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물 요약 > 도덕 교육 사업 요약

2014 년 중학교 도덕 교육 사업 요약


제 1 조 :

학교 도덕 교육 사업의 요약 이번 학기 도덕 교육 사업에서는 도덕 교육 부서가 학교의 중심, 사람 중심, 도덕 교육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끊임없이 열어 놓고 도덕 교육의 전반적인 이익을 극대화하며 학교 도덕 교육의 전반적인 효과를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학교의 현실성과 결합하여 도덕 교육 팀 구성 강화, 도덕 교육 관리 심화, 도덕 교육 활동 공간 확대, 학교 도덕 교육의 적절성 및 효과 성 제고를 위해 학교 도덕 교육 사업의 지향, 동기 부여 및 보증 역할을 반영하고 이번 학기 실현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도덕 교육 목표의 요구 사항은 일정한 결과를 성취했습니다. 이번 학기의 개인 연구에 대한 요약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도덕 교육 활동에 좋은 일을하고 도덕 교육 팀을 강화 시키며 도덕 교육 팀의 전반적인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키십시오.

도덕 교육 리더십 팀의 핵심 역할을하십시오. 도덕적 인 교육 활동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도덕적 인 교육 업무의 관리 메커니즘을 완성하기 위해 학교장은 전반적인 책임을지고 젊은 선구자들은 교실의 시스템을 구체적으로 파악하고 두 번째 수준의 일상 관리를 담당하며 부서, 학급 가이드 및 학급 교사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형성합니다. 세로로 연결된 공유 도덕 교육 시스템. 도덕 교육 리더십 팀의 구성원은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기", "사람들을 봉사하는 것"및 "사람들을 관리하고 교육하는"것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모든 구성원이 학교에서 새로운 도덕 교육 방법을 적극적으로 탐구하도록 이끌 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도덕 교육 팀, 특히 팀 구성의 강화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매 학기마다 주 4 회 학급 회의, 매월 학급 회의, 학기당 1-2 회 수업, 학기당 1 회의 학부모 회의가 열립니다. 수년 동안 우리는 주제 수업 모임을 통해 활동을 관찰함으로써 실습을 통해 서로 배우고 함께 발전 할 수 있도록 수업 활동의 장기적인 발전을 통해 학교 수업의 질을 크게 향상시킬 수있었습니다. 관련 경험 기사 및 경험 소개를 학습하여 수업 안내의 작업 능력을 향상시키고 교육부 기본 교육부 및 중국 교육 뉴스가 후원하는 "수업 안내서"에세이에 참여하도록 수업 안내를 조직하기위한 정기 학급 회의가 개최됩니다. 일부 초보자의 경우, 학교는 가능한 한 빨리 수업지도를 할 수있는 능력을 갖도록 "돕고, 지원하고, 가져 오는"방법을 채택합니다.

둘째, 캠퍼스 문화 건설을 강화하고 사람들을 교육하기위한 환경을 최적화하십시오.

1. 선전 포지션을 조심스럽게 마련하십시오. "레드 스카프 라디오 스테이션"의지도와 관리, 벽 신문 및 기타 문화적 입장을 강화 시키십시오. 여론을 이끌면서 주제를 강조하고 사진과 텍스트를 구현하며 선전과 교육 기능을 충분히 발휘할 것입니다.

2. 교실 레이아웃을 표준화하십시오. 각 반의 레이아웃은 각 반의 특성을 반영하고 생기 있고 깨끗하며 우아하고 건강하며 문명적이고 영감을주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3. 캠퍼스 문화가 교육 요구에 부응하는 매력과 정서적 호소력을 지니고 점차적으로 "붉은 정신"을 특징으로하는 캠퍼스 문화를 형성하고 고학년을 응축하도록 "지역 근대화"검사 활동에 적극적으로 인사합니다. 캠퍼스 문화 정신.

