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인적 자원 작업 요약

인적 자원 개인 작업 요약


내 이름은 xxxx이고 주로 회계, 행정, ​​인력 및 기타 기본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한 달 이상 내 근무 환경에 적응하고 업무의 압박감을 극복하며 다양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회사 감독자가 지정한 업무를 완료했습니다. 작업과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행정 업무에 능숙하고 업무 효율을 향상 시키십시오. 사무 자동화에 의존하는 일상적인 관리 업무에서 다양한 문서의 초안 작성, 기록, 문서화 및 업로드, 구현할 문서의 적시 배치 및 구현에 능숙하십시오. 새로운 상황의 구현과 발견 된 새로운 문제는 조심스럽게 수집하고 요약하고, 정렬하고 구성하고, 수동적으로 주도권을 바꾸며 모든 작업이 특정 방향으로 발전하도록 보장합니다. 심각하게 회사의 다양한 시스템 및 작업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시스템 및 규정의 이행을 보완하고, 합리화 제안서를 제출하고, 국제 선진 경영 개념을 배우고, 작업 흐름 링크를 줄이고, 에너지 소비를 줄이며, 사무용품 사용 경제 원칙에 따라 쿼터가 발행되고 재고 관리가 동시에 수행됩니다. 차량 사용과 관련하여 조심스럽게 사용량을 계산하고 연료 소비 및 주행 거리에 대한 통계를 작성하고 차량의 운전 비용을 정확하게 반영하십시오. 직원 파일 및 회사 계약서 보관에서 실제 작업은 연구, 연구 및 사람들의 호의적 인 요소 발견을 통해 관리되며 합리적인 제안이 제시되므로이 중요한 요소는 다른 직업에서 자체 재능을 발휘하고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사실, 회사의 효율성은 회사의 다양한 자원의 합리적 혼합에 크게 좌우됩니다. 자산이 유휴 상태이면 재능이 보류되어 회사에 막대한 낭비이며 다양한 요인 간의 관계는 합리적인 배분을 토대로 조정됩니다 그것은 인간 관계입니다. 출석제 및 기타 요소의 제약 하에서, 핵심 요소는 사람들의 요소를 극단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우선, 일에 열정이 가득해야하며, 일과 휴식은 국민의 주관적 발의를 행사할 수 있어야합니다. 결과적으로 피곤한 작업은 비효율적이기 때문에 재무 및 자재 자원 만 소모 할 수 있습니다.
회계 업무의 올바른 습관에 따라 회사의 원가 회계 프로세스를 반영하고, 회계 업무에서 항상 "헌신, 정직 및 신뢰성, 객관적이고 공정한 윤리, 지침 준수, 기술 향상, 경영 참여, 서비스 강화"의 전문 윤리를 준수하십시오. 회사의 객관적인 비즈니스의 사실에 따르면, 적시, 객관적이고 정확한 기록, 보고서, 업로드, 비정상적인 현상이 발생, 적시 발견, 이유에 대한 적시의 검색, 경제적 사실의 객관적이고 공정한 반영, 기록 회계 계정 완료, 데이터 정확하고 정확하게 기계 및 장비의 수입, 일반적인 차량의 사용, 적시 통계 및 다양한 사이트의 기계 및 차량 건설, 마스터 동적 변화, 큰 변화의 적시 분석에 다양한 재료의 소비 비교 이유, 변화의 방향을 마스터. 부서에서 제출 한 보고서는 신중하게 요약되고 검토되며 회사에서 지정한 시간에 따라 기능 부서에보고됩니다. 관리자가 지정한 작업의 경우, 긴급한 필요성의 원칙에 따라 작업을 합리적으로 배포하여 회사 업무의 정상적인 작동을 보장해야합니다. 회계에서 좋은 일을하는 동안, 기업 부서와의 의사 소통에주의를 기울이고, 업무 문제의 개발 프로세스를 적시에 이해하고, 적시에 경험을 정리하고, 업무 개발의 법칙을 모색하고, 업무 문제의 사전 판결을 향상시킵니다. 작업 제안, 회사 관리를위한 합리적인 권장 사항 작성 및 효율성 향상. 회사의 비즈니스 및 회계 데이터를 기밀로 유지하고 회사의 이익을 보호하십시오.
인력 관리에서 좋은 일을하고 이익을 극대화하는 것이 회사의 가장 중요한 요소이며 창작의 가치가 더 중요하기 때문에 직원의 정보를 적시에 파악하고 업데이트하여 개인의 장점을 완전히 발견 할 필요가 있습니다. 작업의 필요에 따라 적시에 적절한 제안을하십시오. 각 직원의 실제 성과에 따르면 직원의 성과 평가는 회사의 실제 급여 및 복지 제도에 따라 심각하게보고됩니다. 회사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서는 직원의 지식 구조와 전문 지식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필요가 있으므로 업무의 실제 필요에 따라 근무 시간을 조정하고 합리적인 교육 계획을 수립하고 구현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훈련을 통해 회사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회사의 가시성을 높이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홍보하십시오. 작업에서 의사 소통에주의를 기울이고 작업의 모든 측면의 부드러움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이 기간이 지나면 내 일이 중요하다고 느낍니다. 일부 일은 충분히 좋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일하는 방법과 방법을 조사하고 개선해야 할 필요가 있더라도 제 마음으로 할 수있을 것입니다. 그 일에 대한 경영 지식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하지만 저는 제 일을 할 자신이 있습니다! 직장 경험 : 한 가지 일을하고 일하고,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행동하고, 일을 잘하려면 기술과 지속적인 학습을 개선하고, 회사의 품질을 향상 시키려면 관리에 참여하고 서비스 인식을 강화해야합니다.
문제와 결핍 : 방법과 방법은 여전히 ​​직장에서 탐구되고 개선되어야하며, 각 일에 대한 경영 지식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학습을 강화하고 장래에 향상시킬 필요가있다. 자기 식별 : 열정과 관대함, 친절하고 조직적인 작업, 명확한 언어 표현으로 다른 사람을 대우하며 곧 새로운 일에 통합되고 다른 사람들과 의사 소통을 잘 할 수 있습니다. 팀의 인식을 바탕으로 양심적으로 일하며 모든 작업을 정각대로 완료 할 수 있도록 품질과 양을 보장하기 위해 의식적으로 주도권을 둡니다. 업무 성과 : 기계 및 장비의 임대 및 사용, 일반 차량, 다양한 사이트에서 기계 및 차량 건설에 소비 된 다양한 자료의 적시 통계 및 비교, 동적 변화의 마스터 및 비정상 조건의 경우 원인 분석. 개발 동향을 파악하고 건설 현장에서 제출 한 보고서를주의 깊게보고하고 검토 한 후 회사에서 지정한 시간에 따라 기능 부서에보고하십시오. 우리는 아카이브 및 부서 계약을 보관 및 분류하고 아카이브 정보를시기 적절하게 마스터 링 및 업데이트하는 일에 양심적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며 다양한 작업 계획에 따라 구현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