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물 요약 > 도덕 교육 사업 요약

지난 학기 중등 학교의 도덕 교육 및 정치 업무 요약


이번 학기는 학교의 도덕 교육 사업이 당의 "제 17 차 전국 대회"와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Central Committee of China)"를 양심적으로 실시하여 미성년자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건설을 강화하고 향상 시키며 "두 세션"의 정신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고 국민의 만족을 잘 수행한다 교육은 교사의 도덕과 윤리 건설을 강화하고 "국가 정화 활동"을 실시하고 건강 청소 및 안전 작업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였으며 수업 교사의 일과 학생들의 좋은 행동 습관을 강화했습니다. 이번 학기의 학교 도덕 교육 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첫째, "두 세션"의 정신을 열심히 공부하고 이해하며, 이번 학기의 효율성 건설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교수 및 직원을 조직하여 11 차 전국 인민 정치 협의회 전국 대회 및 11 차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첫 회의의 정신을 심각하게 연구하고 이해하며, 2019 년의 주요 임무는 중국 특성, 가이드 op핑 이론 및 3 대 표상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통해 사회주의의 위대한 기치를 강화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이행하고, 마음을 해방하고, 개혁되고 혁신되었으며, 포괄 성을 포착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잘 구성된 사회에서 새로운 승리를 구축하고 자신감을 얻으 려 노력합니다. 우리는 또한 교육국의 요청을 적극적으로 반기고 모든 교수진과 직원을 조직하여 "공장 효율성 건설"을 열렬히 수행하고 효율성 건설 작업을위한 선도 그룹을 구성했으며 "8 가지 엄격한 조사"를 강조하여 교수진과 직원이 의식적으로 "5 가지 향수"를 달성하도록했습니다. 우리는 모든 교직원의 이데올로기 적 질과 비즈니스 수준을 진지하게 향상시킬 것이며, 사람들을 교육 시키는데 훌륭한 일을 할 것입니다.
둘째, 지진 예방 및 재난 구조 및 기부 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5.12 Wenchuan 지진 후, 학교는 신속히 비상 회의를 소집하고, 지진 후 안전 작업 선도 그룹을 구성하고, 지진 예방 및 노동 분업에 대한 비상 대응 계획을 수립했다. 교수진과 교직원은 힘들고 성스러운 임무를 충실히 수행했으며, 특히 학교 지도자들과 강사들은 학생들을 따라 수업을 시작부터 끝까지 지키고 잊을 수없는 밤낮을 보냈습니다. 학교의 지진 후 안전 작업은 혼란스럽고 질서있게 진행되었으며 학교의 교사와 학생은 안정적이고 질서 정연합니다. 5 월 19 일, 원촨 대지진의 희생자들을 애도하기 위해 학교 전체 교사들과 학생들을 조직 한 후 그들은 자선 기부 활동을 시작했으며 교사들로부터 5,749 위안의 기부금과 학생들로부터 9,313.70 위안의 기부금을 즉시 받았다. 선 천황 (Huang Tianfu) 선생은 소식을 듣고, 나는 200 위안을 학교에 기부 할 것이다. 전체 학교 기부금은 15082.70 위안입니다. 그 후 학교 당국은 모든 당원들에게 지진 구호를위한 특별 회비 900 위안을 지불하도록 조직했습니다.
셋째, 학생들의 일상 행동 교육을 강화하고, 일상 업무에서 미성년자의 사상 및 도덕적 구조를 강화하고, 학생들의 좋은 행동 습관을 배양하고, 좌손 학생을 돌보며, 교육 개혁을 저해하며, 안전 교육 및 관리에 중점을두고, 교사 및 학생에 대한 캠퍼스 내외 교정 검사 강화, 학생 분쟁 및 기타 사건의시기 적절한 처리.
1. "공립학교 공동 건설"활동이 시작되고 경찰청이 설립되었으며 경찰 업무 공개 및 홍보 기금이 완료되었습니다. 이번 호에서는 종교 및 교육 순환 제 7 호가 징계 및 징계의 주요 위반 사항을 신속히 조사하고보고하기 위해 발행 될 것입니다.
2. "March Civility and Politeness Month"활동을 수행하고 "Civilization, New Wind 및 조화로운 캠퍼스 조성"제안서를 제출하고 공산주의 청년 동맹 회원 다수에게 시위를 주도하고 "four-in-one three-tube residence"달성을 요청하십시오. 이 수업은 문명 용어 및 자율 학습 규범을 표준화하기 위해 "더러운 릴레이"및 "자가 학습 노이즈 릴레이"조종사를 구현했습니다.