4. 적극적으로 아름다운 환경과 우아한 캠퍼스 문화와 함께 "학교 캠퍼스"과정을 촉진하여 사람들에게 학교 환경 교육의 역할을 수행하는 힘을 주며 ​​"모든 시간에 교육을 받으면 감염됨"을 창출합니다. 도덕적 교육 환경. 우리 학교는 홍보 칼럼, 칠판 신문, 라디오 방송국, 젊은 개척자 활동 방과 같은 건전한 교육 위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 정오에 라디오 방송국이 정기적으로 방송을하고, 매일 오후 스포츠 경기가 우리 학교의 특성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은 학생 참여, 교육 목적의 문해력 및 교육 형태의 다양성을 전체적인 성격을 반영하여 학생들이 자신의 정서를 키우고 개성을 향상 시키며 그러한 교육 환경에서 학생들의 실용적인 능력과 혁신 정신을 개발할 수 있도록합니다.

셋째, 학생들의 사상 및 도덕 교육을 강화하고 교육을 발전시킨다.

1. 교육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도덕 교육 활동을 풍요롭게하십시오. "전국 소규모 학생 규칙", "전국 소규모 학생 매일 행동 규범"및 "마산 초등 학교 초등 학생의 날 연습"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구현하는 것은 시퀀스 교육의 일일 개발 10 분을 준수합니다. 동시에 문명화 된 에티켓 교육, 법률 교육, 안전 교육 등도 깊이있게 수행되었습니다.

2. 계급 문화 건설을 강화한다. 우리는 수업을 적극적으로 생각하고, 수업 체계, 수업 스타일 및 학습 스타일을 강화하고, 좋은 분위기를 만들고, 수업 이미지를 만들고, 수업 특성을 추구하고, "문명 수업"을 위해 노력할 것을 요청합니다. 각 학급의 학습 영역이 아름답게 배치되고, 편대 코너는 표준화되고 실용적이며 교육적이며, 각 클래스의 비행 활동, 선행, 선행이 기록됩니다.

3. 학부생의 교육과 변화를 강화한다. 도덕 교육부 (Department of Moral Education)는 모든 학급이 학부생의 변화를위한 계획을 수립하고, 조치를 취하고, 적시에 상황을 이해하고, 수업이 개별 학생의 업무를 수행하도록 돕도록 요구합니다.

4. 인기있는 잘 알려진 지식 및 홍보 캠페인을 시작하고, 주제 비행대 활동을 시작했으며, "흑인과 백인 성장"칠판을 출간했으며, "Little Smart"라디오 방송국을 사용하여 홍보 활동을 수행했으며 진정한 지식을 얻었습니다. 교실. " 동시에, 젊은 개척자들은 팀원들이 "나는 조상과 손을 잡고 지식을 가르쳐 주겠다."활동을 수행하고 팀원들이 학교에서 배운 잘 아는 지식을 집으로 가져 가서 부모가 잘 알고있는 지식을 이해하고 잘 알고있는 지식을 갖도록 요청했습니다 "가족에게." 잘 나가는 지식 학습 및 홍보 활동의 대중화를 통해 학교 교사들은 교육 사업의 명예, 자부심 및 책임감을 효과적으로 증진 시켰고, 학생들은 조화로운 사회에 대해 배우고 조국, 고향 및 가족의 변화를 경험하고 학생들에게 조국을 사랑하게했습니다. 내 고향 감정을 사랑해. 학생들의 마음 속에는 "온전한 사회를 실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는 이상이 있습니다.

넷째, 도덕 교육을 가르치는 일에 좋은 일을하고, 도덕 교육의 채널을 넓히며, "세 가지 결합 된"교육의 이점을 발휘한다. 작업 요약

1. 가정과 학교 간의 연락을 향상시키기 위해 모 학교를 운영하십시오. 우리는 부모님의 학교 활동을 풍부하게하기 위해 정기적 인 학부모 협의회를 열어 강의 듣고 강연을 듣고 강습하며 부모의 참여율은 70 %를 넘습니다. 동시에 전화 연락, 가정 방문, 부모와의 자주 소통, 효과적인 교육 자원 활용, 가정과 학교와의 관계 증진 및 사교육 수준 향상을 요구합니다.

