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직업 책임

시험 기간 피고용인 평가 시스템


파트 1 : 보호 관찰 기간 동안 직원 평가 시스템의 샘플

첫째, 목적
1. 보호 관찰 기간 동안 신입 사원의 성과, 능력 및 태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하기 위해 직원 회전율, 급여 인상, 이전, 해고 및 인력 개발에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근거를 제공하십시오.
2. 당시 우리는 재능 있고 동기 부여가 뛰어나며 밀착력이 뛰어나고 팀 중심의 인재 팀을 구성하여 평가를 핵심으로하는 인재 관리 메커니즘을 구축했습니다.
둘째, 평가 범위이 시스템은 회사의 감독자 수준 이하의 모든 유예 기간 동안의 시험 대상자에게 적용 가능합니다.
셋째, 평가 방법, 권한 및 책임
1. 평가는 직속 상사가 평가하는 수직 평가 방법을 채택하고, 간접 감독은 감정을 감독하고 감사합니다.
2. 부서 담당자는 평가 결과를 승인하고 모든 직원 평가 결과는 총 관리자가 승인해야합니다.
3. 인적 자원 센터는 직원의 보호 관찰 평가의 조직 및 감독을 담당하며 직원 평가를위한 정책 시스템 컨설팅, 구현 감독 및 이의 제기 조사 기능을 담당하며 평가 양식과 같은 관련 양식의 보관을 담당합니다.
넷째, 평가 원칙
1. 공시 원칙 : 직속 상사는 시험 기간 동안 성과 관리의 평가 기준, 절차, 방법 등을 신입 사원에게 명확하게 설명하여 성과 평가의 투명성을 보장해야합니다.
2. 객관성의 원칙 : 성과 평가는 객관적인 사실을 기반으로해야하며 감정사는 공정하고 합리적이고 진지하고 진지해야하며 과실 또는 부작위에 빠져서는 안되며 주관적으로 감정, 인상 및 권력에 의존해서는 안됩니다.
3. 열린 커뮤니케이션 원칙 : 전체 성과 평가 프로세스에서 평가 기준, 프로세스 감독, 결과 평가 및 개선 제안은 완전히 전달되고 전달되어야합니다.
4. 차이 원칙 : 평가 결과는 A, B, C, D의 네 가지 레벨로 나누어지고 정상 상태에 따라 할당됩니다. 각 학년의 해당 비율과 성적은 다음과 같이 정의됩니다 :

1. 종업원 : 종업원 보호 기간은 1 개월이며, 매월 10 일에 선행 공장 직원이 당월 평가 범위에 포함되며, 10 일 후에 공장에 입소 한 직원은 다음 달 평가에 포함됩니다.

2. 직원 : 직원의 보호 관찰 기간은 3 개월이며, 매월 15 일에 정월 공장 직원이 이번 달에 계산을 시작하고 15 일이 지나면 공장에 들어오는 직원이 다음 달 계산을 시작합니다.
6. 평가 요소 및 평가 양식의 분류
1. 평가 요소, 다양한 위치는 요소의 중요성에 따라 나뉩니다.
1) 직원에 대한 성과 평가 프로젝트는 주로 직무 수행 능력, 업무 태도, 업무 능력, 책임, 도덕성, 출석율의 6 가지 측면입니다.
2) 기술자의 능력 평가는 주로 전문 기술, 실무 능력, 혁신 능력, 책임, 도덕성, 출석의 6 가지 측면에서 이루어진다.
3) 그룹 레벨 이상의 라인 관리자의 성과 평가는 주로 리더십 능력, 커뮤니케이션 조정, 권한 부여 지침, 전문적인 품질, 팀 능력의 6 가지 측면입니다.
4) 사무실 직원의 성과 평가는 주로 직업 능력, 업무 조정, 책임, 이해, 출석 및 개인적인 자질의 6 가지 측면에 있습니다.

