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인적 자원 작업 요약

대학의 인적 자원 부서에 대한 개인 요약


우연히 시간이지나 갔다. 반짝 반짝 빛나는 2019 년경, 2019 년 새해의 종소리가 귀에 울려 퍼지고있다. 동료들과 그들의 일에 큰 도움을 준 지도자들의 용기에 직면하면서 나는 세 가지 측면에서 자신을 요약 할 것이다. 올해의 작품.

I. 인사 부서의 업무

1. 대학 요원 기록 보관 및 정리. 교직원 및 대학 직원의 서류 파일 및 전자 인력 파일을 정리, 정리 및 개선합니다.

2. 모집 작업. 대학의 현재 채용 방법은 주로 온라인 채용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대학의 인력 수요에 따라 즉시 채용 정보를 게시하고 매일 출근하고 채용 정보를 새로 고치며 해당 직원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일.

3. 인사 진입 및 분리 절차 처리. 직원이 회사에 입사 한 후에는 해당 입국 절차를 거쳐 개인 관련 정보를 수집하고 관련 정보를 복사하여 개인 포트폴리오를 수립해야합니다. 직원이 회사를 떠날 때 직원은 직원 이송 절차를 처리하도록 지시받으며, 인도가 완료되면 관련 지도자는 기타 관련 절차에 서명하고 확인해야합니다.

4. 직원 혜택. 사람들의 마음을이기는 사람들, 인간 관리를 반영하는 기관 : 각 교수진과 직원의 생일에 1, 케이크 카드와 좋은 생일 소원을 보내십시오. 내 생일을 등록하고 케익 카드를 발급받을 때 생일 직원에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 법정 공휴일 학교는 교수진과 직원에게 혜택을 제공 할 것이며 인적 자원부는 직원 복리 후생 양식을 미리 준비 할 것입니다. 작업 배포.

5. 월간 인적 자원 보고서. 대학의 인적 자원을보다 잘 이해하기 위해 지난 달 인적 자원, 급여 및 보험의 변화를 반영한 ​​월별 인사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6, 사회 보장 매입 및 그만. 사회 보장국 지도자의 심사와 승인 후에 보험을 구입해야하는 교수진과 직원은 정보를 수집하고 계약서에 서명하고 사회 보장국에 가서 사회 보장을 구매해야하며 이전에 다른 부서에서 사회 보장을 신청 한 직원의 경우 사회 보장을 이전하고 보험을 갱신합니다. 사회 보장 제도가 중단되었고 퇴직하는 직원들에 대한 사회 보장이 중단되었습니다.

7. 계약 갱신. 여름 방학 동안 2/3의 학부와 교직원 계약이 만료되었으며, 여름 방학 동안 계약서를 작성하고 통계를 작성하며 학교 시작시 교직원을 갱신하여 계약을 갱신함으로써 대학의 이익을 보장합니다.

둘째, 카운슬러의 업무

1. 일상적인 관리 업무. 1 일을 지불하라는 알림이 있기 때문에 어떤 학생들은 여러 가지 이유로 수업료를 낼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무결성 교육과 대학의 지불 규정과 함께 수업 회의를 특별히 개최하고 그들을 교육하고 이데올로기 작업을합니다. 수업료를 납부해야하는 4 명의 학생이 있으며, 2 주간의 카운슬러 회의가 신중하게 기록되며, 관련된 학생은 3 일 이상 휴가를 가진 3 명의 학생이 학부모에게 즉시 연락해야합니다 이유를 기록하고 기록을 남기면 매월 파일을 수집하고 설치합니다.

2, 자체 연구 학부, 시험 수준, 연구 분위기를 만들고, 연구 스타일을 구축하십시오. 훌륭한 학업 스타일은 좋은 수업 스타일의 핵심이며 핵심입니다. 일부 성적 증명서, 자격증 및 졸업장은 진정한 수준의 학생들을 대표하지는 않지만 졸업생들이 일자리를 찾을 수있는 디딤돌이자 디딤돌입니다. 학생들이 학부생과 대학생들 사이의 격차를 극복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이러한 격차를 보완하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격차를 보완하는 중요한 방법은 자습 및 기타 방법을 통해 학업 자격을 향상시키고 유용한 성적 증명서 및 취업 자격을 축적하는 것입니다. 인증서.

3. 학생들의 역동성에 대해 배우려면 학생 아파트에 깊이 들어가십시오. 일주일에 두 번 학생 기숙사를 방문하여 학생 생활에 깊이 들어가고 개인적으로 학생의 삶과 학습 상황을 이해하고 학생들이 친숙한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학생의 친밀한 사람이되고 qq와 같은 수업 구성에서 의사 소통 플랫폼을 만듭니다 공간, microblogging 및 통신의 형태,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역학의 멀티 채널 이해를 풍요롭게하는 다른 방법. 학생들이 인생이나 공부에 어려움을 겪을 때, 나는 종종 그들과 이야기하고, 교사와 학생들 사이의 거리를 짧게하고, 가까운 학생들이되고, 개별 학생들의 가치와 도덕적 가치에 왜곡 될 것입니다. 나는 학생들을 깨닫게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인도하고 노력합니다. 가치관, 윤리학은 해를 왜곡하고 그것을 수정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넷째, 주제 수업 회의를 통해 모든 종류의 대회가 점차적으로 수업 구심력을 응축합니다. 중등 학교 시대에 대학 교과 과정이 축소되고 자유 시간이 길어지기 때문에 학생들의 독창적 인 성격이 충분히 입증되며 동급생의 성적은 상당히 떨어지고 전반적으로 느슨합니다. 이러한 상황에 대응하기위한 주요 노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 때로는 특별 회의 또는 토론. 학교가 시작된 이래로 나는 "National Day, Go Home? Travel?", "난 대학생들의 미개한 행동을 판단하지 않는다", "난징 14 세 소녀가 그녀의 아버지 인 Yuanfang을 어떻게 생각하니?", "하루 종일 했어."라고 말했습니다. 이봐 요, 뭐 했니? ","프로, 노인이되고 싶니? "학생들을위한 주제 강연회에서 길을 지적하면서 동시에"마음에는 가슴과 영혼이있다 "와"이봐, 눈 감아 라. "와 같은 재미있는 게임 게임도 진행되었다.

셋째, 다른 작품

1. 사무실에서 매일 일합니다. 회의 준비, 방문 등과 같은 일상 업무를 완료하기 위해 사무실 지도자들과 협력하십시오.

2. 우 (Wu) 원조 부서가 대학 모집과 이미보고 한 학생의 지역 분포에 훌륭한 역할을 수행하도록 지원합니다.

3. 월별 직원 성과급 평가를 수행하십시오.

위의 내용은 지난 3 년 동안의 내 보고서에 대한 것입니다. 병원, 부서장 및 동료의 지원, 격려와 도움을 통해 비록 약간의 결과를 얻었지만 실제로는 많은 단점과 불만족스러운 곳이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인적 자원과 카운슬러는 모두 도전적인 업무이며 성가신 업무입니다. 앞으로는 더 높은 열정과 책임감, 더 강한 신념으로 업무를 개선해 나갈 것입니다. 개념, 최고 속도로 업무의 질을 높이고, 업무 수준을 향상 시키며, 직원과 학생들에게 전심으로 봉사하고, 더 나은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위의 내용은 제 개인적인 브리핑입니다. 나는 지도자와 동료가 비판하고 교정하기를 바랍니다. 고마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