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이야기

당신의 고집은 당신이 다르다는 것을 주장합니다.


얼마 전, 나는 프로그램을 녹음하러 갔고, 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에 의해 큰 메이크업으로 조심스럽게 넣어졌습니다.

전후 1 시간 이상, 우리는 타는 것없이 채팅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약 30 살이며 단순한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상쾌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10 년 넘게 이것을 해왔고 TV에서 화장을하고 있다고 말했다.

내 사촌도 메이크업을 배우기 위해 훈련 수업에 갔다고 생각합니다. 공부 한 후 일정 기간 스튜디오에 갔는데, 그 일을하고 다른 일을하기 위해 바뀌는 것이 매우 어려웠다 고 느꼈습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끄덕이고 말하기를 : 예, 일반적으로 처음 몇 년이 가장 어렵습니다.

네.

사실, 사촌과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계속 될 수 없습니다.

처음에는 "모든 것이 시작하기 어렵습니다"라는 장벽이 관심과 충동으로 넘어 섰고 다음은 가장 힘든 일이었습니다 - 미래의 길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9 곡과 18 번의 굴곡이 있습니다. 잘 모르겠습니다. 어떤 종류의 어려움과 어려움이 발생했는지, 또는 성취감이 오랫동안 발견 될 수 없습니다.

치아를 붙잡고 붙들 수 없다면, 기본적으로 호랑이 꼬리이고, 중간에 있습니다.

인터뷰 때문에 일부 메이크업 아티스트 및 스타일리스트와 접촉 한 적이 있는데, 이것에 대해 조금은 알고 있습니다.이 기술은 능률적 인 교육뿐만 아니라 말과 행동이 더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이 학교와 훈련 기관에서 수업을 마친 후에는 동시에 독립적으로 일하기가 어렵지만 대신 견습생과 조수로부터이 줄을 밟아야하며 주인의 지시에 따라 주인의 눈썹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살펴야합니다. 손을 잡는 동안, 나는 내 눈으로 빨리 배웁니다.

많은 사람들은이 과정이 너무 길다는 것을 견딜 수 없습니다. 나는 항상 내 손을 잡을 수 없다. 나는 주변에서 돌아서지만, 나는 기절했다. 나는 쓸모가 없다. 외모를 낸 주인은 항상 그림자 속에있는 사람들이다.

그래서 얼마 후, 나는 멍청하게 떠났습니다. 너무 피곤해서 돈을 벌 수는 없었습니다. 왜 내가 어리 석 었니? !

그들은 자신의 눈으로 볼 때 유명하고 유익한 주인공이있는 스튜디오를 만들었고, 이빨을 물기 시작하면서 조금 부숴 버렸다.

가끔은, 당신이 뭔가하고 싶다면, 당신은 정말로 그것을 의지해야합니다.

거의 모든 성공한 것들을 충족시켜야합니다. 그 전에, 당신은 무거운 짐, 불안, 스트레스, 고통, 천천히 걷기, 항상 성공의 끝을 볼 수 없다고 느낍니다.

산을 오르는 것과 같습니다. 처음에는 너무 피곤하지 않습니다. 산 꼭대기에 너무 피곤하지 않습니다. 가장 피곤한 것은 산의 중간에있을 때입니다.

이 때 다리의 요통은 고통과 고통을 극적으로 호흡 할 수 없으며 산 꼭대기에 빨리 도착하기를 희망하면서 왜 산을 오르려고 스스로 학대하기를 원하나요? 어떻게해야합니까? !

등반을 계속하고, 꼭대기에서 비어있을 수도 있고, 갑자기 하나 또는 두 개의 회색 돌을 넘을 수도 있습니다. 다시 돌아 서서 내키지 말고, 오랫동안 등반했습니다. ... 가장 고통 스럽네요.

당신이 패배를 쉽게 인정하고 싶지 않다면, 당신은 단지 될 수 있습니다, hehe.

치아에 모래를 뿌리고, 너무 피곤하지 않은 것처럼 그냥 걷고 걷습니다.

