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웬 Daquan > 다시 생각 팬 웬

아빠의 꽃이 가르치는 반성에 빠졌습니다.


아빠의 꽃은 Fan Wenyi 의 가르침에 반영되었습니다 .

"Daddy 's Flowers Fall"은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 7 학년의 첫 번째 모듈에서 두 번째 기사에서 나왔습니다. 이 단원은 두 세대의 영적 의사 소통을 주제로 여러 각도에서 다른 기간을 보여줍니다. 부모와 자녀가 서로 다른 문화적 배경을 가지고 살아가는 환경과 감정적 경험은 두 세대 간의 소통과 이해의 중요성을 나타냅니다. 강의는 Lin Haiyin의 "도시의 남쪽에있는 오래된 것들"의 마지막 부분에서 선택됩니다. 아빠가 Yingzi에 대한 깊은 애정 어린 사랑과 Yingzi의 성장 어려움에 중점을 둡니다. 그것은 깊고 눈에 띄지 않습니다. 이 기사는 졸업식을 주된 단서로 삼아 주인공의 흥망 성쇠에 대한 이야기를하고 눈앞의 것들을 기억하며 때로는 그 장면으로 향하는 것을 회상합니다. 내용은 풍부하고 끌리지 않으며 이벤트는 비틀 거리고 혼란스럽지 않습니다. 오랜 기간이 지난 후에도 작가는 과거를 기억할 수 있으며, 성장 경로에 깊은 인상을 남기며 동시에 자라나는 과정에서 격려와 희망과 사랑을 주신 아버지 께 감사해야합니다. 아버지 다운 사랑에 깊은 감명을 받으면서 "나는 정말로 자랐습니다. 어디에서나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하고, 감히 도전 할 수 있고 용기있게 대처할 수 있으며 가족의 무거운 책임을 져야합니다. 자라기의 어려움을 이해하는 것이 더 실용적입니다. 동시에 텍스트의 언어 및 동작 설명이 문자를 더 잘 나타냅니다. 텍스트의 사람은 가장 평범한 사람이지만 텍스트의 내용은 가장 일상적인 것이지만 저자는이 단순하고 우아하고 섬세하고 심오한 언어를 사용하여 독자의 마음을 움직이며 독자가 인간 본성의 아름다움과 인간의 감정의 아름다움을 느끼게합니다. 취미 언어, 학습 언어, 동작 및 기타 설명이이 기사의 초점이되었습니다. 본문에서 깊은 애정 어린 사랑을 경험하고 성장의 어려움을 느껴보십시오. 물론 이것은 이해와 이해의 승화입니다!
하나. 교육 목표의 수립이 더 적절하지만,이 기사의 주요 특징 인 서술의 사용은 관련이 없으며 실제로 설계에서 주요 실패입니다. 기사의 길이가 너무 길어서 주인공의 기복과 함께 기록되고 때로는 눈 앞의 것들이 기억되어 때로는 문제에 대해 회상됩니다. 내용은 이야기의 사용 덕분에 풍부하고 끌리지 않으며 사건은 얽혀 있고 혼란스럽지 않습니다. 성장의 어려움을 이해하는 것의 목표는 충분하지 않다. "어려움"은 깊지 않고 피상적이 아니며 적시에 성취 될 수 없다. 효과는 좋지 않다. Yan의 "열매"는 Yingzi가 더 이상 학교에 늦지 않았을뿐 아니라 국립 초등학교 졸업식에서 모든 학생들의 졸업 증명서와 감사의 뜻을 나타냅니다. 또한 미래의 유명한 작가이기도합니다 ... 텍스트의 해석은 끝이 없습니다.
둘. 활동 링크는 부드럽게 느껴지며 활동 사이에 필요한 분위기가 부족한 것은 매우 힘들고 부자연 스럽습니다. 문자 녹음 음량이 적고 재조정은 다시 조정되지 않습니다. 문제 디자인은 매우 크고 명확하지 않습니다. "Yingzi가 배운 것에 대해 가장 인상 깊었던 점은 무엇입니까?"다음으로, "왜 당신이 가장 감명을 받았습니까?"이런 식으로 어떤 학생들은 문제를 시작하고, 생각하고, 해결할 곳을 모른다.