2. 우리 학교는 항상 교육과 활동에 중점을 두었고, "Enthusic Olympics, Sunshine Campus"와 "Olympic Spirit with Me"를 주제로 한 교육 활동을 독려했습니다. 정기적으로 교육용 영화를보고, 학생들에게 국제 행사, 국내 행사 및 캠퍼스 행사에 관한 정보를 적시에 알려주고, 학부모회를 열고, 학부모 회의를 열고, 학교, 가족 및 사회를위한 공통 교육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3. 우리 학교는 양육 교육을 중시하고 학부모위원회와 학부모 학교를 설치하며 학교 교육과 양육 교육을 일관되게 유지하기위한 활동을 정기적으로 실시합니다. 학부모 학교를 통해 학부모는 학생들의 기본 상황, 학교 발전 계획, 학생들의 요구 사항 및 학부모 님들의 희망에 대해 알게됩니다. 부모님과 학교가 긴밀히 협력하여 자녀를 올바른 방식으로 교육하기를 바랍니다. 학부모 교육의 효율성을 높이고 학부모에게 잘못된 교육적 아이디어와 교육 방법을 변경합니다.

문제

1. 모든 구성원을 교육하는 측면에서 교사의 중요성을 개선해야합니다.

2. 학부모의 교육 개념을 업데이트해야하며, 사회, 가족 및 학교의 조합을 강화해야합니다.

3. 학생들의 정신 건강 교육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의 마음과 몸의 포괄적이고 조화로운 건강한 발전을 촉진 할 필요가있다.

향후 작업 계획

1. 교사의 도덕성 구축을 강화하고 모든 직원을 교육한다는 개념을 강조하며 모든 교사의 교육적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며 진정으로 모든 사람들의 교육에 봉사하고 모든 방식으로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합니다.

2. 도덕 교육 연구를 강화하고 새로운 상황 하에서 도덕 교육의 적절성, 적시성 및 효과 성을 탐구한다. 도덕 교육 주제의 연구 작업을 강화하고, 교육 관리 수준을 더욱 향상 시키며, 연구 결과를 적시에 학교 교육에 적용합니다.

3. 좋은 교육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Lao Qing Bang"수업 가이드에서 계속 좋은 일을하십시오. 모든 선생님의 교육 관리 사상이 설정되어 모든 선생님이 "일상 행동의 국가 표준"과 학교의 규칙 및 규정을 의식적으로 준수하도록 학생을 교육하고 양성 할 수 있습니다. 엄격한 요구 사항과 높은 기준으로 학생 조직의 규율을 강화하십시오.

4. 학교 도덕 교육 선도 단체는 원래의 업무 경험을 바탕으로 학교의 실제 상황에서 진행하여 지속적으로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도덕 교육을 새로운 차원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앞으로 우리 학교의 도덕 교육 활동에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문제를 결합하고, 어린이와 청소년의 연령 특성을 결합하고, 교육 이론 연구를 강화하고, 교사의 과학 연구 의식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도덕적, 지적, 미학적 발전의 토대자를 양성해야합니다. 사람들을 지나쳐 끊임없이 노력하십시오.

제 2 조 :

우리 학교는 최고 기록 보관소의 정신을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고등 교육부와 학교 도덕 교육의 요구에 따라 "사람들을 우선적으로 도덕적으로 교육"하고, 인민 대중의 모든 발전을 고수하고, 애국심, 팀 정신, 사회주의 교육을 본선으로 삼습니다. 행동 규범, 생활 수준 및 학습 규범에 중점을 두어 캠퍼스 문화 건설에 중점을두고 다양한 유형의 주제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함으로써 학생들이 인간임을 배우고 배우고 배우며 일하고 배우고 실습을 배우고 심미관을 배우며 행동을 배양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차세대 문명, 일일 예절, 좋은 도덕적 특성, 정신 건강 및 혁신 정신. 이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도덕 교육의 업무 방식을 개선하고 도덕 교육의 효과를 향상시킨다.

