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직업 책임

교수 및 연구 팀장의 업무 책임


파트 1 : 교수 및 연구 리더십 직무

1. 과목의 학기 동안 교수 계획의 수립을 담당하고, 교육 내용, 진행 및 시간 계획을 교육 사무실에보고하여 승인을 받는다.

2, 교수 및 연구 작업 계획과 결합하여, 교수 및 연구 팀장은 교사의 구현을 조직해야하며, 학기 말에 교수 및 연구 그룹의 요약을 작성해야합니다.

3. 교육 및 연구 활동의 시간과 질을 보장하고 교육 및 연구 활동 기록을 채우기 위해 제 시간에 학교 기반의 교육 및 연구 활동을 조직하십시오.

4. 올해의 과목 학습 성과를 이해하고, 약한 수업을 분석하여 이유를 찾고 개선하도록 돕는다. 올해이 분야의 전반적인 결과는 계획과 업무 목표가 있어야하며 전반적인 학년 수준을 파악할 수 있어야합니다.

5.이 주제에 대한 규칙적인 가르침을 파악하십시오.

1) 한 달에 한 번 피실험자의 교수 계획 및 강의 노트를 확인하고 적시에 감독관에게보고하십시오.

2) 현대 교육 방법 및 매체를 사용하고 기술 지침을 제공하기 위해 교수 및 연구 그룹의 구성원을 감독하고 조사하십시오.

3) 서로에게 듣기 위해이 주제의 교사들을 조직하십시오. 교실 수업의 질을 보장하기 위해 문제점, 적시 진단 및 치료법을 찾기 위해 교실 깊숙이 들어가십시오.

6. 매달이 그룹에서 교사의 일 정정을 점검하고 제 시간에 문제를 찾아 제때에 수정하십시오. 교수 및 연구 그룹은 작업 내용, 형식, 요구 사항 및 표준 작업량을 통합합니다.

7. 시험 사무실에서 시험, 승인 및 요점 정리를 지원하고 올해 품질 분석 서류 요약을 작성하십시오.

8. 교육 부서의 연례 그룹 교사 업무 수준 향상을 위해 교육 및 연구 그룹과 관련된 학교 기반 교육을 진지하게 시행하도록 지원합니다.

9. 그룹의 동역자들에게 오디오 - 비주얼 악기를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현대 교육 방법 및 미디어를 사용하여 교실 효율을 40 분 향상시킵니다.

10. 교무실이 학술 대회 및 과외 활동에서 훌륭한 일을하도록 지원하십시오.

11. 교육부는 제출 된 자료를 요청하고, 제 시간에 교사가 완성하고 수집하여 교사에게 제출하도록 촉구한다.

12. 적시에 학교가 주최하는 회의의 정신을 구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파트 2 : 교수 및 연구 리더십 직무

I.이 그룹의 교사들을 조직하여 당과 국가의 교육 정책과 정책을 배우고, 교습 작업 파일에 대해 배우고, 올바른 가르침 개념을 고수하고, 교사들에게 그들의 가르침 개념을 바꿀 수 있도록 끊임없이 안내합니다.

둘째, 교사의 교육 계획을 검토하고 구현을 점검하십시오. 학교와학과의 교수 계획에 따라 교원 연구 그룹의 업무 계획을 수립하고 체계화하고 기간 말에 업무 요약을 마친다.

셋째,이 그룹의 교육 및 연구 그룹 활동을 엄격하게 출석하도록 구성하고 활동 기록을 신중하게 작성하십시오.

넷째, 선진 교육 이론 및 방법을 배우고, 비즈니스 훈련을 실시하며, 교사의 이론적 수준과 비즈니스 능력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교사를 조직하고지도한다. 젊은 교사를 양성하고 핵심 교사의 역할을 충분히 수행하십시오. 교사의 이데올로기 적, 직업적, 삶과 건강 상태에 대한 우려, 교사의 이데올로기 적 및 정치적 업무에 대한 훌륭한 실천, 교사가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V. 교수 및 연구를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과학 연구 주제의 적용을 조직하고, 주제 실험을 인도하며, 시연 수업, 연구 과정 및 수업을 조직하고, 교사가 수업을 듣고, 수업을 평가하고, 교환을 요약 할 것을 촉구한다.