셋. 교사와 학생의 상호 작용은 활력이 부족하고 심층적 인 무작위 적 생성이 부족합니다. 물이 생기면 멈출 것입니다. "아빠는 엄격합니다. 당신은 이해할 수 있습니까?"학생들이 말할 때, 그들은 또한 "당신 아버지도 비슷한 접근법을 가졌습니까?"라고 물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학생들이 현실과 연결되어 이해하고 느끼고 대담한 발걸음을 내딛을 수있게합니다. 더 나은. 활동이 단계적으로 수행 될 때, 언어 교실은 활력을 잃습니다. 학생은 교사의 코를 잡고 교사의 주역을 잃었다. 많은 키워드와 주요 문장에 대한 이해는 아빠의 행동과 언어 기술에 대한 엄격한 설명, "에서", "抡"등의 독서와 같이 표면적 일뿐입니다. 학생과 교사는 기자의 질문에 답을하고 교사 효과적이고시기 적절하게 평가하고 평가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물론 더 깊은 것들은 발굴 할 수 없습니다.
다음 강의에서는 이러한 기능을 향상 시키십시오.
1. 자가 모니터링 능력 향상 : 관찰, 판단, 평가 및 설계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교수의 효과에 대한 감각을 가지고 있어야하며, 항상 가르침의 효과에 대해 명확한 이해가 있어야 더 나은 평가와 처리가 가능합니다.
2. 교수 모니터링 기능을 개선합니다. 코스 내용, 학생들의 관심과 요구, 학생 개발 수준, 교수 목표, 교육 과제, 교수 방법 및 다양한 방법을 명확히하십시오. 다방면 예측 교육 및 가능한 교습 효과에서 발생할 수있는 문제
3. 교실의 조직과 관리를 향상시킵니다. 교실에있는 모든 학생들의 반응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이 열의를 배울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교실에서의 사건에 대비할 준비를하십시오. 교수법에서 교사와 학생들은 서로 의사 소통을하고 교사는 학생들에게 자신의 긍정적 인 태도로 감염시켜 학생들이 다양한 형태로 열심히 공부하도록 격려해야합니다.
4. 교사는 학생의 질문, 응답, 숙제, 의사 소통, 운영 및 기타 학습 행동을 적시에 평가하거나 학습 대상이나 동료가 학습 행동을 평가하도록 안내합니다. 교사의 연설도 표준화되어야한다. 반 교사의 말은 기사이어야한다.


아빠의 꽃이 Fan Wenji 의 가르침 반영에 빠졌습니다 .

선생님이 교실을 자신의 디스플레이를위한 무대로 여기는 경우 교사는 교실에서 똑똑한 생각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교사가 학생의 정서적 경험을 동원하지 않으면 수업이 자신의 1 인 쇼입니다.이 기사에서 학생들은 줄거리는 매우 간단하며 중요한 것은 기사의 두 단서입니다. 그래서 이것은 또한 학생 학습의 초점입니다. 이를 위해 교실에서 시간의 차이를 사용하여 진행 상황을 이해합니다. 과거에는 어떤 일이 일어 났습니까? 이런 식으로 학생들은이 기사에서 사용 된 내러티브의 서술 내역을 분명히 이해합니다. 이 초점에 좋은 해결책.
또한,이 기사의 가장 흥미로운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기사에서 Yingzi의 졸업식에 대한 생각이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어느 정도 자라나고 싶지만, 얼마나 무서운가? 이것은 학생들의 정서적 가치를 키우는 데있어 확장되고 확장 된 사고 문제입니다. 학생들은이 질문에 대한 많은 답을 얻을 수 있지만 긍정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교사는 자라야한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고 안내해야합니다. 이 단원을 마치면 학생들은 아버지의 사랑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학생의 대답은 저를 아주 많이 만졌습니다 :
나는 내 인생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자라서 부모님을 위해 가족을 책임질 수 있습니다. 부모는 일생 동안 우리를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나는 그들을 잘 존중하고 싶습니다. 또한 열심히 일해야하며 가족과 아이들을 위해 일해야합니다.
