱 높이려면 가족의 주인 인 직원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직원 대표 구조 및 평가 평가"에 따라 직원 대표 선출 및 신 직원 대표 교육을 지원하십시오.

2. 다양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 전개 지원

3 월 8 일의 여성의 날 기념 행사를 기획하십시오. 새롭게 조정 된 여성 노동자위원회와 여성 노동자 그룹 회의는 2003 년의 작업과 2004 년의 작업 계획을 요약하고, 여성 노동자위원회, 그룹 지도자 및 물류 여성 직원을 조직하여 자발적인 녹화를 실시하고 52) 회사의 예약 결혼 및 출산 이 연령대의 여성 근로자의 경우 신체 검사를 실시해야하며 171 명을 조사하고 148 명을 조사해야합니다. 제너럴 매니저 사무실의 조사 결정에 따르면, 다양한 직책에서 일하는 여성 노동자 164 명에게 각각 50 위안, 총 8,200 위안의 보상을 주었다.

그리고 노동 조합이 5 월 1 일, 5 일 및 11 일의 기념 행사를 수행하도록 돕습니다. 5 월 1 일과 5 일 제 4 기간 동안 농구 및 당구 대회를 조직하고 카운티 당구 대회 참가를 조직하고 농구 및 당구 경기를 조직하며 11 일 동안 농구 및 체조 경기를 조직하고 회사 지도자, 모든 직원 단결과 협력, 그리고 일류 체조 경기의 팀 정신은 농구 경기에서 3 위를, 체조 경기에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새해 첫날을 준비하십시오.

회사 배치에 따르면, 협업 사무실은 설날을 축하하기 위해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세 가지 핵심 과제가 수행되었습니다 : 첫째, 조직, 인사 관리국 및 노동국은 합당하게 설득력있는 역할을 한 설날 연말 연시 행사를 조직했으며, 둘째, 그룹 회사 축하 행사에 4 명의 뛰어난 인력이 조직되었습니다. 새해 첫날의 문화 공연은 호평을 받았으며 셋째는 설날에 깃발 매달과 같은 활동을 돕는 것이 었습니다.

정장 및 중반 가을 혜택 배포 지원

그룹 회사 창립 20 주년을 맞아 회사 직원을 위해 맞춤화 된 소송이 9 월 6 일에 전달되었습니다. 지원부는 모든 부서에 467 세트의 소송을 제공했습니다. 동시에, 중추절 복지 분배 및 지원 및 배포 작업의 명부가 완성되었습니다.

기타 작업

1. 회사의 가족 계획 작업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2006 년 미혼모 자녀 인센티브 요금 지불 양식, 특별 인구 최저 표, 도시 인 가정 계획위원회가 발급 한 인원 명단 및 이주 인원 명단에 대한 통계 작성 및보고가 완료되었습니다. 동시에, "인구 및 계획 출생 통계 보고서"의 월별 보고서가 정시에 완료 될 것입니다.

2, 청도 관광 사업에 좋은 일을

그룹 회사의 요구에 따라 13 명의 학생들이 청도를 여행하기 위해 조직되었으며, 그 기간 동안 그룹 조직의 지도자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감독 조직에서 좋은 직장을 꾸 렸으며 13 명의 학생들이 청도 2 일 투어를 안전하고 원활하게 완료했습니다.

2, 공장 직원을 떠나는 : 68 사람 번, @ 中 中 사직 절차 65 명, 퇴직 2 명, 1 명 사망;

3. 노동 계약 : 1108 부의 사본이 서명되었다.

4. 노동 규율 : 다양한 위반에 대한 340 건의 위반을 감지합니다.

5, 즉시 보상 및 처벌 : 보상의 통지 155 명 64,178.26 위안을 합계, 70 명 처벌 2,6320.00 위안을 합계했다.

인사 관리 업무 요약

저는 경제 대학 경제 및 경영 학부의 노동 및 인사 관리과를 졸업 한 후 알루미늄 공장의 제 2 전기 알루미늄 공장의 인사과에 배정되어 연금, 실업, 의료 보험 통계 관리 및 노동 계약 체결 작업에 종사했습니다. 이 공장은 보조 경제학자로 임명되었으며, 올해 3 월 구이 알루미늄 산업 무역 산업 공단 인력 부로 옮겨졌고 연금, 실업 및 의료 보험 통계를 계속 담당 할뿐만 아니라 주로 노동 임금 관리에 종사하고 이 회사의 연간 인력, 인사, 유통 시스템 개혁 프로그램 시범 사업. 내가 작업에 참여한 이후 내가 종사 한 전문적이고 기술적 인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I. 연금, 실업, 의료 보험 통계 관리

