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인적 자원 작업 요약

인사 관리부 종업원 신청서


우선이 회사에 저에게이 플랫폼을 제공하고이 플랫폼을 제공 할 수있는 기회에 대해 회사에 감사드립니다. 또한 저의 일을하면서 가장 큰 도움과 도움을 준 동료들과 회사 지도자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이 기간 동안 저는 직업, 직장 및 삶에서 많은 것을 배웠으며, 이것이 미래의 삶과 일과 성장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회사에서 근무하는 동안 지도자와 동료의 도움과 지원을 받으면서 작업이 원활하게 진행되었지만 아직 몇 가지 단점과 결함, 업무 경험 부족, 그리고 충분히 성숙하지 못했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미래의 일에서 나는 오만과 오만을 막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하며, 겸손하게 조언을 구하고, 진지하게 학습을 강화하고, 수업을 축적하고, 지속적으로 사고 스타일과 작업 방식을 조정하고, 실제로 연습하고, 책임 내에서 일해야합니다. 가능한 한 빨리하십시오.

회사에 입사하는 것부터 천천히 팀 전체로 통합하는 것에서 나는 팀의 강한 응집력, 즉 작업과 노동의 협력의 분할, 동료 간의 조화로운 공존 등을 느낀다. 이들은 그룹이며, 그의 마음은 앞으로 나아가는 팀이다. 그림의 좋은 개발을위한 필수 조건.

제가 회사에 입사 한 이후 회사의 인사 관리 부서에서 근무했습니다. 주로 인사 채용, 회사 신규 인력 기본 교육, 신규 진입 절차, 인사 사퇴 절차, 풀 타임 면접 조사원 프로젝트 진행 추적 및 출석 관리 및 기타 물류를 담당합니다.

1. 모집 작업

프로젝트 감독관이 제출 한 최근 프로젝트 배치 및 프로젝트 관리자의 신청서에 따라 온라인 모집 정보를 매일 업데이트하고 모집 프로젝트에 필요한 파트 타임 인터뷰 담당자를 담당합니다. 전임 면접관을 배치하여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면접관 목록 및 연락처 정보를 프로젝트 감독관에게 제출하고, 파트 타임 인사 정보 목록을 업데이트하고, 학교와 사회 파트 타임 그룹 간의 관계를 유지합니다. 후기의 대학 및 대학 입학 계획은 정기적으로 작성 및 시행 될 예정입니다.

2. 새로운 면접관을위한 기본 교육

회사의 기업 문화 발전 및 승진, 직무 책임 및 개발 공간, 근무 시간 계획, 출석 관리 및 보상 및 처벌 시스템, 노동 계약서 서명, 회사 복지 후원, 급여 치료의 시간 및 지불 방법 등의 문제 ... 나는 그들에게 하나씩 설명해야합니다.

3. 직원의 출입 절차

인원은 조심스럽게 다루어야하며 출입 절차는 신중하게 다루어야하며 인사 파일은 관리되고 업데이트되어야합니다. 사임 신청서가 접수 된 후 사임 한 동료는 회사와의 의사 소통 이유를 확인하고 회사에 대한 기대와 의견을주의 깊게 경청합니다. 퇴직 의사가 결정되고 이전 취업 비, 사무용품 및 기타 항목이 사임 절차가 주어지기 전에 명확하게 양도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4. 풀 타임 면접, 출석 관리 등

매일 아침, 우수한 지도자는 전날 면접관의 업무 수행을 제출하고 프로젝트 진행을 진행하며 면접 원의 참석과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신중하게 진행하며 프로젝트 실행 중 발생하는 개인 경험에 대해 서로 의견을 나누며 토론합니다. 비정상 상황이 발생하면 회사는 처음으로 실행 프로젝트 감독자에게보고하고 감독자의 지시를 따릅니다. 프로젝트가 실행 된 후에는 모든 사람들이 치료 방법을 함께 논의하여 향후 동일한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실행하기 전에 프로젝트 교육을주의 깊게 듣고 충분히 준비해야합니다. 처음으로 붙잡고 일을 끝내십시오.

사실, 인력 업무 측면에서 본래의 접촉과 이해는 깊지 않았기 때문에 회사를 찾은 후 많은 일이 국가를 배우고 탐구합니다. 초기 작업은 매우 비효율적이었고, 이제는 인력의 일부를 독립적으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큰 개선입니다. 물론 회사의 리더십과 함께 짧은 시간 내에 큰 진전을 이룰 수 있습니다. 동료의 도움과 보살핌은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이 일을 마친 후에 나는 인력 충원 과정을 배우고, 급료 규모의 준비를 배웠고, 인사 절차 관리와 직원 출석 관리 등을 배웠고, 앞으로 더 나은 업무를 수행하기위한 좋은 기초가되었습니다. 물론이 사실을 아는 것만으로는 인사 관리 분야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인원에 대한 작업은 흔하지 않으며 불확실성이 강하며 취해진 시간도 길다. 계획이 좋지 않으면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일을 잘 수행하지 못할 수도있다. 현재의 일과 마찬가지로 하루 종일 바쁘지만 생각이 바쁘지 않고 사람들이 유휴 상태가 아니라 문제를 잘 처리하지 못했지만하지 말아야 할 일을 많이했습니다. 힙, 참깨가 수박을 잃어 버렸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매일 일을하고 나면 그날의 근무 상태를 생각해 보지만 많은 유익이 없습니다.