6. 교사가 주제의 목표, 교과서 및 교수 방법을 탐구하고 준비 팀 지도자를지도하고 감독하여 각 학년의 준비반의 집단 공과 준비 활동을 파악하십시오.

7.이 과목에서 과외 활동을 계획하고 조직하십시오.

여덟 가지, 시험 제안의 원리를 연구하고 공식화하며, 제안서를 구성하고, 시험지의 채점 및 시험지 분석을 구성합니다.

IX. 모든 레벨의 교무실 및 부서를 보조하여 강의 계획, 수업, 과제 및 수정, 강의 수 및 단점 점수를 포함하여이 그룹의 교사 강의 및 교육에 대한 정기적 인 검사를 완료하십시오.

10.이 기간이 끝나면이 그룹의 교사들의 작업이 평가됩니다.

정규 수업은 주당 2 세션 이상, 학기당 30 세션 이상 진행됩니다. 공과를 듣고, 제 시간에 교사와 대화하고, 개선안을 제안하는 일에 능숙합니다.

12. 학교의 교수 및 연구 그룹과 학교 사이의 교수 및 연구 교류 활동을 강화하고, 교수 및 연구 그룹 간의 내외부 관계를 조정하고, 전체 교사 그룹을 결집하여 협력하고, 서로 협력하여 교육 및 교수의 질을 향상시키기위한 제안을 제공한다.

XIII. 부서장이 수행 한 다른 관련 업무를 완수한다.


제 3 부 : 지도 및 연구 리더십 직무

1. 교수 및 연구 그룹의 사고와 교사의 도덕성 구축을 파악하고, 전체 그룹의 교사를 조직하여 진지하게 연구한다.

그리고 국가 교육 정책, 정책, 규정, 교육 및 교수법 이론 및 커리큘럼 표준. 엄격히 "도시의 빛 학교 교사를위한 교육 교칙"을 구현하여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십시오. 이 그룹의 직원들의 업무 및 개인간의 관계를 조정하고,이 그룹 및 비즈니스에 교사들의 통합을 촉진하고,이 그룹의 교수 스타일 및 그룹 빌딩에서 훌륭한 일을하기 위해 노력하고, 탁월한 우수한 교수 및 연구 그룹을 창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학교의 교육 계획에 따라 교육 연구 그룹의 작업 계획을 종합적으로 작성하고 정기적 인 검사를 실시합니다.

프로젝트의 구현을 점검하고 자체 평가 및 학기 또는 학년의 요약 작업을 잘 수행하십시오. 이 그룹의 교사들의 교수 상황에 대한 평가와 평가에 참여하십시오.

3.이 과목의 교사의 구조와 특성에 따라이 학급의 새 학년 또는 새 학기를 제안하십시오.

교사가 수업을 준비하도록 제안. 가르침의 진행과 가르침의 효과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가르침과 학습 상황에서의 문제점을 잘 파악하고, 학생들의 의견과 요구 사항을 경청하고, 가르치는 제안을 향상시키기 위해 관심있는 교사를 지적한다.

4.이 그룹의 교사들을 구성하여 교재를 연구하고, 모든 학년의 준비반의 작업을 감독하고 돕는다.

준비반을 조직하여 수업 진행 계획을 수립하고, 주간 수업 준비를 시작하며, 2 주간의 고급 준비를 보장하고, 진지하게 감독을 감독합니다. 이 그룹의 교수 및 연구 활동을 조직하고, 2 주에 한 번 교습 및 연구 활동을 준비하고 조직하며, 타이밍, 고정 소수점 및 고정 된 내용을 수행합니다.