나는 내 인생에서 말했다 : 우리가 자랄 때 행복하지 않을지라도 자라야한다. 이것이 자연 법칙이므로 선생님과 부모님의지도하에 성장 기술을 훈련하는 한 왜 우리는 용감하게 얼굴을 마주 보지 않는가?
인생은 말했다 : 사실, 행복은 우리 자신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우리의 현재 행복은 단지 음식과 옷일뿐입니다. 그러나 자라서 자랄뿐 아니라 인생에서 많은 멋진 것들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그것은 당신 자신의 훌륭한 창조물입니다. 당신이 항상 어린 아이라면,이 삶에 오지 않았습니까? 삶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네 마음의 중심에 있지 않으면 행복을 얻지 못할 이유가 없을까?
......
학생들의 멋진 연설은이 글을 통해 Yingzi와 자랐다는 느낌을 갖게했습니다. 그들은 서로 다른 말과 행동을 취하지 만 어쨌든 아이이며 자기 통제력이 떨어집니다. 여기에서 아름답고 아름다운 스타일의 기사는 어떤 교육 방법보다 낫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교사가 기사에서 학생 교육의 진입 점을 파악하는 한. 각도에 관계없이 학생들의 교육이 가장 큰 이익입니다. 그러면 교육의 꽃이 자랄거야!


아빠의 꽃은 Fan Wensan 의 강의 반영에 빠졌습니다.

인민 교육 도서 7 학년 1 학기의 두 번째 과정 인 "아빠의 꽃이 떨어지다"는 소설 "남쪽의 오래된 것들"에서 선택됩니다. 소설은 기본적으로 작가 자신의 어린 시절의 삶의 궤적입니다. 발췌문의이 부분은 아빠의 과거 사건에 대한 기억을 되찾기 위해 졸업식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추억에서 자라나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이 소설의 교육 요구 사항은 텍스트를 감정적으로 읽는 것, 텍스트를 인식하는 것, 간결한 언어로 기사의 내용을 요약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수업 시작 전에 수업의 주요 단계를 그립니다. 수업이 끝나면 교사가 먼저 읽고 학생이 다시 읽은 다음 마지막으로 개별적으로 읽습니다. 효과는 나쁘지 않습니다. 학생들은 큰 소리로 읽기를 기준으로 기사의 감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내 자신의 가족과 내가 자랄 것이며, 분별 있고, 공개하지 않고 글을 쓸 수 있기를 바랍니다. "
가르침 과정에서 나는 학교와 게으름에가는 "I"에 대한 아버지의 처벌을 압수했다. 아버지는 "I"에 대한 깊은 애정, 즉 엄격하지만 사랑이 없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어느 날 폭우가 쏟아지면서 어느 날 침대에서 돈을 낼 여유가 없어 아버지의 처벌을 받았다. 아빠는 그녀를 때리고 학교에 갈 것을 계속 주장했다. 그녀는 처음으로 그녀를 앉히기 위해 돈을 보냈다. 그녀는 학교에 갔을 때 학교에있을 때 면화 퀼트를 착용하는 것을 잊었습니다. 아빠는 그것을 학교에 가져 가서 두 개의 동판을주었습니다. 문제는 크지 않지만 아빠가 너무나 사랑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어린 마음에 걸린 족쇄를 자극하여 미래의 삶과 공부에서 자신을 요구할 수 있고 자신의 학습을 극복 할 수있는 방법을 알고 인생의 어려움, 아버지의 성격이 신문에 있습니다. 나는이 교훈들을 잘 처리했으며, 또한이 수업의 성공이기도합니다. 또 다른 가르침 요구 사항은 "기사의 생각을 분명히하고 가족의 사랑을 느껴야합니다."기사의 두 단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줄은 아빠가 꽃을 좋아하고, 다른 하나는 졸업식입니다. 작품의 주된 이미지가 작품에서 주도적 인 역할을하는 아빠인데, 후자는 줄거리 개발을 위해 설계된 보조 라인이며 주 라인에서만 역할을하기 때문에 전자는 메인 라인입니다. 역할. 단서의 파악을 위해 학생들은 이해하기 쉽지만, 우리가 아는 책에서 사람들 사이의 감정은 인생에서 가족에 대해 말할 수 있습니까? 너는 침대에서 학교에 가고 싶지 않은 "나"같은 경험이 있니, 네 아버지는 어떻게 대우받는거야? 이 질문에 대한 답으로 학생들이 개별적인 연설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확장과 확장의 관점에서 교사는 충분히 인도하지 못하고 학생들이 본문에서 저자의 작문 의도를 진정으로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이 수업은 부족합니다. "세상에 좋은 아빠가있다"와 같은 좋은 구두 에세이를 만들기 위해서, 당신이 앞에서 좋은 일을한다면, 그것은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미래의 교수법 과정에서이 실천을 강화시킬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일을하십시오.