학교는 도덕 교육이 주도하는 업무 아이디어를 고수하고 도덕 교육의 내용을 적극적으로 연구하며 새로운 시대의 학교에서 도덕 교육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학교에서의 도덕 교육 방법을 개선하며 도덕 교육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도덕적 지도력 강화

1. 학교는 교육의 모든 측면을 통합하여 학교의 도덕 교육이 노동 분업과 조정의 책임을 맡습니다. 도덕 교육 세미나를 구성하고 모든 의견과 제안을 듣고 학교의 도덕 교육 현황을 분석하고 문제 해결 방법과 전략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작업 목표를 결정하며 실용적인 시리즈 교육을 적극적으로 수행합니다. 활동. 2. 교수진과 교직원의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 인 구성을 강화하고 자신의 기질을 근본적으로 향상 시키십시오. 교사의 직업 윤리에 중점을 두어 주간 교수의 정치적 학습 및 비즈니스 훈련 시스템을 항상 준수하고, 교수진 및 직원의 사상 및 도덕적 구성을 촉진하고, 교육 인력을 강화하여 사람들을 교육하고 교육하고, 사람들을 섬기고 교육하며, 사람들을 교육시키는 인식을 관리합니다. 전문적인 책임감, 사랑과 헌신 옹호, 선생님을위한 훌륭한 교수 스타일. 동시에 교수진의 직업 윤리 요구 사항 및 직무 책임이 합쳐져 교수 평가 도구에 통합되어 교수진의 기질 향상을 촉진하고 처음에는 모두가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에 관심을 가지는 훌륭한 도덕 교육 환경을 조성합니다. 3. 수업 안내 작업의 관리와지도를 파악하고 수업지도 도덕 교육의 역할을하십시오. 우리 학교는 우수한 교사를 선발하여 수업 안내자 역할을하고, 수업 지도서의 작업을 엄격하게 평가하고, 열정을 동원하고, 수업 관리에있어 훌륭한 직업을 주장합니다. 위의 수업은 매월 획기적인 주제이며 체계적으로 사상 및 도덕 교육을 실시하며 모든 수업은 신중하게 수업을 준비하고 진지하게 수업을 듣고 시간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수업지도를위한 건전한 평가 및 평가 방법을 수립하고 수업의 업무를 진실하고 객관적인 방식으로 측정하십시오.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는 데 탁월한 성과를 낸 계급 지도자와 도덕 교육 종사자를 인정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졌습니다.

시스템을 개선하고 완료하여 학교의 도덕 교육 활동이 따라야 할 규칙을 갖도록합니다.

1. 실용적인 정류 조치 및 규칙 및 규칙을 공식화하고, 학교의 도덕 교육 활동을보다 표준화되고 조직화되고 과학화되도록 더욱 표준화하십시오. 2. 각 학기가 시작되기 전에 학교 도덕 교육 선도 그룹은 학년도와 학기의 실제 도덕 교육을 공식화하기위한 교육 상황을 결합합니다. 학교가 시작된 후, 각 반은 상응하는 도덕 교육 작업 계획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학교는 그에 상응하는 도덕 교육을 시행하며 책임은 사람에게 있습니다.

경쟁 의식을 자극하는 특별한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열등감과 실업계 학생의 자기 동기 부여가 부족하다는 점에서 "생계를 내지 못하는"경향이있다. 우리는 다양한 유용한 활동을 수행하고, 캐리어로서의 활동을 수행하고, 학생의 성공과 참여의 감각을 키워 학생들의 출발점으로 삼는다. 활동에서 운동을하고, 자기 가치를 확인하고, 경쟁의 양성 감각을 형성하고, 사람들을 키우는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올해 우리가 수행 한 주요 활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매주 깃발 쟁이 행사를 파악하고, 국기 아래에서 연설 수업을하고, 애국심, 학교 인지도, 훈계 인식 및 전문성에 대해 학생들을 교육합니다. 전통적인 축제와 기념일을 결합하여 학생들의 방과 후 생활을 풍요롭게하고 즐겁게하고 즐겁게하는 다양한 활동을 수행합니다. 진보를 인식하고 정직성을 장려하십시오. 독일 교육에서 나온 고급 수업, 협회 및 고급 인력은 신속하게 보상을 표창하여 모든 사람이 역할 모델을 배우고 목표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시설 강화 및 도덕 교육에 대한 충분한 물질 보증 도덕 교육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학교는 소프트웨어로 작업을 강화할뿐 아니라 학교 도덕 교육에 충분한 재료 보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많은 자금을 투자합니다. 장비를 추가하고, 작업에 대한 책임을 맡을 특별한 사람을 배치하고, 갤러리의 선전 작업을하며, 벽 신문은 사람들을 책임지고 있으며, 선전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캠퍼스에는 유명한 유명 인사와 경구를위한 새로운 광고판이 있으며, 교실 및 기타 장소에는 유명인의 초상화와 홍보 구호가 끊이지 않고 학교의 교육적 기능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학교는 기본적으로 학교에 모든 토지를 만들었습니다. 월간지의 모든 신문은 학교의 환경 교육 분위기를 한층 강화시켜주고 교육 효과는 좋습니다.