5. 깊이있는 수업, 학생들의 깊숙한 곳, 그리고 선생님 깊숙이. 이 그룹을 항상 이해하고 확인하십시오.

교습 상태와 교습의 질, 효과적인 교습 경험을 발견하고, 요약하고, 홍보합니다. 캠퍼스 내 다양한 ​​교습 및 연구 활동을 조직하고 교사들이 서로 이야기 할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이 주제의 공개 수업에 대한 조직 및 평가에서 좋은 직장을 구하십시오. 각 학기 리더는 15 세션 이상을 수강하고 수업이 끝나면 교환 평가를 실시합니다.

6. 새로운 교사가 사업에 익숙해지고 새로운 교사의 성장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가르치십시오.

링크와 교수법에서 새로운 교사에게는 구체적인 도움과 지침이 주어집니다. 지속적으로 교육 기술 및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고 비즈니스 교육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이 그룹의 교사를 적극적으로 조직합니다.

7. 학문 보충 및 보충, 특별 강연 및 다양한 과외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학생들의 학습 능력을 개발하는 활동. 모든 학년에서 합격률 100 %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며 우수성이 향상되었습니다.

8.이 그룹의 교사들을 감독하여 학생들의 학습 상황을 지속적으로 이해하고 한 달에 한 번 확인하십시오.

모든 학년의 학생들은 적시에 교수법을 개선하기 위해 숙제 및 교사 교정을 완료 한 학생의 작업량, 난이도 및 상황을 이해하고 학생들의 의견 및 교수 요구 사항에주의를 기울입니다.

9. 교사가 그룹의 교사에게 강의 계획을 수행하고, 수업을 준비하고, 정정 할 수 있도록지도하도록 지원하십시오.

산업 및 기타 측면. 교무실의 일상 관리, 중기 및 최종 시험, 시험지지도 및 평가, 시험 후 품질 분석을 수행하도록 지원하십시오. 이러한 징계 경합 조직의 조직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10. 교수 및 연구 그룹은 주제의 교과 과정 기준과 교과 과정 실행 계획을 비교합니다.

해석 능력의 정도. 학교 기반 커리큘럼을 적극적으로 개발 및 구현하고 평가 시스템을 개선합니다.


제 4 부 : 지도 및 연구 리더십 직무

I. 교수 및 연구반의 이데올로기 적 구성 강화

이 그룹의 교사들을 조직하여 이론적 인 연구, 올바른 교육적 사고, 교육 개념의 변경,이 그룹의 교사들을 조직하여 직업 윤리를 향상 시키며 교사들이 적절한 규칙과 규정을 배우고 책임 감각의 기준을 향상 시키도록 조직하십시오. 문명화 된 팀을 위해 노력하면서 긍정적이고, 엄격하고, 현실적이고, 단합되고 협조적이며, 명확하지 않은 업무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둘째, 교육 및 연구 그룹의 정기적 인 관리 강화

1. 프로젝트 관리. 교원 업무 계획에 따라 학기초에 교과 연구 그룹 작업 계획 및 진척 계획을 수립하고 학기 계획 및 교수 진행 계획의 준비 및 검토를 안내 및 검토하고 새 학기 작업을 동원하고 조정합니다.

2. 프로세스 모니터링. 일상적인 관리 및 검사에서 좋은 일을하고 교사 준비, 숙제 수정, 교실 수업, 훈련 및 보충 및 시험 제안의 상황을 숙지하십시오. 정기적으로 작업의 구현 및 적시 제어에 대한 교육 사무실에보고,이 분야에서 교육과 교육의 정기적 인 관리를 보장합니다.

3. 요약 반영. 강의 및 연구 그룹 작업 요약, 시험 품질 분석 작업, 특별 세미나 활동의 요약 기간의 끝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모든 종류의 데이터 요구 사항은 진실하고 완전하며 표준화되어 있습니다.