2, 평가 테이블은 네 가지 범주로 나뉘어집니다
1), 직원 보호 관찰 기간 평가 양식.
2) 사무원, 감독관 및 사무실 직원의 보호 관찰 기간에 대한 감정서.
3) 그룹 레벨 이상의 라인 관리 인력의 평가 기간에 대한 평가 양식.
4), 기술 직원 시험 기간 평가 양식.

7 가지, 성능 평가

1. 평가 결과 및 수준 비율 제어 평가.

모든 유형의 평가는 직원 평가의 총점에 따라 4 단계로 나뉘며, 평가의 주체를 줄이기 위해 인센티브 효과를 높이고 부서에서 평가 결과를 관리하며 모든 부서에서 인사 결과 센터에 평가 결과를보고하면 모든 부서에서 다음 비율 :
학년

여덟, 평가 과정

1. 평가를위한 일반적인 운영 절차 :
1) 신규 신입생이 일주일 이내에 일하게 될 경우, 직속 상사는 집행 유예 과정, 평가 요소를 알리고 관련 평가 내용을 전달합니다.
2) 매월 20 일에 해당 부서의 서기는 해당 달의 해당 부서의 시험 기간을 마친 사람들의 수에 따라 해당 평가판을 받게됩니다.
3) 직접 감독자 평가 : 직속 감독자는 평가 서식의 요소에 따라 직원에 대한 포괄적이고 객관적인 평가를 실시하고 평가자의 요점을 요약하고 평가자의 포괄적 인 평가 수준을 공식화하고 평가 결과를 수험자에게 제공하며 평가자의 간접 감독자에게보고한다.
4) 간접 감독자 검토 : 간접 감독자는 평가 결과를 검토하고 확인하여 부서장에게보고합니다.
5) 담당 부서 검토 : 부서 담당자는 부서 담당자와 함께 레벨 분포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평가 대상자의 평가 시간을 결정하고 그 결과를 인적 자원 센터에보고합니다.
6) 인사부 센터 검토 : 인사부는 평가 양식, 보상 및 처벌 기록, 출석 상태 및 부서별 분포를 검토합니다. 데이터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평가 자료는 기한 내에 반환 및 정정되어야합니다.
7), 감사 : 총책임자는 모든 평가 결과의 적용을 승인합니다.
8) 인사부는 평가 양식과 같은 관련 정보를 보관합니다.

2. 다음 조건을 갖춘 사람들은 그 달에 평가를 통과 할 수 없으며, 정상 급여 또는 상급 급여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1) 시험 기간 동안 상기 기록을 기록한 자.
2) 재판 기간 중 5 일 이상 결석 한 자.
3) 시험 기간이 끝난 사람은 3 회 이상 퇴장하거나 20 분 이상 누적하십시오.
4) 시험 기간 동안 작업을 완료 한 자.

3, 평가 흐름 차트 기관 단위 작업 프로세스 흐름 설명 관련 양식, 파일

관련 부서 / 인사부 평가 준비 시험 기간 만료 10 일 전에 각 부서의 직원은 인사 부서의 평가 양식과 모든 유형의 직원을위한 "시험 기간 평가 양식"을 받게됩니다.
관련 부서 / 인사 부서 평가 구현

각 부서의 직속 감독자는 보호 관찰 기간 동안 전임 인력에 대한 포괄적 인 평가를 실시합니다. "수혜 기간 평가 양식"
관련 부서 / 인사 부서의 평가 결과를 평가하고 점수를 계산하며, 결과에 불만족하고 간접적 인 감독자 및 인적 자원에 호소 할 수 있음을 피험자에게 전합니다. "보호 기간 평가 양식" "성능 평가 이의 신청서"
관련 부서 승인