둘째, 행동 규범 관리를 강화하고 학생들의 정신적 전망을 바꾸십시오.

1. "학생 규칙", "학생의 일상 행동 기준"및 교육 발전 습관을 강화하고 학생들에게 규범과 표준을 개발하고 개발을 촉진 할 것을 촉구하십시오. 학교 시작시 정오, 야간, 방과 후, 그리고 자습 후 승마 조건에 따라 일반적으로 학생들의 악기, 의상, 헤어 스타일 등의 행동 규범에 대해 잘 수행 할 것입니다. 또한 학생 기숙사 운영 관리 팀이 학생의 교육 관리를 강화하고 밤을 지우고 밖에서 머무르게하며 기숙사 관리자는 정상적인 검사를 실시하며 야간 검사를 실시하고 학생 관리 팀과 협력하여 학생들의 일상 생활을 안내합니다. . 예를 들어, 각 학년과 수업에서, 학교는 학교의 통일성에 따라 배치 될 수 있으며 일상적인 건강 작업은 환경 교육의 효과를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캠퍼스 환경의 청결 함과 신선함을 보장하기 위해 양과 질로 할 수 있습니다.

2. 애국심, 팀 정신, 법적 보안 및 이데올로기에 대해 학생을 교육하기 위해 기모식, 학급 모임, 도덕 교육 수업, 에티켓 클래스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국기와 수업 시간 강연을 통해 학생들은 조국을 사랑하고 사회주의를 사랑하며 공동체를 사랑하고 고향을 사랑하며 법을 지키고 문명적이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게됩니다.

3. 과학 발전 개념을 실천하면 실제로 젊은이들의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 인 구성이 강화된다. 우리는 항상 과학 발전 개념을 지침으로 삼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중심으로 구축하고, 간부와 학생 평의회의 역량 강화와 이론 학습 수준 및 관리 능력을 강화하고 당 및 그룹 지식을 학습함으로써 회원과 청소년을 강화합니다. 의식 교육, 회원 및 청소년의 고귀한 자질 형성, 회원 및 청소년의 민족 정신 강화, 학교 문화 건설의 새로운 수준, 특히 계급 문화 건설의 심층적 발전을 촉진하고 학생들의 문명화 된 습관 습득 촉진.

4. 안전 교육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안전 의식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법률 보고서, 주제별 수업 또는 기타 형식을 통해 학생들의 수영 안전, 교통 안전, 기숙사 안전, 스포츠 안전, 대인 안전, 식품 안전 및 실험 안전을위한 안전 교육을 강화할 것입니다. 학생들의 법률 지식 및 법률 준수 의식을 향상시키고 소중한 삶을 고맙게 여기며 과학을지지하고 마약을 거부하기 위해 주제별 수업 미팅을 적극적으로 실시하십시오.

제 3 조 :

이번 학기에는 당 중앙위원회가 발표 한 "학교 도덕 교육 강화 및 개선에 관한 여러 의견"을 성실히 기획하여 중점적으로 도덕 교육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모색하고 애국심, 팀 정신 교육 및 안전 교육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입니다. 법률 교육, 행동 습관, 교육 등은 학생 성장에 도움이되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다채롭고 다채롭고 활기찬 다양한 활동을 통해 법의 원칙에 따라 학교의 중요한 사업으로 법을 준수합니다. 도덕 교육에 중점을두고 있기 때문에 학교 교육과 교수법은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번 학기의 연구 결과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지도력을 강화하고 학교의 도덕 교육 관리 메커니즘을 수립하십시오.