그래서 내 미래의 일을 위해, 나는 완벽하지 않을지도 모르는 계획을하고 있습니다.

1. 채용과 관련하여 파트 타임이든 권위이든 사전에 효과적인 의사 소통을하고 회사 직원의 이동성을 향상 시키십시오. 파트 타임 직원의 관계를 유지하여 프로젝트 수행 중에 상대 인력을 확보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파트 타임 직원이 잘 수행 한 프로젝트의 관련 정보를 등록하여 향후 유사하거나 유사한 프로젝트가 실행될 때 관련 직원을 처형 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구현에 대한 이해가 충분하지 않고 상대적인 숙련도가 달성되지 않아 프로젝트 구현의 효율성이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에 각 문제마다 새로운 사람들을 사용하는 것을 피하십시오. 매주 학교의 현장 모집 계획을 계획하고 실행에 옮기고 그날의 모집 정보 작업에 대한 요약을 작성하십시오. 작업을보다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2. 일일 작업 내용에 대한 세부 계획을 세우고 하나씩 구현하십시오. 작업의 가벼운 초점을 나누고, 집행 순서를 정하고, 준비를 적절히 처리하십시오. 전날의 바쁜 일을 피하고 그렇게하지는 않았으므로 일을하기 위해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상태가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3. 주간 면접자 작업 계획 배치, 회사 방문 부서와 의사 소통을 시도하십시오. 나중에 매주 프로젝트 회의를 주선하고, 어떤 프로젝트, 프로젝트 및 몇 명의 면담자가 이번 주에 실시됩니까? 급여 및 기타 정보에 대한 정보는 나에게 전달됩니다. 파트 타임 직원 모집을위한 사전 준비가 잘되어 있습니다. 과거의 프로젝트가있는 것처럼 면접관을 찾을 수 없으므로 실행 시간이 지연되어 고객 납품이 지연됩니다.

위의 내용은 내가 원래 작성한 작은 계획으로 현재의 작업 상태와 상황에 대해 신중하게 계획해야 할 부분이 아직도 많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현재의 계획은 충분히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신중히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작업 요약은 결함을 찾을 수있는 곳에서 점진적으로 수정하고 방법과 방법을 개선하며 서서히 향상됩니다.

회사의 비즈니스 요구 때문에 인터뷰 직원이 일부 프로젝트를 수행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경우 프로젝트 훈련을 듣고 감독 구현을 도왔습니다. 현재 내가 접촉 한 프로젝트에는 거리 인터뷰, 자동차 인터뷰, 약국 별 예고없는 방문 등이 포함됩니다. 처음 프로젝트를 시작했을 때, 나는 그것을 어떻게 구현해야할지 몰랐다. 특히 인터뷰에서 나는 응답자들과 의사 소통하는 방법을 모른다.

의사 소통 및 설문지에 대한 정보조차도 퉁명스럽게 읽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여러 가지 문제로 인해 작업이 지연되어 시간이 지연되었고, 응답자는 방문에 협조하기가 참을성이 없었습니다. 예고없는 방문의 경우, 심의 품질로 인해 시행이 막 시작되었을 때, 또한 수집 된 정보 데이터는 수집되지 않았고, 불필요한 정보로 인해 많은 시간을 낭비하게되었습니다. 때로는 응답자가 직접적으로 거부하거나 심지어 추방 된 후에도 추방됩니다.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면 응답이없고 응답도없고 해결책도 없습니다. 이 시간 동안이 프로젝트에서 직면 한 문제를 개인적으로 구현할 때, 나는 제 동료들에게시기 적절하고 겸손하게 돌아 왔고, 나의 미래의 작업에 대한 참고 사례로서 비슷한 문제가 발생하기를 거부하는 방법을 들었습니다. 그것은 미래의 직업 경험 축적에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직원의 회사의 처리에 다양한 작업 이외에, 회사의 현재 인력으로 인해 충분하지 않다, 나는 또한 회사의 사무 용품 관리, 회사의 장비 관리를 대신하여. 주로 회사의 사무 용품 수집 등록 및 선물 구매 및 예산의 다른 측면에 대한 책임, 회사의 장비는 상자를 빌려 등록을 반환합니다. 조심스럽게 수동 등록을하고 시간 내에 전자 파일을 입력하십시오.

1 개월간의 유예 기간이 지나면 적극적으로, 능동적으로, 능숙하게 내 업무를 완료하고, 업무상 문제를 찾고, 회사의 업무 시작 요구 사항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동료들과 협력하고 협조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사람들을 위해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일하고 일하기 위해 : 회사의 발전을 위해 자신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완벽을 기하기 위해 노력하고, 지속적으로 업무 수준과 포괄적 인 질을 향상 시키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