간접 감독자, 부서장은 평가를 검토하고 불합리한 부분을 다시 계산합니다. "수혜 기간 평가 양식"
인터뷰 기록 양식
인력 검토

인적 자원 센터에서는 평가 양식, 보상 및 처벌 기록, 출석 등을 검토하고 불합리한 재검사를 재검토합니다. "수혜 기간 평가 양식"

인터뷰 기록 양식

총괄 관리자 승인

총괄 관리자는 평가 결과의 적용을 확정하고 최종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수혜 기간 평가 양식"

급여

관련 부서 / 인사 부서는 인사 부서 및 관련 부서의 재판 및 해임을 철회하여 판결 결과를 공동 이행합니다. "수혜 기간 평가 양식"

"급여 명부" "사퇴"

아홉, 평가 항소
1. 직접 감독자가 평가 결과를 피험자에게 반환 한 후 피험자가 항의하는 경우 직접 감독자의 문제를 해결해야하며 의사 소통을 해결할 수없는 경우 직원은 평가 결과를 이해 한 후 3 개의 직업을 가질 권리가 있습니다. 당일 간접 감독관에게 항소하십시오. 성과 평가 이의 신청서는 항소 당시 제출되어야합니다.
2. 항소를 접수 한 후 3 근무일 이내에 간접 감독자는 대표 내용의 검토와 조정을 조직하고 재평가를 실시하며 청구자에게 치료 결과를 통보해야한다. .
3. 간접 감독 조정 후에도 반감기가있는 경우 인적 자원 센터는 처리 결과를받은 후 근무일 기준 2 일 이내에 인적 자원 센터에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으며 인적 자원 센터는 상고를 접수 한 후 근무일 기준 5 일 이내에 조사하고 조정할 관련 인사를 조직해야합니다. , 재평가하고, 처리 결과를 응답자에게 통보한다.
4. 직원의 불만이 입증되면 불만 제 기자의 성과 평가 결과를 수정해야합니다.
5. 모든 수준의 감독자는 직원 불만에 대해 긍정적 인 자세를 가져야하며, 낮은 수준의 불만을 저지하거나 보복해서는 안되며, 일단 확인되면 인사 규정의 관련 규정에 따라 처리해야합니다.
6. 간접 감독자는 인적 자원 센터와 함께 최종 지배력을가집니다.
10 개 결과가 적용됩니다.

1. 수습 기간 평가의 결과는 수정, 급여 인상, 연장 된 시험 기간 및 해고와 관련이 있으며, 직원 평가 결과에 따라 직원에게 다음과 같이 조정됩니다.

A. 직원 평가 결과의 적용 :

1), A에 대한 평가 결과 등 : 긍정적 인, 100 위안의 급여 인상.

2), 시험 점수는 B 등 : 긍정적 인 설정, 50 위안을 지불하십시오.

3), 시험 결과는 C 등입니다. 보호 관찰 기간은 한 달에 한 번 연장되며 두 가지 평가에 불합격 한 사람은 해산됩니다.

4), 평가 결과는 D 등 : 해고.

B. 직원 평가 결과가 적용됩니다.

1), 평가 결과는 A 등 : 긍정적 인 변화, 최소 급여는 200입니다.

2), 시험 점수는 B 등 : 긍정적 인 회전, 최저 급여는 100입니다.

3), 시험 결과는 C 등입니다. 보호 관찰 기간은 한 달에 한 번 연장되며 두 가지 평가에 불합격 한 사람은 해산됩니다.

4), 평가 결과는 D 등 : 해고.


