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인적 자원 작업 요약

2019 년 인적 자원부 업무 요약 및 2019 년 작업 계획


XX에서 우리는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XX에서는 비범 한 해를 보았습니다. XX에서는 인적 자원부가 서비스 감각을 강화하고 품질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부서의 협력과 협력하에 일했습니다. 품질, conscientiously 꾸준한 개발과 지속 가능한 개발의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사람들을 고용의 "사람 중심의"개념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경험을 요약하고 격차를 찾아, 지금 XX 년 다시 싸우려고 경험을 요약하기 위해 견고하고 효과적인 작품의 시리즈를 실시 이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지난 해의 작업 목표를 바탕으로, 우리는 주로 다음과 같은 혁신과 구체적인 구현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첫째, 병원 개발의 필요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재능의 도입과 제형의 건설에 중점을 두 었으며, 인재를 고용하는 사람 중심의 개념을 고수하고 인재 소개 및 검사에 능숙합니다. 의료계의 경우 모든 직업에서 비교적 전문적인 기술과 상대적으로 안정된 기술을 갖춘 전문 인력이 필요하며 병원 상황에 따라 XX에 70 명 이상의 전문 기술 인력이, 감독을 포함한 40 명이 넘는 다른 지원 인력이 도입되었습니다. 1 명의 의사, 1 명의 박사후 연구원, 7 명의 차장급 의사, 7 명의 주치의, 그리고 10 명의 임상 의대 졸업생이 있습니다.
둘째, 직원 행동을 규제하는 시스템을 구축 올해 초, 병원 문화 건설의 요구에 따라 초안 및 일부 병원 직원 매뉴얼을 표준화 병원 시스템 관리, 32 작은 항목, 재무 관리, 인적 자원 관리, 행정 관리와 관련된 인쇄 그리고 의료 관리는 명확한 규정을 만들었습니다. 이를 돌파구로 삼아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요점이 필요합니다. 첫째, 표준화 작업의 기본 요구 사항, 엄격한 보상 및 처벌 및 규율 제약. 병원 직원은 일을하기위한 규정이 있으며 규칙을 어길 수 없음을 알아야합니다. - 할 수있는 일, 할 수없는 일,해야 할 일 무엇을 해야할지, 무엇을 말하면 안되는지, 무엇을 말해야하는지, 두 번째로해야 할 일은 업무 프로그램이 있어야하고, 혼란스러운 규제가 될 수는 없으며, 세 번째는 신입 사원 입원을 병원 교육에 앞서 강화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학습 강화를 촉구하는 강제적 인 내용을 기다릴 것이라는 것을 안다.
III. 의료 간호 업무 감정 평가 강화 인적 자원부는 임직원의 전문 직급을 향상시키기 위해 린이시 인민 관리국, 린이시 보건국, 루 조우 항 인민 관리국, 루 조장 보건국에 적극적으로 연락했다. 공인 된 의료 종사자를 대상으로 검진과 검진 등록을하고, XX 명에는 10 명 이상의 실무 의사와 실습 보조 의사, 5 명의 간호사 및 20 명 이상의 간호사가 등록되었으며, 03-XX 년 간호사는 간호사의 1 차 자격 자격을 취득했습니다. 증서에는 40 명 이상이, 임상 의료 직원을위한 의료 자격 등록에는 30 명 이상, 간호사 및 간호사는 20 회 이상의 자격 시험이 있습니다.
전문 직함 평가에 협조하기 위해 우리는 직원들에게 모든 수준의 의학 교육 연구를 계속하도록 촉구했으며 린이시 인사 국 및 보건국이 주선 한 다양한 의무 교육 과정에 참여하기 위해 병원의 의료진을 등록했습니다.
넷째, 직원의 채점과 등급 매기기, 기록 보관소의 보험료 납부와 인사 조정, 대학 졸업자와 중등 학교의 좋은 직업을 수행하고 직원들이 정착하도록 동원하십시오.
5. 다른 병원에서 준비한 임시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실제 업무에서는 낮은 업무 효율성, 서비스 인식의 격차, 불충분 한 채용 및 관리, 생각의 마비와 같은 병원 요구 사항과의 차이가 여전히 존재합니다.
XX에서 우리는 인적 자원부의 책임을 성실하게 이행하고, 개발하고 혁신하며, 업무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리고, 다음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1. 인력 충원, 새로운 삶의 지원, 일상 업무 등의 측면에서 서비스 인식 및 서비스 품질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직원 및 생활의 긴급한 요구에서 시작하여 임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념을 확립합니다.
2. 더 많은 오픈 소스 및 지출을 줄이고, 다양한 인적 자원 사무실의 비용을 절감;
3. 직원의 문화 및 여론 환경을 개선하여 직원들이 일과 삶에서 편안한 환경과 분위기를 갖도록 노력하십시오.
4. 다른 병원에서 준비한 임시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XX에서는 인적 자원 작업이 먼 길을 가고 있습니다. 나는 인재 관리의 진전을 위해보다 완전하고 견고한 스타일과 표준화 된 관리를 취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