도덕 교육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은 당의 교육 정책을 완전히 이행하고 채식주의 교육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데 중요한 부분입니다. 진정으로 학교 도덕 교육의 기본 위치를 구현하기 위해서는 여전히 도덕 교육 관리 시스템 구축에 중점을두고 교장 선생님, 즉 교장 - 도덕 교육 부서 - 클래스 가이드 클래스의 다단계 도덕 교육 관리 방식을 구현해야합니다 위원회의 한 줄, 당 지회 - 그룹 지회 - 여단 - 비행 중대, 하루 지도자의 가치 - 하루 교사의 가치 - 의무 일 팀 팀 간부. 이런 식으로 학교 지도자부터 교사까지 그들은 도덕 교육과 직업 규정에 대한 책임을 분명히 정의했습니다. 교사 간의 도덕 교육 목표 책임 제도를 실천하고 교사의 평가, 승진 및 수당과 직접적으로 연계 된 교사 성과 평가의 중요한 내용 중 하나 인 도덕 교육 활동을 취한다. 동시에 학교 지도자들은 당의 교육 정책을 일관되게 고수하고 총리 교육을 종합적으로 추진했으며 팀 단원들은 "통일, 투쟁, 혁신 및 실용주의"리더십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특히 도덕 교육지도 단체는 과감히 탐구하고 용감하게 개혁하며 신중하게 계획하고 열렬하게 열심히 노력했기 때문에 학교의 모습이 크게 바뀌고 학생들의 도덕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둘째, 요구 사항을 구현하고 팀 구축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첫 학기 동안, 학교는 지속적으로 클래스 리더의 구성을 강화하고, 클래스 가이드를 조정했으며, 진정으로 학교의 도덕 교육 활동의 핵심적인 힘을 형성했습니다. 동시에, 도덕 교육 세미나를 개최하기위한 클래스 가이드를 구성하고, 주류 네트워크 트레이닝에 참여할 클래스 가이드를 선택하십시오. 다양한 종류의 연구를 통해 수업지도 업무의 책임과 업무의 전문적인 헌신을 크게 자극했으며 성격 매력을지도하고 학생을 돌보며 수업을 수행하며 수업의 열 전도를 요구했습니다. 모든 학생, 특히 사랑과 애프터 생활에 관심이있는 학생들은 진정으로 학생들에게 영향을주는 좋은 이미지를 얻었고 학생들을 돌보는 데 열렬한 사랑을 나누었으며 높은 열정으로 교육에 전념했습니다.

셋째, 구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행동 습관을 강화하고 교육을 개발하십시오.