2 장 :

제 1 장 총칙
제 1 조 :이 방법은 회사의 모든 신입 사원에게 적용됩니다.
제 2 조 : 신입 사원의 직업 윤리, 문화적 요인 및 직업적 잠재력은 인사부 (Ministry of Personnel)에 의해 평가되며 신입 사원의 비즈니스 기술 및 비즈니스 윤리는 입국 부서에서 평가합니다. 부서 관리자 이상의 비즈니스 기술 및 비즈니스 윤리는 총괄 관리자가 평가합니다.
제 3 조 : 평가 원칙 :
1. 무거운 능력, 무거운 잠재력 및 성과는 보조 평가 조건입니다.
2. 평가 내용은 <내부 직원 평가 방법>의 평가 내용을 기준으로 할 수 있지만 표준은 완화 될 수 있습니다.
3. 평가 기준은 가능한 한 정량화됩니다.
제 4 조 : 평가 기간은 일반적으로 3 개월이며, 자격 미달 인자는 다른 1 개월에서 3 개월 연장되며, 특별한 경우에는 단축 될 수 있지만 적어도 1 개월의 평가 기간이 있어야한다.
제 5 조 : 감정 평가는 내용과 평가 기준에 따라 100 점, 인사 부서는 40 점, 평가 직원은 40 점, 종합 점수는 20 점으로 점수 체계를 구현합니다.
제 2 장 평가 내용 및 기준
제 6 조 : 인사부 (Ministry of Personnel)가 직접 평가 한 내용 및 기준.
1. 회사의 다양한 규칙과 규정에 대한 연구, 숙달 및 집행이 15 점 만점에 있습니다.
2, EQ 측정, 5 점 중.
20 점 중 3, 전문적인 포지셔닝 및 잠재적 인 평가.
4 점, 전문적 품질 평가, 10 점 만점.
제 7 조 : 재판부 또는 총지배인이 평가 한 내용 및 기준
1. 기본 실무 능력, 5 점.
2, 부서별 규칙 및 규정, 작업 프로세스, 구현, 10 점 친숙.
3. 근무 조건에 들어가는 시간과 범위, 10 점.
4. 동료 작업과의 조정, 10 점.
5. 일 열정, 5 점.
제 8 조 : 종합 평가 내용 및 기준
1. 개인의 수습 기간에 대한 요약 및 제안과 의견, 5 점.
2. 인사 부서와 시험 부서의 전반적인 인상은 5 점입니다.
3. 작업 성능이 기본 기준에 도달 할 수 있는지 여부, 5 점.
4. 동료의 다른 의견.
제 3 장 평가 과정 및 처리
제 9 조 : 신입 사원이 게시물에 합류 한 후 인력 부는 10 일간의 교육 및 평가를 실시하고 평가 결과를 기록합니다.
제 10 조 : 재판부, 부서 또는 총지배인에게 이관 한 결과는 언제든지 인사 부서에 전달되어야한다.
제 11 조 : 인사부는 심사 기간 종료 5 일 전에 감원 직원에게 통보하고 동시에 관련 동료들의 성적표를 조사하고 성적서를 작성해야한다. 응답자가 서명하도록 서명했습니다. 세부적인 기준을 수립하고 작업 수행 데이터를 수집해야합니다.
제 12 조 : 평가 기간 종료일 또는 인사부 부서장, 총괄 책임자, 인사 부서 및 재판 부서는 면접 후 3 일 이내에 평가할 직원을 인터뷰하고 평가 결과를 총무에게보고합니다.
제 13 조 :
1. 평가 점수가 80 점에 도달 한 사람들은 즉시 정규 직원으로 전환됩니다.
2, 80 점 미만 70 점의 점수는 한 달의 평가 기간을 연장합니다.
3, 70 점 미만 60 점의 점수, 2 개월의 집행 기간을 연장합니다.
4. 점수가 50 점에서 60 점 미만인 경우 시험 기간을 3 개월 연장하십시오.
5. 점수가 50 점 미만이면 평가 기간이 종료되고 관계가 해제됩니다.
6. 90 점 이상을받은 사람들은 월급과 집행 유예 사이의 차이가 재발행됩니다. 95 점 이상을받은 사람들은 2 개월 간의 차이로 재발급됩니다.
7. 보호 관찰 기간은 최대 6 개월이며, 6 개월 동안의 평가는 최종 평가이며, 점수가 80 미만이면 해고가 주어집니다.
제 14 조 공식적으로 인정 된 직원 평가의 결과는 파일에 기록됩니다.
제 15 조이 제도를 해석 할 권리는 인사부에있다.
제 16 조이 제도의 발효 일은 년, 월, 일이다.