4. 일일 행정 업무 관리. 평가, 대체, 교과서 예약 및 실험실 직원이 장비 구매, 양육권, 관련 실험실 관리, 관련 성명서 작성, 다양한 대회 조직 또는 참가, 외부 리셉션 작업 참여, 준비 팀 리더를 교무실 및 각 팀에게 추천 학년 교사 목록, 교사 소개에 참여하기위한 인터뷰, 다양한 유형의 정보 축적.

넷째, 교수 및 연구단 사업 구축 강화

각 학기에는 특수 교육 프로젝트가 있으며 특별 세미나를 개최하고 강의, 강의, 평가 및 기타 교육 및 연구 활동을 조직하고 각 학년 시험을위한 품질 분석 및 대응 조치를 조직하며 교과 과정 표준과 과정을 결합하도록 교사를 구성합니다. 방향을 바꾸고, 테스트 명제의 원리와 방향을 연구하고, 모든 학년의 교수법에 적시에 침투하고, 새로운 교사의 가르침을 실천하십시오.

V. 준비반 관리 강화

각 준비반의 작업 계획을 검토하고지도하며 준비반 단장의 정기 모임을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준비반 활동에 참여하여 각 학년의 가르침 상황을 적시에 파악하고지도하고 주제에 대한 제안을 확인하고 각 준비반의 교사에게 능력에 따라 적극적으로 가르치도록 인도하십시오. 계층화는 그 차이를 보완합니다.

6. 엄격히 학교 시험 관리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학교 시험 규정에 따르면, 제안, 채점, 품질 분석 등에서 좋은 직장을 구하십시오. 연구 유형 커리큘럼의 가르침은 교사가 다양한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안내합니다.

8. 교과서의 교습을 실행하기 위해 교수 및 연구 부문과 협력하고, 보충 교재를 사용하는 일에 능숙하십시오. 이 그룹의 교사들을 감독하고 학생들에게 보충 자료를 구입하도록 권유하십시오.

9. 모범을 보임으로써 학교 일의 전반적인 상황에 순응하고, 학교가 마련한 다양한 임무와 임시 과제를 양심적으로 완수하십시오.


제 5 부 : 지도 및 연구 리더십 직무

1.이 그룹의 교사에 대한 정치적 연구를 조직하고 교사의 생각과 일을 학교 지도자들에게보고하십시오.

2. 학교의 수업 계획에 따르면 학기 초에 교과 연구 그룹 작업 계획이 수립되고 3 주째에는 교사 그룹 전체가 협의되어 교무실에 제출되며, 검토가 끝나면 조심스럽게 시행 될 것입니다.

3. 교수 및 연구 팀장은 준비 팀장의 가르침,지도 및 점검 과목 전체를 담당하고 학생들의 학습 상황 및 학습의 질을 분석하고 기본 지식의 실행 및 능력을 함양하며 지능 간의 관계를 발전시키고 주제의 교수법 개혁 방향을 연구한다. 이 교수 및 연구 그룹의 교수 개혁에 대한 연구를 공식화하고 실행하며,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4. 중기 및 최종 시험의 제안 원칙을 연구하고 규정하고, 시험 문제를 검토하고, 단위의 정리를 확인하십시오.

5.이 그룹의 교수 활동을 조직하고, 관련 교육 및 연구 개혁 자료를 조직 및 연구하고, 관찰 교육 및 특별 강의를 조직하고, 서로의 활동을 경청하고,이 주제의 특성에 따라 선택 과목을 선택하도록 선생을 조직하고, 정보 교환에주의를 기울이고, 교육 개혁의 방향을 파악한다. 고급 경험을 촉진하십시오.

6. 젊은 교사를 양성하고, 가르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교사를 도우며, 교사를 위해 훌륭한 사업 훈련을 조직하십시오.

7. 학기 담당 교수가 학기 계획 및 교사 양성 계획을 조사하도록 돕는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