아빠의 꽃은 Fan Wensi 의 강의 반영에 빠졌습니다.

"Daddy 's Flowers Fall"은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 7 학년의 두 번째 단원에서 마지막으로 나온 기사에서 비롯됩니다. 이 단원은 두 세대의 영적 의사 소통을 주제로 여러 각도에서 다른 기간을 보여줍니다. 부모와 자녀가 서로 다른 문화적 배경을 가지고 살아가는 환경과 감정적 경험은 두 세대 간의 소통과 이해의 중요성을 나타냅니다. 강의는 Lin Haiyin의 "도시의 남쪽에있는 오래된 것들"의 마지막 부분에서 선택됩니다. 아빠가 Yingzi에 대한 깊은 애정 어린 사랑과 Yingzi의 성장 어려움에 중점을 둡니다. 그것은 깊고 눈에 띄지 않습니다. 이 기사는 졸업식을 주된 단서로 삼아 주인공의 흥망 성쇠에 대한 이야기를하고 눈앞의 것들을 기억하며 때로는 그 장면으로 향하는 것을 회상합니다. 내용은 풍부하고 끌리지 않으며 이벤트는 비틀 거리고 혼란스럽지 않습니다. 오랜 기간이 지난 후에도 작가는 과거를 기억할 수 있으며, 성장 경로에 깊은 인상을 남기며 동시에 자라나는 과정에서 격려와 희망과 사랑을 주신 아버지 께 감사해야합니다. 아버지 다운 사랑에 깊은 감명을 받으면서 "나는 정말로 자랐습니다. 어디에서나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하고, 감히 도전 할 수 있고 용기있게 대처할 수 있으며 가족의 무거운 책임을 져야합니다. 자라기의 어려움을 이해하는 것이 더 실용적입니다. 동시에 텍스트의 언어 및 동작 설명이 문자를 더 잘 나타냅니다. 텍스트의 사람은 가장 평범한 사람이지만 텍스트의 내용은 가장 일상적인 것이지만 저자는이 단순하고 우아하고 섬세하고 심오한 언어를 사용하여 독자의 마음을 움직이며 독자가 인간 본성의 아름다움과 인간의 감정의 아름다움을 느끼게합니다. 취미 언어, 학습 언어, 동작 및 기타 설명이이 기사의 초점이되었습니다. 본문에서 깊은 애정 어린 사랑을 경험하고 성장의 어려움을 느껴보십시오. 물론 이것은 이해와 이해의 승화입니다!
그러한 텍스트 해석으로는 훨씬 더 밝아진 것 같지만, 나는 우연히 우회로를 걸어 사전에 가르침을 읽었습니다. 수업 계획의 첫 번째 초안이 변형되어 불만족스러워졌습니다. 그 가르침은 매우 분명합니다. 그 기사의 내용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그리고 나서, 다른 사람들의 본질을 빌려서, 그것을 6 번 편집하여 실제 첫 번째 초안이 탄생했습니다!
"아빠의 꽃이 떨어지고있다"는 가르침은 끝났습니다. "쓴 말은 얼마나 힘이 듭니까!"
교사 성장 = 경험 + 반영. 명상의 과정은 또한 성장의 과정입니다. 처음부터 다시 오십시오!