3 장 :

I. 일반 조항 :이 관리 방법은 새로 도입 된 외국인 근로자의 재활 병원 임상 시험을 표준화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II. 적용 범위이 관리 방법은 보건 학교의 모든 시험 근로자에게 적용됩니다.
셋째, 보호 관찰 기간 평가 관리
1. 신입 사원 고용 후, 시험 기간은 일반적으로 1 ~ 3 개월입니다.
2. 신입 사원은 현장 재판을 통해 현장 실습에 참여하게되며, 교육 평가 결과가 정정 조건 중 하나가되며 70 점 이상인 경우 파견 계약이 체결됩니다.
3. 시험 기간 중에 다음 상황 중 하나가 발생하면 시험 사용이 종료되고 수락되지 않습니다.
3.1 1 일 이상 이유 없음;
3.2 월간 휴가는 3 일 이상 누적됩니다.
3.3 월간 병가는 5 일 이상 누적됩니다.
3.4 시험 기간의 끝은 "가난하다".
3.5 개인 평가 점수가 50 % 미만;
3.6 분명히 일에 유능하지 않다.
3.7 규칙 및 규정 위반
4. 평가판 기간 중에 다음 상황 중 하나가 평가판 기간을 1 개월 연장 할 수 있습니다.
4.3 시험 기간이 만료되면 평가 결과는 "일반적"입니다.
4.4 병원 시스템에 의해 규정 된 기타 상황.
5. 시험 기간이 만료되고 시험 점수가 "좋음"이상이면 일정에 따라 양성으로 판정됩니다. 평가판 사용 기간 동안 상당한 성과를 거두거나
집단 조직의 기술 경쟁에서 상위 3 명이 선정되면, 해당 부서의 승인은 사전에 파견 계약을 신청할 수 있지만,
시험 사용 기간은 1 개월 이상이어야합니다.
6. 시험 기간 동안의 급여는 1,200 위안 / 월입니다.
7. 수습 기간 평가
7.1 새로운 직원 평가는 병원 사무실의 책임이며, 보건 학교 및 외래 환자 부서의 새로운 직원이 학교 사무실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7.2 평가 내용 및 기준 : "시험 직원 전환 평가 양식"
7.3 시험의 점수는 90-100 점에서 "우수", 80-90 점에서 "양호", 70-80 점이 우수합니다.
"일반"의 경우 70 점 미만의 차이는 "나쁨"입니다.
넷째, 긍정적이고, 연장되고, 시험 종료
1. 근로자는 수습 기간 종료 전에 "시험 참모 자체 평가서"를 작성하여 사무국에 제출하십시오.
계약 체결과 함께 병원 만료.
2. 연장이 제 3 조 제 4 항에 따라 거꾸로 된 경우, 사무소는 서면 연장 통지서를 발급한다. 시험 사용 기간 연장
응용 프로그램이 여전히 실패하면 종료 통지가 발행되고 평가판이 종료되며 응용 프로그램이 승인되지 않습니다.
3. 3 항 매 3 항에 따라 재판이 종결되면 인사부는 노동 계약을 해지하기위한 해약 재판을 발표해야한다.
5.이 방법을 해석 할 권리는 재활 병원 사무실에 속합니다.


제 4 부 : 직원의 만기 감정 제도

일반
1.이 시스템은 시험 사용 기간이 만료 된 후 각 직위에있는 직원의 평가 작업을 표준화하기 위해 특별히 구성됩니다.
2.이 시스템은이 상점에만 적용됩니다.

