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물 요약 > 도덕 교육 사업 요약

신학기 도덕 교육의 요약


이번 학기 초에 학교는 도덕 교육 활동을 중요한 위치에 두었고, 학교 지도자들과 여단 부서의지도하에 학교는 진지하게 학교 일을 수행했으며 교사와 학생들의 공동 노력으로 놀라운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이번 학기의 연구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지도력은 활동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활동을 시행합니다.

학기 중에도 학교는 수업 관리를 강화하고 팀의 다양한 활동에 대한 규칙 및 규정을 준수하며 수업 관리를 표준화 된 책임 목표 관리에 통합하여 작업이 목적 있고 내용이 풍부하며 효과적이며 문서화되도록했습니다. 학교의 각 반은 기 초에 공식화 된 계획에 따라 활동을 수행하고 활동 및 요약을합니다.

둘째, 학생들의 일상적인 행동과 표준화 교육을 강화하고 훌륭한 수업 스타일을 형성합니다.

학생들의 일상 행동 규범에 대한 교육은 종종 절망적입니다. 새 학기 초에 우리 반 학생들은 애국심과 일상 행동에 대한 학생들을 교육하기 위해 깃발 올리기 행사, 학급 모임 등의 활동과 형식을 최대한 활용하여 다양하고 다채로운 형태로 학생들의 좋은 행동 습관과 이데올로기와 도덕성 형성을 가속화했습니다. 좋은 수업 스타일은 학생의 일상 행동에 대한 감독과 교육을 강화하고 학생의 행동 습관을 감독하며 수업 분위기는 조화로 우며 질서 정연합니다.

셋째, 학생들의 도덕 교육을 강화하기위한 다양한 형태의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학생들의 도덕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학교 행정부의 리더십하에 학기 중에는 다양한 일상적 행동 규범을 수립하고, 고상한 이상을 수립하고, 조국을 사랑하고, 학교를 사랑하도록 다양한 다채로운 교육 활동이 수행되었습니다. 나는 나의 집을 사랑하고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아픈 사람이됩니다.

1. 이번 학기에는 계획의 질적 양에 따라 다양한 다채롭고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학생들이 나쁜 습관을 없애고 건강을 위해 노력할 수 있도록 "문화, 건강, 과학, 새로운 바람"의 클라이맥스를 시작했습니다. 문명화 된 현대 소규모 시민.

2. 학생들에게 안전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이번 학기, 우리는 항상 안전 작업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Young Pioneers Brigade Department는 매 학급마다 월간 안전 교육 테마 팀을 구성하고 어셈블리 및 보안 양식을 사용하여 학생들에게 안전 교육을 실시하므로 매일 매일 항상 가르 칠 수 있습니다.

3. 심리 교육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현재 학생들을 대상으로 심리학 적 문제가 있으며, 여단과 보건 교육 교사는 학생들의 정신 건강 교육을 실시하고, 삶에 대한 올바른 시각을 수립 할 수 있도록 "삶의 소중함"과 "지진 예방"과 같은 테마 팀 회의를 실시합니다. 삶의 태도와 학습 태도. 이러한 활동의 ​​발전은 학생들의 정신 건강 증진에 긍정적 인 역할을했습니다.

4. 학생들에게 법률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학기 중에는 법률 시스템 담당 부국장 인 Zhou에게 선수를위한 법률 시스템에 관한 강연을 요청했습니다. 소주 (Zhou) 소장은 아이들의 교통 안전 규정에 대해 이야기하고 실제 청소년 범죄에 대한 많은 예를 보여주었습니다. 간단한 언어로 설명하면 모두에게 깊은 교육을 받았습니다. 동시에, 수업은 학생들에게 법률 시스템을 교육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번 학기의 연구는 성공적으로 끝났지 만, 이것이 길고 힘든 일이기 때문에 도덕적 인 교육 이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경험을 요약하고, 시대와 보조를 맞추며, 앞을 내다 보며, 나를 만들어줍니다. 학교의 도덕 교육 활동은 더 나은 결과를 낳았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