저는 주로 연금, 실업 및 의료 보험 통계 관리에 종사하면서 장기간의 전문 기술 업무에 참여했습니다. 1995 년 알루미늄 농업 종업원 연금 보험이 업계 조정의 단계에 접어 들었고 막 시작한 종업원 연금 보험의 업무가 가장 기본적인 종업원 연금 보험 정보 수집, 대조 및 계좌 기록 수립에서 수집되기 시작했습니다. 인사 부서 직원의지도하에 직원을위한 기금 보험 정보를 수집하고 등록하며 "알루미늄 공장 근로자 연금 보험료 납부 기준"의 회계 표를 작성하고 다양한 종류의 기금 보험 데이터 통계에 대한 훌륭한 직업을 열심히하고 성실히 노력합니다. 정보의 정확성, 완전성 및 적시성, 연금 보험료를 처리하고 회계 처리하는 과정에서 나는 학교에서 배운 컴퓨터 데이터베이스의 "사회 보장"및 지식을 유연하게 사용하고 직원 연금 보험료를 납부합니다. 기본 숫자의 계산은 단순하고 합리적인 함수 공식으로 수정되어 단위 직원을위한 기금 보험 관리가 단일 노후화 된 수동 작업에서 컴퓨터 과학 관리로 완전히 변경되어 작업 기본 및 지불 기본 회계의 정확성을 크게 감소시킵니다. 그것은 향상되었고 단위 지도자들과 직원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공장의 근로자 연금 보험의 예비 작업을 마친 후, 이후의 실업 및 의료 보험 통계 과정에서 다양한 통계 지표의 해석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다양한 보험 통계의 기본 데이터가 올바른지 확인합니다. 위의 보험 통계보고 시스템에서는 지표 칼럼에 더 많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인덱스 분해 요구 사항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통계 보고서의 다양한 지표의 내용을 신중하고 정교하게 처리하고 통계 보고서의보고 요구 사항에 따라 데이터를 변경하십시오. 논리적 인 관계가 맞습니다. 표의 지표 데이터에 중대한 변화가있는 경우 적절한시기에 조정 및 변경이 이루어지며 통계가 적시에 요약됩니다.

실제 업무에서 이와 같은 성가신 통계 작업을 수행하려면 비즈니스 관리자가되어야하며 정성 및 양적 분석의 관점에서 자세한 비즈니스 작업 분석을 수행하여 정확한 결과를 얻기 위해 전반적인 비즈니스 결과를 평가해야합니다. 정량적 보고서 데이터, 동시에, 필요한 기업 보험 통계 보고서의 포괄적 인 분석은 피보증자 단위, 피보험자 직원, 기부금 수, 연금에 대한 지불 기준에 따라 엔 다우먼트 보험을 예로 들어이 작업을 수행하는 중요한 수단입니다 보험료의 금액 결정은 긴밀한 협력 관계를 형성하고 있으며, 지표가 모두 결정되면 지표 간의 일치는 매우 분명합니다. 통계 보고서에서 다양한 지표의 데이터를 포괄적으로 분석함으로써 통계 보고서에보고 된 데이터의 정확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수년 동안 내 부서의 인사 부서의 보험 통계 및 정보 자료가 적시에 신뢰할 수있는 방식으로보고되었으며 정확하고 정확한 데이터가 관련 부서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둘째, 일일 임금 관리 및 사후 급여 제도 개혁

산업 무역 산업 공단의 인사과에서는 위에서 언급 한 보험 통계 범주를 주로 담당 할뿐만 아니라 회사 전체의 직원에 대한 급여 관리도 담당합니다. 소중한 알루미늄 공동 기업인 산업 무역 산업 회사 인 자회사의 임금 관리는 회사 직원이 최종 검토해야합니다. 1999 년에 산업과 무역 회사에 입사 한 이래로 회사가 시행 한 사후 구조의 급여 구조는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임금 관리는 비교적 간단한 일일 관리 작업이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본인의 데이터가 고위 당국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정확하고 적시에 사업 부서에보고되도록 월별 노동 및 임금 통계 검토 작업을 조심스럽게 신중히 진행합니다. 알루미늄 공장의 직원 사무실에 월별 보고서를 포함시키고, 귀양 비철금속에 분기별로보고하고 귀양시 통계국, 노동국, 그리고 바 이윤 지방 노동국에 인건비 임금 보고서를 반년 및 연말에 제출한다. 나는 또한 직원의 임금 관리에 관한 모든 기록과 계정을 수립하고 개선했으며 직원 회전율, 직무 변화, 직무 변화 및 근무 연령 변화와 같은 일일 조정을 처리했으며 수년 간보고했다. 모든 수준의 모든 종류의 진술은 오류가없고 완벽하며 시간 내에 뒤처지지 않습니다. 관련 비즈니스 검사 및 감사에서 상위 수준의 비즈니스 부서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4 월에는 알루미늄 - 알루미늄 전환이 나열되고 나열되었으며 산업 및 무역 본부가 직면했습니다 내부 및 외부의 생활 환경은 심각한 변화를 겪었으며, 기업 개혁은 필수적입니다. 본사의 관심과 지원으로 인력 자원부의 임금 관리로서 우리 부서가 특별히 수행하는 인력, 인사 및 배분 시스템의 개혁이 시작되었습니다. 인사, 나는 회사의 완전 부동 임금을 구현하기위한 노동 임금 개혁 프로그램 조치의 공식화, 토론 및 개정에 참여했습니다. 최종 마무리 과정에 대한 구체적인 논의와 개정 과정에서 나는 본부의 실제 개혁 계획에 부합하는 통찰력있는 아이디어를 반복적으로 제시하고 관할 지도자들에 의해 확증을 얻었다. 마지막으로, 필자가 완료 한 회사의 노동, 인사 및 유통 시스템에 대한 개혁 계획은 반복적 인 조사와 수직적 인 회계 비교를 거쳐 시행되었습니다. 회사에서 구현 한 전체 급여 부유 계획은 필자 자신의 파일 급여를 기준으로 합당한 변화입니다. 이 중 노동 임금 개혁 프로그램의 일반적인 원칙은 기업의 경제적 이익에 따라 본사가 각 지점에 대해 전체 임금 부동 할당제를 적용하고 직원은 원래 월평균 임금 소득의 60 % 만받을 수 있고 나머지 40 %는 단위로 간주된다는 것입니다. 경제적 이익은 반년에 한 번 변동하고 변동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