평가 원칙
3. 주요 지표 원칙 : 평가 지표는 간소하고 조작하기 쉬워야하며 이는 매장에 큰 의미가 있습니다.
4. 직업 책임 원칙 : 평가 지표는 근로자 자신을위한 것이 아니라 업무에 대한 높은 책임을 가져야한다.
5. 목표 지향 원칙 : 개별 평가 지표는 상점의 전반적인 목표를 효과적으로 분석합니다.
6. 구체적인 양적 원칙 : 성과 평가 지표는 가능한 구체적이고 정량화 될 수 있어야하며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평가하기 쉽습니다.
7. 행동 원칙 : 태도, 주도권 및 열정과 같은 비 양적 지표는 행동을 조사하여 간접적으로 조사됩니다.
8. 조정 원칙 : 실제 필요에 따라 평가 지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9. 투명성의 원칙 : 평가 프로세스, 내용, 지표 및 평가 기준은 신입 사원에게 개방되어야하며 신입 사원을 이해하게해야합니다.
10. 합의 원칙 : 평가 지표는 감정 평가사와 유능한 리더가 공동으로 인정하고 공동으로 이행되어야한다.
11. 피드백 원칙 : 보호 관찰 기간에는 성과 인터뷰와 직원들이 성과를 향상시키고 실행 능력, 협력 능력 및 직무 성과를 평가할 수있는 구체적인 조치가 필요합니다.