학기 동안 학교는 행동 습관의 배양에 계속주의를 기울였으며 "문명 집단 집단"의 설립을 지속적으로 강화했습니다. 학교, 교사 및 소규모 간부 관리를 통해 각 학급의 학생들의 상황을 파악하고 위생, 출석, 차량 관리, 예절 및 의류와 같은 일상적인 내용, 특히 "두 가지 연습"의 품질을 정량화하고 정량화합니다. Weekly는 학생들을 강화하기 위해 공평하고 개방적이며 공정하고 목표 지향적 인 교육으로 각 학급의 요점을 발표했습니다. 교육 및 교수 과정에서 발생한 사건에 대해 학교 도덕 교육 부회장은 도덕 교육 부서 및 수업 지도자와 협력하여 학교의 안전과 정상적인 질서를 보장하기 위해시기 적절하고 효과적인 대우를합니다. 동시에 학교는 개회식, 국기 모금 행사, 국기 연설, 칠판 신문, 창 전시 및 기타 선전 포지션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캠퍼스 영성 문명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학생회 및 학년별 교육 활동을 실시합니다. 학교는 또한 학생들이 건강과 건강에 관한 지식을 수시로 연구하도록 조직하고 문명의 행동과 습관은 교육 활동을 개발하고 학교 정신, 스타일, 스타일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의 이념적, 도덕적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넷째,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 인 질을 높이기위한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우리 학교는 매달 특정 주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9 월은 우리 학교의 문화된 에티켓 월입니다. 학교는 학생들이 학교를 사랑하고 학교를 보호 할 수 있도록 "시민의 예의 범절"특히 "예의와 예의를 영원히 캠퍼스에 머물게하십시오"라는 일련의 주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신앙이 강화되었습니다. "제 11 대 국경일"과 함께 우리 학교는 현대 중학생들의 애국심을 충분히 표현하고 젊은 스타일을 보여 주며 애국 열정을 더욱 강화한 "유구 유유 (Yuguoyu)"스피치 콘테스트를 개최했습니다. 10 월에 학교는 또한 25 번째 학교 육상 경기를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참여할 학생들을 조직했습니다.이 게임은 특별히 라디오 연습, 2 인용 3 다리 및 올림픽 점프 용의 3 가지 그룹 대회를 마련했습니다. 단결하여 경쟁 의식을 강화하고 팀 정신을 이어 나갈 수 있습니다. 동시에, 10 월에 Qinhuai 지구에서 개최 된 중국 주니어 군 훈련에서 우리 학교의 1 학년 학생들로 구성된 팀은 현대 중학생 정신과 강 대한 군대를 충분히 보여 주었고 마침내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11 월, 우리 학교는 가을 학기를 실습하기 위해 학생들을 조직하고 학생들의 지식과 통찰력을 방문하고 자라서 당산을 방문했습니다. 12 월은 우리 학교의 법정 교육 개월이며, 학교는 아침 연설, 주제별 수업 모임, 칠판 신문 등을 통해 모든 학생들에게 법적인 교육 선전을 실시하고 법률 시스템 담당 부장 Shi Cuiping을 학교에 보내 보고서에 대한 일상적인 일을 학생들에게 알려줍니다. 인생에서 흔히 일어나는 몇 가지 일반적인 법적 현상이며 학생의 법적인 인식 향상을 위해 깊이 생각하도록 안내합니다.

다섯째, 연락처를 강화하고 양방향 의사 소통을 촉진합니다.

학교와 가정의 연결을 강화하십시오. 학부모 학교 구성, 학부모 위탁 교육을 안내하기위한 정규 학부모위원회 구성, 중기 시험 후 학부모 면담 개최, 학생의 기본 상황, 학교 발전 계획 및 학생 요구 사항 및 학부모 희망 사항 소개, 수업 안내 및 방문 개선 학부모, 특히 실업 상태에 처한 학부모와의 의사 소통 및 이해를 강화하고 서로 의사 소통하며 서로 의사 소통하고시기 적절하게보고하고 학부모에게 학교 학생의 학습, 삶 및 생각을 알리십시오.

학교와 사회 간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확대하십시오. 전 법무 법인 부회장을 토대로 팀을 확장하고 새로운 도덕 교육 기반을 구축하며 다양한 사회 자원을 활용하고 경찰 학교 건설 및 공동체 건설과 같은 활동을 수행하고 학교 교육의 사회화를 촉진하며 학교 교육을 사회에 더 가깝게 만들고 폐쇄 문명화 된 도시와 문명 도시 건설을 촉진하기 위해 함께 살고 있습니다. 동시에, 공인 검사 법의 힘으로 학생들은 성장과 학습을위한 좋은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캠퍼스 환경이 유지됩니다. 학기 중, 학교는 또한 적극적으로 지역 사회와 협력하고, 긴밀히 협력하고, 교육 플랫폼에 의지하며, 일정의 진행에 따라 학교에 등록하고 유급 학생들에게 돈을 지불하고 도시 학생들의 참여를 도모합니다.

도덕 교육을 강화하는 것은 학생들이 사람이되고, 배우고, 배우고, 배우고, 배우는 법을 배우는 근본적인 보장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 학교는 도덕 교육 활동에서 몇 가지 활동을 수행했으며 일부 업적은 학교 전체의 교육 및 교육 질서를 효과적으로 안정화 시켰으며 모든 수준의 지도자들에 의해 확인되었으며 학부모의 칭찬과 모든 삶의 진가를 칭찬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상황에서 학교 도덕 교육은 많은 새로운 상황에 직면하게 될 것이며 새로운 도전과 기회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학교 도덕 교육을 향상시키고 학교 전체를 더욱 발전시킬 수있는 자신감과 결의를 갖고 있습니다. 학교 운영 수준이 새로운 수준에 도달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