하나. 교육 목표의 수립이 더 적절하지만,이 기사의 주요 특징 인 서술의 사용은 관련이 없으며 실제로 설계에서 주요 실패입니다. 기사의 길이가 너무 길어서 주인공의 기복과 함께 기록되고 때로는 눈 앞의 것들이 기억되어 때로는 문제에 대해 회상됩니다. 내용은 이야기의 사용 덕분에 풍부하고 끌리지 않으며 사건은 얽혀 있고 혼란스럽지 않습니다. 성장의 어려움을 이해하는 것의 목표는 충분하지 않다. "어려움"은 깊지 않고 피상적이 아니며 적시에 성취 될 수 없다. 효과는 좋지 않다. Yan의 "열매"는 Yingzi가 더 이상 학교에 늦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국립 초등학교 졸업식에서 모든 학생들의 졸업 증명서와 감사의 뜻을 나타냅니다. 또한 미래에 유명한 작가이기도합니다 ... 텍스트의 해석은 끝이 없습니다.
둘. 활동 링크는 부드럽게 느껴지며 활동 사이에 필요한 분위기가 부족한 것은 매우 힘들고 부자연 스럽습니다. 문자 녹음 음량이 적고 재조정은 다시 조정되지 않습니다. 문제 디자인은 매우 크고 명확하지 않습니다. "Yingzi가 배운 것에 대해 가장 인상 깊었던 점은 무엇입니까?"다음으로, "왜 당신이 가장 감명을 받았습니까?"이런 식으로 어떤 학생들은 문제를 시작하고, 생각하고, 해결할 곳을 모른다. 그러면 학생들이 대답하는 질문은 전제에서 벗어나기 때문에 교사는 그것을 견딜 수 없으며 예방할 수 없습니다.
셋. 교사와 학생의 상호 작용은 활력이 부족하고 심층적 인 무작위 적 생성이 부족합니다. 물이 생기면 멈출 것입니다. "아빠는 엄격합니다. 당신은 이해할 수 있습니까?"학생들이 말할 때, 그들은 또한 "당신 아버지도 비슷한 접근법을 가졌습니까?"라고 물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학생들이 현실과 연결되어 이해하고 느끼고 대담한 발걸음을 내딛을 수있게합니다. 더 나은. 활동이 단계적으로 수행 될 때, 언어 교실은 활력을 잃습니다. 학생은 교사의 코를 잡고 교사의 주역을 잃었다. 많은 키워드와 주요 문장에 대한 이해는 아빠의 행동과 언어 기술에 대한 엄격한 설명, "에서", "抡"등의 독서와 같이 표면적 일뿐입니다. 학생과 교사는 기자의 질문에 답을하고 교사 효과적이고시기 적절하게 평가하고 평가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물론 더 깊은 것들은 발굴 할 수 없습니다.
네. 숙제 디자인이 목표를 벗어 났고 목표 의식이 연속적이지 않고 숙제가 목표에 부합해야하며 목표를 강화하여 형식이 될 수 없도록해야합니다 숙제 디자인은 학생의 현실, 계층 적 관심 및 효과까지도 고려해야합니다. 다음 단원의 내용을 숙제로 설명하고 정리하고, 서스펜스를 남기고, 다음 단원을위한 기초를 마련 할 수 있으며,보다 효과적으로 두 단원의 내용을 링크 할 수 있습니다.
다섯. 선생님의 확신과 용기는 나를 위해 너무 중요합니다. 그러나 열심히 일하고 싶다면 쉽게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구름이 아니고 개성이 없다."첫 번째 가르침을받은 후에도 나는 그런 문장을 썼다. 사실, 각 텍스트에는 고유 한 개성이 있으며 각 사람의 해석은 매우 다릅니다. "1000 명의 독자는 햄릿 (Hamlet)이 1,000 명입니다." 수업 설계가 학생의 실제 상황을 충족합니까? 너 자신의 수술에 좋은가? ... 많은 질문들이 내 앞에있다.
여기서 나는 여전히 불만족스러운 곳이 많다는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1. 교사의 열정은 여전히 ​​충분하지 않으며, 목소리가 너무 가벼우 며 앞뒤의 리듬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2. 해석은 글쓰기 기술에서 언급되었지만 필요한 준비가 부족하고 합리적 전환을하지는 않습니다.
3. 이 섹션의 학생들을 복사하는 것이 좋지만 텍스트 서비스이든 아니든간에 아버지의 사랑을 칭찬하는 것이지만 학생의 글은 비어 있으며 언어는 화려하지만 의미는 크지 않습니다.