평가 조직 및 노동 분업
12. 사무실에서 보호 관찰 만료 평가를 구성합니다. 감독 및 위 관리 인력은 매장 대표, 고용주 부서 대표 및 동료로 구성됩니다.
13. 주임의 직원은 평가 팀을 구성하는 사무실, 고용주 대표 및 동료로 구성됩니다.
14. 사무실은 심사 과정, 평가 내용, 심사 지표의 심사 및 승인, 심사 결과 검토에 대한 책임이있다. 분석을 통해 평가 대상자의 장단점을 분명하게 지적하고, 동시에 강사는 평가 대상자에게 평가 결과를 제공합니다.
15. 집행 직원의 직위에 따라 관리자와 사무실이 후보자를 승인합니다.
16. 사무실은 시험 재검토 검토, 전반적인 평가 및 결과 편집을 조직하고 관련 수정을 제안합니다.
17. 보호 관찰 기간 동안 부서의 부서장이 부서 직원의 평가를 실시합니다. 평가 결과에 따르면, 취업 상황, 취업 후 급여, 보너스 및 직위 등은 승인 및 사무소 등록을 위해 매장 관리자에게보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험 만료 평가 주요 내용
18. 평가 결과는 직원 배분의 합리성과 관련이 있으며, 평가의 포괄 성, 공정성 및 효율성을 보장하기 위해 감독의 중역 및 상급 직원은 서로 다른 평가 내용을 사용합니다.
중간 및 고위 간부 평가 :
19. 직무 성과 - 실제 업무 결과를 직접 반영하는 객관적인 지표입니다.
20. 리더십과 개인 도덕 - 팀워크, 적응력 등을 반영하여 지도자, 동료 및 부하 직원의 평가에서 파생 된 주관적인 부드러운 지표. 자세한 내용은 "신입 사원 재판 만료 체크리스트"를 참조하십시오.
[일반 직원 종합 평가]
21. 업무 성과, 능력, 업무 태도 및 기타 측면.
22. "New Employee Trial Expiration Checklist"를 사용하여 평가하고 고용주 부서장 및 동료가 채점합니다.
[평가 지표 및 기준의 평가]
23. 시험 기간 평가를위한 핵심 성과 지표는 성과 관리 시스템의 직책에 대한 주요 성과 지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4. 종합적인 품질 지표는 주로 업무 태도와 업무 능력에 따라 설계되었습니다.
25. 의사 소통 인터뷰 : 고용주 부서의 감독자는 가능한 한 빨리 평가 지표에 대해 보호 관찰 직원과 의견을 교환해야합니다.
26. 목표 및 가중치 파악 : 평가의 목표 값을 결정하고 각 지표의 가중치를 결정하십시오.
27. 시뮬레이션 테스트 : 사무실 조직은 전반적인 평가의 효과를 분석하기 위해 평가 지표의 샘플 테스트를 실시합니다.
[실험 만료 평가]
28. 보호 관찰 만기 평가의 초점은 평가 자료의 포괄 성을 보장하고, 신입 사원에게 자기 설명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직원 개발을 위해 필요한 피드백을 하위 수준에 제공하는 것이다.
29. 사무실은 "신입 사원을위한 경력 만료 양식"의 지표에 따라 평가를 구성합니다.
30. 평가받는 사람은 자기 요약 및 기타 정보와 자료를 제공하여 평가에 적극적으로 협조합니다.
31. 부서장은 신입 사원에 대한 평가 결과와 고용 후 봉급, 보너스 및 직위에 따라 추천합니다.
32. 오피스 조직은 취업 후 직원의 능력, 관리 기술 및 잠재력을 평가하고 개발 방향을 제안합니다.
33. 사무실 조직은 고용 된 직원을 강경하게 순위 지정하고 순위와 결합되지 않은 신입 사원 목록을 결정합니다.
34. 매장 관리자는 상사 위의 직원 결과 검토 및 승인과 보너스 발행 승인을 담당하며 사무소 또는 부서장은 일반 직원 평가 결과 및 보너스 상 추천의 승인을 담당합니다.
35. 조직의 평가 결과 요약 및 제출.
36. 부서장은 신입 사원의 평가 결과에 응답하고 다음 방향 및 계획을 결정합니다.
[감정 결과가 적용됩니다]
37. 어려운 점수의 마지막 부분은 고용되거나 연장 될 수 없습니다.
38. 고용 부서는 재판 직원 평가 보고서의 결과를 토대로 올바른 의견을 제출하고 승인을 위해 사무실에 제출합니다.
39. 보호 관찰 기간 동안 직원 평가의 결과에 기초하여 신입 사원에게 공식적인 공식 서신 또는 수정 고지를 발행하십시오.
[평가 평가]
39. 시험 만료 평가 시스템은 매우 중요하며 정확성과 과학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검토해야합니다.
40. 보호 관찰 만료 평가의 실행은 아래에서부터 요약되어야한다.
41. 각 부서의 연간 작업 요약서에서 기존의 시험 만료 평가 시스템의 효과를 평가해야한다.
42. 모든 부서는 집행 유예 기간에 대한 개선 제안을 요약하고 내년에 개선의 기초로 사무실에보고하며, 사무실은 토론을 구성하고 개선 계획을 수립 할 책임이있다.
43. 검토는 주로 다음 측면을 고려합니다 : 책임이 명확합니까? 평가 내용이 완전하고 합리적입니까? 무게가 맞습니까? 지표가 합리적입니까? 내년을 향상시키는 방법?
44. 사무 조정 지표 또는 채점 기준은 관련 당국의 서면 자료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45. 성과 평가 지표 조정은 언제든지 매장의 요구를 충족시켜야하지만 학대와 학대를 피하기 위해 일련의 엄격한 절차가 있어야합니다.
[조정 프로그램은]
46. ​​평가사 / 직속 상사는 수정 요구 사항과 이유를 제안한다.
47. 모든 개정안은 사무소에 요약되며 요약 보고서가 작성된다.
48. 사무실과 부서장들의 토론과 결정;
49. 상점 관리자의 승인 후 실행.
50. 지표의 개정은 매년 1 월 말까지 완료된다.
보완적인
51.이 시스템을 해석 할 권리는 상점 사무실에 속한다.
52.이 시스템은 점장의 승인을 득한 후에 시행되며, 개정안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53.이 시스템은 사무실과 부서가 감독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