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교수법 요약 작업

중국 물리 교육 요약


중국 물리 교육 요약

학기 중에 나는 질 높은 교육을 종합적으로 장려하고 교육 아이디어 및 지침의 질을 종합적으로 개선하며이 학기의 물리학 교육 과제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한 학기의 공연은 다음과 같이 열거됩니다 : 1. 인식을 향상시키고, 생각을 행동 지침으로 사용하십시오

첫 번째 기간에 나는 항상 당원으로서 자신을 엄격하게 요구하고 파티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다양한 뉴스 보도를보고 듣고 시사를 이해했으며 열심히 일하고 원망하는 정신을 전진 시켰으며 개인적인 이익과 손실을 계산하지 않았습니다. 학교를 가정에서 가르치고 가르치고, 동료들을 단결시키고 사랑하며, 서로 돕고, 경험 많은 선생님으로부터 개방적으로 배웁니다. 학생들을주의 깊게 다루지 만 엄격한 요구 사항을 결코 풀지 마십시오. 이 모든 행동은 이데올로기 적 목표에 기인합니다. 저는 훌륭한 선생님이되고 싶습니다.

2. 나의 위치를 ​​바탕으로 적극적으로 물리 교육 과제 1)를 마치고, 이번 학기에 나는 8 학년 1-3 학급의 물리 수업을 들었다. 학생들에게 "물 한 방울"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나는 수업과 수업을 돌보고 있으며 나는 내 자신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지식을 배우기 위해 많은 휴식 시간을 가졌습니다. 최근에는 새로운 교습에 적응하기 위해 컴퓨터 과학의 기초를 배우려고 노력했으며 멀티미디어 수업을 통해 수업을 듣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2) 물리 교사로서 과학적 방법을 사용하여 학생들의 학습을지도하고 학생들에게 과학 지식을 전 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가르치면서, 나는 흥미있는 교수법, 쌍방향 탐구 방법, 감정적 인 의사 소통 방법과 같은 과학적 학습 방법을 적극적으로 탐구한다. 따라서 과학 지식 습득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이 향상되고 학생들의 학습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3) 나는 학생 조직의 중요성을 안다. 오늘날의 양질의 교육에서는 학생 활동을 미묘한 방식으로 구성하고 학생들의 '다섯 자아'를 반영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1) 과학 기술 생산 경쟁, (2) 물리 과학 지식 토론 열리기, (3) 문제 경쟁 해결, (4) 우리 주변의 과학 지식 검색, 등등을 포함하여 다음과 같은 활동을 신중하게 계획하고 준비했습니다.

중국 물리 교육 요약

첫째, 가르치는 일

우선, 우리는주의 깊게 공과를 준비하고, 교과서를 신중하게 연구해야하며, 어디에서 자세하게 이야기해야하며, 더 적은 부분을 말할 것인지를 진지하게 고려해야합니다. 물리 교실 수업에서 우리는 물리적 개념과 물리 법칙과 같은 기본 개념을 가르치고 물리적 개념의 정의, 의미 및 특성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사례와 매핑을 통해 추상적 인 물리학을 심화시킬 수 있어야합니다. 필수 사항에 대한 이해. 물리 법칙에 대한 설명에서는 분석, 일반화, 유도 등의 사고 활동을 통해 학생들을 안내해야합니다. 강의에서는 삶과 생산에 관한 많은 사례를 열거하고 현대 과학 기술 지식을 학생들에게 소개하고 학생들의 시야를 넓히고 문제를 인식하고 해결하는 능력. 연습에서 학생들이 진지하게 질문을 검토하고 숨겨진 조건을 탐구하도록 유도하십시오. 또한, 운동의 분석에, 연습의 실용성에주의를 기울이고, 시험 사이트와 연습하십시오. 동시에 학생들은 지식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더 많은 책을 읽어야합니다. 장을 마친 후에는 장의 지식에 대한 지식 테스트를 수행해야합니다.

둘째, 교육 연구

가르치기 전에, 신중하게 교재를 공부하고 학생들의 지식 방법을 연구하십시오. 끊임없이 탐구하고 다양한 교수법을 시도하며 적극적으로 교수 개혁을 수행하십시오. 교육구 연구과 및 학교가 주최하는 교수 연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방문 및 학습, 수업 참석 및 기타 교육 활동을 통해 관련 교육 경험을 배우고 교육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레이아웃 작업은 목표와 계층 적이어야합니다. 이를 위해 인터넷에서 정보를 수집하고 모든 종류의 자료를 필터링하며 각 운동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동시에 학생들의 숙제 수정은시기 적절하고 양심적이며 학생의 업무 상황을 분석 및 기록하고 운영 과정에서의 문제를 분류 및 요약하고 철저한 의견을 제시하며 적절한 상황에 따라 교수법을시기 적절하게 개선하여 목표 달성

셋째, 반성을 강화하고 교시상의 이익과 손실을시의 적절하게 요약합니다.

이번 학년도에 작품을 다시보고, 결과를 보면서 나는 또한 작품에 내 자신의 단점에 대해 생각합니다. 점수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1. 새로운 교과 과정 표준에 대한 연구는 충분히 깊지 않습니다. 실제로는 생각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반영 할 시간에 일부 교습 아이디어와 문제를 기록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2. 나는 이론적으로 가르치는 교과서를 신중하게 연구했지만 가르침의 적용에 대한 적용은 여전히 ​​적절하지 않다. 연구는 충분히 자세하지 않고 내 마음 속에서 성취되지 않는다.

3, 물리학 교수법에는 많은 특성과 창조적 인 것들이 없으며, 미래에는 물리학 교수법의 특성을 발견하고 교육 수준을 더 높여야합니다!