4. 다시 한 번, 수업 시간의 잉여가 있습니다. 서둘러서, 기사는 꽃을 단서로 언급하지만 철저히 설명하지는 않습니다. 문제의 디자인을 지연시키는 것만 큼 필요하지 않고 해롭습니다.
5. 더빙 역할이 갑자기 나타나고, 부 자연스럽게 갑자기 어떻게 사용됩니까?
일련의 질문이 나 앞에서 다시 나타납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무의식적으로, 나는 "최고 그릇 소년"을 기억했다. 첫 번째 실패를 겪은 후, 그는 실패의 쓴 열매를 맛 보았다. ... 결국, 모든 사람들이 차이를 유보하면서 공통점을 찾고, 장소의 세부 사항은 반복적으로 고려하고 개선 제안 :
1. 이 기사는 Yingzi가 졸업식에서 생각한 과거의 사건이기 때문에 졸업식 사진을 삽입하고이 기사에서 언급 한 Yangge를 배경 음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
2. 슬픈 음악에서 학생들은이 기사를 다시 읽고 영국인 아들이 소환 한 것을 생각합니다. Yingzi는 졸업식에 참석하기를 생각하는 과거 였고, "작가가 어떤 순서로 계속되는가?"라는 글쓰기 기술이 탈수되고, "해석"을 완성한다는 목표는 생각으로 가르쳐진다.
3. 칠판 책을 결합하여 모든 사람들이 Yingzi에 대해 가장 인상적인 점에 대해 생각하도록하십시오. 네 아버지가이 문제에 대해 너에게 뭘 준거야? 학생들은 "심각함"에 대답 할 수있게 될 것이며 선생님은 보트를 밀고 "이 기사가 어떻게 아버지의 흉칙을 묘사합니까?"라고 물을 것입니다. "왜 아빠가 잉자에게 너무 엄격한가요?" "아빠의 엄격함이 역할을합니까?"... 이러한 큰 문제는 명확하고 조작 가능성뿐 아니라 몇 가지 사소한 문제로 분해되었습니다.
4. 모방은 적절합니다. 제대로 사용하지 않으면 반대 효과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존경받을 만하고 사랑스러운 아버지, 잉자가 졸업장을 가지고 집에 돌아 왔을 때 그는 조용히 떠났습니다. 잉자는 아빠에게 할 말이 많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영국인이라면, 그녀의 마음을 쓸 수 있습니까? "이 디자인은 모방을 대체하고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 더 가깝기 때문에 학생들이 감염됩니다.
5. 숙제는 다음 학급에 봉사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 논문은 꽃을 여러 번 언급하며, 기사에서 '꽃'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1 등석과 2 등석을 사려 깊은 질문으로 연결하는 영리한 방법입니다. 다음 레슨은 묻힐 것입니다.
세 번째 강의 관행은 끝났으며, 많은 선생님들의 신경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꽃이 떨어지고 과일도 크고 작았습니다.
1. 이 교육은 기사 자체의 특성을 고려하고, 목표에 달려 있으며, 성격에 따라 목표를 결정하고, 학생 상황, 학생의 활동, 숙제 디자인을 매우 합리적이며, 과외 활동, 과외 활동 결합해라.
2. 교과 내용은 얇은 것에서부터 두꺼운 것으로 바뀌며, 교수법 링크의 디자인은 형식에서 품질로 바뀌고 교사는 학생들에게주의를 기울이며 교사는 학생들을 멀리합니다.
3. 개선의 과정에서, 개선에 자신을 개선하고, 다른 사람에게 거울을주고, 이벤트의 디자인은 텍스트의 분위기, "돼지 전갈"소품의 프레 젠 테이션, 그래서 학생들은 아버지의 심각을 이해하고 더 이해할 수있다 이런 엄격한 아버지의 사랑과 기대.
4. 교실 관리는 절반 단계가 부족하며 앞으로 감히 뛰어들 필요가 있으며 수업과 숙제는 너무 성급합니다.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면 더 효과적 일 것입니다. 학생들의 대답을 적시에 파악하고 시간 내에 안내하고 시간 내에 평가하십시오. 지혜의 불꽃은 기회를 잃지 않고 교실에 있어야합니다.
이 녹색 올리브는 드디어 달콤한 맛을 보았습니다 ...