3. "국가 정화 활동"을 수행하고 위생 및 위생 및 위생의 강도를 높입니다.
4. 학생의 장비 검사 및 교정을 숙지하고 매월 첫 번째 수요일은 검사 일이며 검사 결과는 반 교사의 평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번 학기에는 총 4 회의 검사가 실시되었으며, 부적격 판정을받은 42 명의 학생이 조사되었습니다.
5. 좌식 학생과 가난한 학생들을 돌보고, 빈곤 한 300 명의 학생들을 재평가하고, 생활 보조금을 전액 지급합니다.
6. 수업의 주간 평가 및 평가 시스템에 따르면, "좋은 수업을 계속해서 파악해야하며, 변화가 큰 수업은 파악해야하며 수업은 이해하기 어렵고 방법을 파악해야한다"는 업무 이데올로기에 따라 진행하고 일부 수업 교사는 진행을 촉진하기 위해 도움을 받아야합니다. 클래스 변환.
7. 교사와 학생들의 검열과 학생들의 안전을 지키는 경비원의 작업을 강화하십시오. 시간이 지나자 붕괴 된 벽이 수리되고 3 개의 학교 문이 바뀌었고, 병든 아들을 돌보기 위해 경비원이 나왔을 때 특별 전범이 학교 문을 관리하기 위해 관리되었다. 학생들이 철도를 건너 개인적으로 목욕을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교사는 특별 검사도 실시했습니다. 교사 - 학생 검사 시스템의 구현은 캠퍼스의 불안하고 미개척 된 요인을 효과적으로 줄였습니다.
8. 홍보와 교육을 강화하고 캠퍼스 문화를 풍요롭게하기 위해 칠판 신문, 캠퍼스 라디오 및 텔레비전, 연설, 학급 모임 및 학부모 면담을 국기 아래 완전히 사용하십시오. 내용은 시사 뉴스, 질병 예방, 지진 예방, 홍수 예방, 교통 사고 예방 및 심리 상담 등을 다룹니다.
9. 계급위원회 간부와 활동가의 훈련과 사용을 강화하고, 보조자로서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한다. 학기 중에는 학급 간부와 운동가가 휘장 착용 확인, 학생의 손질 도구와 갭 시간에 대한 캠퍼스 조사 등 학생 관리에 참여했으며 2010 년 반 황치앙 (Huang Qiang), 학급의 루오 치앙 (Luo Qiang), 야오 하오 (Yao Hao) 등도 사용했습니다. 일단 문제가있는 학생들이 신뢰할 수 있고 재사용 된 후에 변형되었습니다.
10. 적극적으로 진보하고 진보 된 모델을 수립하십시오. Cao Ling과 He Dahong의 가르침은 Shide의 선임자로 지명되었으며 Yu Guangwen 부총재는 뛰어난 중학교 교장 후보자로 추천되었으며 Luo Jian과 Xu Xia와 같은 5 명의 학교 교사와 4 명의 카운티 교장 선생님을 추천합니다. 중추 교사 인 2010 년 첸 지엘리는 도시의 3 명의 우수한 학생으로 평가 받았고, 호우 레이는 도시의 뛰어난 학생 간부로 평가되었으며, 개회식에서 17 명의 뛰어난 학생 간부, 44 명의 우수한 학생, 35 명의 빠르게 움직이는 학생, 우수한 2 관리자, 제 8 회 학교 체육 대회 후, 또한 뛰어난 운동 선수를 수상하고 클래스 집단을 수상, 신입 회원 개발의 청소년위원회, 뛰어난 회원 및 간부 그룹을 추천, 제 16 회 청년 백과 사전 지식 경쟁 지방 2 등상 2 명, 지방 3 등상 3 명, 학교 우수상 3 명, 전국 중학교 수학 리그 2010 년 학급 Hou Houlei가 전국 3 위, 첸 콩 콩 등 5 명이 학교 경쟁 부문에서 우승. 2 등상과 3 등상, 중학교 수학 리그에 참가, 2010 년 클래스 라오 카밍 (Rao Canming)이 2 위를 차지했으며 첸밍 (Chen Ming) 등 5 명이 학교 경쟁 1, 2, 3 등상을 수상했으며 영어 경연 대회 인 카오 링 (Cao Ling)과 루오 지안 선생님 가이던스 받음 시상식 학생 라오 카밍 (Rao Canming)과 강사 인 카오 링 (Cao Ling)은 학교 주최로 여름 캠프에 무료로 참석하여 학교 설립 이후 최고의 치료를받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