요컨대, 이번 학기에는 성공과 실패가 있으며, 여전히 가르치는 데는 많은 단점이 있습니다. 우리가 학생들에게 정신을 기울이고 어디서나 학생들을 생각할 때만 우리는 일을 잘 할 수 있고 너무 많은 관심은 장애가됩니다. 앞으로도 고급 교육 방법을 배우고 교실 분위기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수업 후 학생들에 대해 더 배우는 등 개선해야 할 부분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중국 물리 교육 요약

또 다른 학기가 끝나고 있습니다.이 학년도의 이익과 손실을 진정시키고 계산할 시간입니다. 한 학기 동안의 학업을 요약 할 때입니다. 올해 저는 8 학년과 9 학년에 2 개의 과목을 가르쳤습니다. 가르치는 상황과 개인적인 연구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I. 학생들은 물리학의 현상을 배웁니다. 물리학은 강한 과학과 지식을 가진 분야입니다. 그리고 지식이 일관성이 있기 전후에 일단 이해가 안되면 이해하기가 어렵습니다. 이것은 많은 시간과 노력이 요구되는 분야입니다. 관심사는 최고의 교사이지만 학생들이 물리 수업에 관심을 갖도록합니다. 가사를 적용하는 것은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라는 것입니다. 고등학교 입학 시험의 점수가 단어 수보다 훨씬 적기 때문에 학생들은 일반적으로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기꺼이 배울. 수업에는 열정이 없으며 내 마음은 수업에 없습니다. 일부 학생들은 수업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듣고 이해한다면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수업 시간에 질문하지 않습니다. 이 작품의 표절은 심각합니다.

둘째, 학생들의 학습 상태에 대한 대응책 : 첫째, 교실의 재미를 향상시키고, 학생들의 익숙한 것들로 교육 상황을 설계하십시오. 예를 들어, 스트레스의 역할은 상호적이고 학생들이 테이블을 힘차게 때리고 테이블의 힘과 테이블의 힘을 깨닫게합니다. 그리고 그들 사이의 관계. 마찰의 개념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손으로 테이블 위로 이동하고 마찰을 느껴보십시오. 둘째, 물리학 연구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향상시키기 위해 강의 중 물리학의 역사에 산재 해있다. 과학적 발견과 과학적 발명 과정을 통해 인간 사회의 발전에 크게 기여하십시오. 과학자의 삶뿐만 아니라 기여도는 과학자들 사이의 논쟁으로 이어졌습니다. 셋째, 실제 기술 개발에 대한 접촉 : 예를 들어, 관성에 대해 이야기 할 때, 관심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승마 고려 사항에주의를 기울여야하고, 인생에서 공부하고 일해야합니다. 넷째, 엄격한 요구 사항은 검사 노력을 증가시킵니다. 수업 시간에 앞서 이전 수업의 지식 점수를 확인하고이 수업의 수업 노트를 확인하십시오. 작업과 코멘트를 정확하게 수정하십시오. 다섯째, 신중하게 공과를 준비하고 시험을 공부하며 어려움을 줄이십시오. 여섯째, 학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노력하고 항상 학생들의 상태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교실과 무관 한 일을했는지 ​​여부와 그들이 생각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잠자는 학생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적시에 수업에 관심을 갖도록 상기시킨다.

셋째, 개인 학습 상황 : 1, 일반적으로 수업을 준비하기 위해 사전에 며칠을 시작, 먼저 교육 디자인에 대한 정보 개념을 찾아, 원래의 교육 모드와 다른 노력하고 있습니다. 수업 계획서를 작성한 후에는 종종 마음 속에서 여러 번 반복됩니다. 수정할 필요가있는 곳을 확인하십시오. 2. 수업을 한 번 검토 한 후 수업 중 학생의 수업 진행 상태 및 학생 상태를 검토하십시오. 학생은 그 곳에서 의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교육 링크가 충분히 잘 설계되지 않았으며, 수업은 그 유감을 남깁니다. 수업 시작 전에 얼마나 잘 준비했는지에 상관없이 수업 중 새로운 예기치 않은 문제를 항상 발견하게됩니다. 문제를 발견하고 적극적으로 해결책을 찾은 후 다음 수업에 수업을 할 때 더 잘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이 반원에게 반을주고 학생들이 좋지 않은 반에 집중하여 완벽을 추구하십시오. 3. 반원들에게 능동적으로 귀 기울이고, 같은 그룹의 교사들의 공과를 듣고, 같은 교사 그룹의 교수법을 사용하고, 생각을 디자인하십시오. 그들의 교수 경험을 배우십시오. 훌륭한 교사와 오래된 교사의 공개 수업을 진지하게 관찰하십시오. 교실을 통제하는 능력, 교사 및 학생과 상호 작용하는 방법, 교사의 교수 아이디어를 디자인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학생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 수업 수준을 높이려고 노력하십시오. 4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능력을 유지하려면 검토 질문 및 테스트 질문을해야합니다. 테스트 모드에 익숙하다. 5. 당신의 가르침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와 의견을 계속해서 기록하십시오. 4. 기타 : 교사의 가르침은 환경과 분리 할 수 ​​없습니다. 거만한 지도자가 아닙니다. 교사는 몇 가지 문제가 있으며, 학교는 더 많은 관심, 덜 스트레스와 겁을 지불해야합니다. 그것이 사실이든 거짓이든, 그것은 또한 선생님에게 위안입니다. 간단히 말해 다음 학기는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해야합니다. 학생들의 수업 듣기 능력 및 질문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전반적인 품질과 교수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