1. 가장 큰 이득은 다음과 같습니다. "좋은 철강은 최첨단에 사용됩니다."수업을 치료하는 데 많은 시간을 쓰는 대신 "에너지와 시간이 수업 준비에 소비됩니다"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본문의 해석은 깊고 각 해석은 서로 다른 결과를 가져옵니다. 문제의 디자인은 학생들의 실제 상황과 연동되어야하며, 더 많은 학생들에게 음식을 먹고 충분히 먹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점프하고 사과를 선택할 수있는 기회를 놓치십시오. 이것을하는 것은 자명 한 일이며, 수업 전에 매 시간을 준비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만 그 효과는 매우 분명합니다.
2. 교실에서 선생님과 학생의 상호 작용의 불꽃이 가장 아름답습니다. 교실에서 학생들은 "먹는"것뿐만 아니라 "잘 먹고"또한 다음에 "먹기"를 원합니다. 내가 바라던 교실에서, 학생들의 진심 어린 대답이 나에게 지혜의 불꽃은 말할 것도없이 만족하게했습니다! 새로운 나무 조각을 채우면 더 가치있는 것을 자극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학생의 능력과 시야가 질적으로 향상됩니다.
3. 이 경험이없는 교사는 항상 새로운 교사입니다. 따라서 더 많은 기회를 갖고 운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 강의에서는 이러한 기능을 향상 시키십시오.
1. 자가 모니터링 능력 향상 : 관찰, 판단, 평가 및 설계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교수의 효과에 대한 감각을 가지고 있어야하며, 항상 가르침의 효과에 대해 명확한 이해가 있어야 더 나은 평가와 처리가 가능합니다.
2. 교수 모니터링 기능을 개선합니다. 코스 내용, 학생들의 관심과 요구, 학생 개발 수준, 교수 목표, 교육 과제, 교수 방법 및 다양한 방법을 명확히하십시오. 다방면 예측 교육 및 가능한 교습 효과에서 발생할 수있는 문제
3. 교실의 조직과 관리를 향상시킵니다. 교실에있는 모든 학생들의 반응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이 열의를 배울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교실에서의 사건에 대비할 준비를하십시오. 교수법에서 교사와 학생들은 서로 의사 소통을하고 교사는 학생들에게 자신의 긍정적 인 태도로 감염시켜 학생들이 다양한 형태로 열심히 공부하도록 격려해야합니다.
4. 교사는 학생의 질문, 응답, 숙제, 의사 소통, 운영 및 기타 학습 행동을 적시에 평가하거나 학습 대상이나 동료가 학습 행동을 평가하도록 안내합니다. 교사의 연설도 표준화되어야한다. 반 교사의 말은 기사이어야한다.
성장은 정말로 어렵지만 행복합니다.
"앞으로 조금 나아 가지 않으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용기, 자신감 및 세부 사항이 얼마나 중요합니까? 끊임없이 깊이 연구하고 침착하게 생각하며 끊임없이 다시 생각해 봄으로써 제 언어 교실은 정말로 햇볕에 번성 할 수 있습니다.


아빠의 꽃은 Fan Wenwu 의 강의 반영에 빠졌습니다 .

그날 나는 유명한 작가 인 린 하이 인 (Lin Haiyin)의 "아빠의 꽃이 떨어지는 것"을 배우고있었습니다. 학생들의 솔선 수범은 매우 좋았습니다. 간단한 안내에 따라 학생들은 기사 내용을 이해했을뿐만 아니라 아버지의 상실과 아버지의 갑작스런 성장에 대한 굳은 믿음에 몰두했습니다. 갑자기, 창문 옆에있는 동 웬롱 (Dong Wenlong)이 롤빵과 창문을 바라 보는 그의 눈에 앉아 있었고 그는 교과서와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내 마음이 벅차 오르지 만, 가르침을 완수하기 위해 나는 그를 비판하지 않고 그냥 한 번 훑어 보았다. 물론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제 인상으로 그는 항상 소심한 소년이었습니다.
나는 수업에서 더 성공적이었고, 나는 수업 후에 그것을 잊었다.