인내는 습관이되었고, 기계적 행동이되었습니다. 산 꼭대기까지 웅장하거나 비어 있어도 내 마음은 비할 데없는 만족으로 채워질 것입니다. 나는 이곳에 왔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후회는 없습니다.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사물이 기대에 미치지 못하더라도 사소한 실수 일뿐입니다. 당신은 실패자가 아닙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은 누구도 비웃을 수 없습니다.이 상황은 성공이나 실패에 기초하지 않습니다. 항상 반지의 중간에있는 진정한 패자.

산에 내려가는 사람들도 웃을 지 모릅니다. 바보, 이빨을 움켜 잡는 용도는 무엇이며, 산에는 아무것도 없으며, 당신은 개처럼 지쳤습니다!

당신은 그에게 아무 말도하지 않는다고 느낀다. 당신이 산 꼭대기에 서있을 때 그는 바람에 서있는 느낌을 절대로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열심히 일한 후 열심히 일한 후 수확되는 감정의 종류는 습관적으로 버려진 사람에게 말했다. 그는 결코 이해할 수 없으며 단순히 말조차하지 않는다.

우연히도, 배우기를 배우고 내 인생에 등장한 소녀도 있습니다.

그 소녀는 내 나이와 비슷합니다. 나는 만난 몇 년 동안 일해 왔으며 잡지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회사에서 일하지만, 매우 불행하고 사임하기를 원합니다.

나중에, 우리는 잠시 동안 연락을하지 않았고, 나는 베이징에 가서 화장을 배우기 위해 드라마 학교에 갔다고 말하면서 그녀의 메시지를 들었습니다.

내 기분은 충격으로 묘사 될 수 있습니다. 그때 우리는 거의 삼십 살입니다. 그녀는 독신이고, 사임하고, 처음부터 다시 돌아옵니다. 어떤 용기가 이것입니다!

2 년 후, 그녀는 공부를 끝내고 스튜디오에서 인턴쉽을 가졌으며 나중에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TV 방송국에 가도록 메시지를 재구성했습니다.

우리는 특히 친숙하지는 않지만 그녀에 관해 생각해 봤는데, 나는 그녀가 좋은 사람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 좋은 분위기, 좋은 발달, 좋은 삶, 행복하길 바랍니다.

그런 여자는 어떻게 행복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감히 자신의 주인이 되려고한다면, 가장 어려운 순간을 통해 치아를 갈아서도 좋을 것입니다.이 용기와 끈기로 어떤 일이 일어나지 않을까요?

비록 그녀가 명성이 없다고하더라도, 그녀의 마음은 매우 행복하고 행복해야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삶의 주인입니다. 그녀는 자신을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얼마나 좋은지. 나는 내 마음 속으로 느낀다.

내 인생에는 항상 사랑스러운 사람들이있어서 인생이 아름답고, 인생이 아름답고, 일이 정말 아름답다고 느끼게합니다.

그들은 처음 타이머에 의해 점화 된 불꽃을 보게했습니다. 가장 힘들고 고통스런 시간에있을 때 나는 항상 생각합니다. 과거에는 그 빛에 또한 들어갈 수있었습니다.

모든 사람의 삶은 병목 현상을 겪을 것입니다.

학업, 일, 결혼, 거의 불가능 해지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병목 현상을 극복 할 수 있는지 여부는 당신과 다른 사람들의 차이입니다. 모든 사람을 부끄러워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무기입니다.

페인트 칠을 잘하지 않으면 그림을 그리지 않을 것입니다. 세상에는 많은 위대한 화가들이있을 것입니다.

글을 쓰지 않으면 글을 쓰지 않을 것입니다. 세계에서 유명한 작품이 거의 없을 것입니다. 몇 천재를 제외하고 거의 모든 작가는 창조적 인 병목 현상을 경험했습니다 ...

아무도 마스터 키를 제공하지 못하고 병목 현상이 발생하지 않으면 어떻게해야하는지 알려줍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서로 대면하기 때문에 모든 사람의 삶은 다릅니다.

있다면, 그것은 단지 두 단어가 될 수 있습니다 : 지속성.

당신이 옳다고 믿는다면, 당신이하고 싶은 것이 당신이하고 싶은 일이고, 당신이 잘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나는 성취 감을 보지 않고이 검은 페인트의 현재 상태를 깰 수있는 재능을 가지고 있다고 단단히 믿습니다 ...

그런 다음 그것에 충실하고 사용하고 자신을 왕관에 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