그 다음날, 과제가 전달되었고, 제목은 "아빠와 함께하는 내 이야기"였습니다. 학생들은 더 흥미롭게 썼다. 수업 중에 많은 학생들이 이미 말했기 때문에 숙제는 매우 쉬운 것처럼 보입니다. 갑자기 내 관심을 끄는 숙제가 있었다. 숙제는 아주 적고, 짧은 여섯 줄 뿐이고, 제목은 여전히 ​​한 줄을 차지합니다. 내용을 보니 내 마음이 무겁습니다. 숙제는 다음과 같이 작성됩니다.
아버지와 저의 이야기와 아버지의 이야기는 이제 사라졌습니다. 왜냐하면 제 아버지는 5 년 이상 죽었습니다. 나는 단지 한 가지를 희미하게 기억한다. 그 당시 저는 4 살이나 5 살이었습니다. 우리 가족은 집에서 돌아와서 잠 들었습니다. 돌아 오는 길에, 아버지는 나를 데려왔다. 나는 아버지를 열망했으나 나는 아무것도 몰랐다. 아침에, 그들은 내가 웃었다 고 나에게 말했다. ..
나는 책을 뒤집어 그것을 보았다, 샤오동.
나는 내가 큰 실수를 저질렀다는 것을 갑자기 깨달았다. 그가 수업 시간에 창문을 들여다 보았을 때 나는 왜 그런지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학생들이 자신과 아버지 사이의 이야기를하기 위해 힘을 썼을 때 저는 좌절 된 얼굴을 보지 못했습니다. 숙제를 할 때 아버지를 잃은 다른 아이가 있다는 것을 잊었습니다.
짧은 단어를 보면 내 마음이 강 중간에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 소심한 어린이는 교사의 "의도"를 어 기지 않고 열심히 일하고 숙제를 건네 주었다. 나는 그가 다른 아이들이 그의 아버지에 관해 말하는 것을 듣는 것과 같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들의 아버지가 당신을 얼마나 사랑 하는지를 반복해서 들었습니다. 나는 그가 어떻게 밤에 있는지 상상할 수 없습니다. 아버지와 함께 뭔가를 생각하고 그것을 적어보십시오. 그의 마지막 "웃었다"를 보면서 나는 울기를 원했습니다. 내가 어렸을 때 랜턴 페스티벌 동안 불빛을 보러 나갔다. 나는 길을 잃었다. 가족은 나를 미친 듯이 갔다. 그래서 나는 나를 발견했다. 마침내 나는 매우 늦게 집에 돌아왔다. 나의 아버지는 나를 데리고 하늘이 위아래로 움직였다.
나는 내 잘못을 메꾸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나는 교사로서 "이심"을 가지고있다. 제가 수업 시간에 항상주의를 기울이며 질문을 할 때 항상 격려의 표정을합니다. 손을 올린 후에는 항상 인정받을 가치가있는 한 대답 할 기회를 찾습니다. 나는 그에게 최고의 평가를 확실히 줄 것이다.
아마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잃을 때 얼마나 소중한 지 알 것입니다." 나는 그에게 어떤 위안을 말하지 않았고, 나는 그에게 내 의도에 대해 말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는 곧 그를 걱정하게 될 것입니다. 그는 분명히 바뀌었다. 어학 수업에서는 담대하게 질문에 대답 할 수 있고, 강의를하면 유창하게 표현할 수 있었고, 나에게 이야기하면 감히 내 눈을 똑바로 보았습니다. 내가 수업을 들었을 때, 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은유를 만들고 인생이 어떤 것인지 이야기 해달라고 요청했다.
인생은 책과 같습니다. 끝내기를 기대하지 않는 책이며, 모든 말은 서스펜스입니다.
나는 학생들에게 충격을 받았고, 우리는 그에게 박수를 보냈다.
나는 아주 행복하다. 성공을위한 나의 "이기심"덕분에. 앞으로 더 활기차고 행복해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장이모우는 "하나는 덜 할 수 없다"는 유명한 영화를 가지고 있는데, 우리 학생들의 그룹 중에는 아주 특별한 아이들이 있는데, 아마도 한쪽 부모 만이 아니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들은 우리의 보살핌이 더 필요할 수도 있으며, 우리는 그들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 학생들 중 한 명은 무시할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