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웬 Daquan > 다시 생각 팬 웬

황금 꽃의 가르침에 대한 반성


제 1 부 : 황금빛 꽃 가르침에 대한 반성

"황금의 꽃"은 짧고 의미가 풍부하며, Tagore의 산문시 "New Moon Collection"의 걸작입니다. 가설을 쓴다. "내가 황금의 꽃이되면 상상한다. 마술적인 아이와 어머니의 숨바꼭질"은 가족의 사랑과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흥미로운 그림으로 그려진다. 인간 본성의 아름다움과 거룩함. 이러한 그림은 다양한 각도에서 볼 수있어 다른 의미를 파악합니다.
언뜻보기에, 우리 앞에서 보여주는 것은 놀고있는 아이들의 그림입니다. 그림의 중심 인물은 영리한 어린 아이 "I"입니다. "나"기발한 일이 하루에 세 번씩 어머니와 노는 황금빛 꽃으로 변했습니다. 처음으로 엄마가기도 할 때 향수를 내리기 위해 조용히 꽃잎을 열었고, 두 번째는 어머니가 라마야나를 읽고 엄마가 읽은 페이지에 그림자를 드리 우고, 세 번째는 장난스럽고, 어머니가 등불을 램프에 가져 갔을 때, 그녀는 갑자기 어머니에게 뛰어 올라 원래 모양으로 돌아 왔습니다. "나는"하루 빠져 있지만, 항상 어머니와 매우 어울려있다. "나"는 순진하고 순진하지만 자신의 비밀을 숨기고 그의 어머니 만 모릅니다. 마침내 어머니는 "어디로 가야 하느냐"고 물었습니다. "나는 너에게 말하지 않는다"고 말했고, 이것은 자랑스럽고 친절한 "거짓말" 어머니에게 여전히 사랑을 보여줍니다. 즉, "나"는 아이에게 특정한 방법으로 어머니에 대한 감정을 표현합니다. 이야기는 짧지 만 완전한 음모가 있으며 음모의 발전은 흔들립니다. 음모의 발달 과정에서 캐릭터는 각각 자신의 성격을 보여줍니다. "나"성격은 결백하고 활기 있고 똑똑한 "삐걱 거리는"것이지만 자연스럽고 친절한 어머니의 성격은 조용하고 경건하지만 또한 친절하고 사랑 스럽습니다. 두 사람의 등장 인물은 날카로운 대조를 이룹니다. 친절과 선의는 어머니와 어린이의 공연의 주된 멜로디이며, 어머니의 "나"와 "속임수"의 "기만"은 주요 멜로디와 "불협화음"이며, 이는 약간의 변화를 만들어 내고 특별한 관심을 불러 일으킨다. .
교육 과정에서 저는 주로시의 언어적인 아름다움과시의 아름다움, 세 번째는시의 감정적 인 아름다움이라는 세 가지 사항에 중점을 둡니다. 나는이 수업의 가장 성공적인 부분이 창조적 인 표현, 승화 및 감정적 인 아름다움이라는 마지막 연결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세션에서 저는 그러한 질문을했습니다 :
이 기사를 읽으셨습니까? 우리를 깊이 사랑하는 어머니를 위해 뭔가해야한다고 생각합니까? 우리는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창의적인 숙제를 사용합니다!
갑자기 어린 소년의 힘이 본문에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어머니에 대한 당신의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무엇을 바꿀 것입니까?
학생들은 자유롭게 상상할 수 있으며 "나는 변화하고 싶다 ..."라고 말합니다.
1) 내가 맑은 물줄기가되면, 어머니가 피곤할 때 어머니가 내게 오게하고, 명랑한 노래를 부르며, 피곤함을 떨쳐 버리십시오. 어머니가 목이 마르면 목이 마르기를 원합니다. 우리 엄마가 내 달콤한 물을 맛보고 다시 빛나게 해달라고!
2) 내가 작은 흰 구름이되면, 나는 어머니를 밀접히 따라갈 것이다. 그래서 내가 어디로 가든지 내 어머니는 무자비하게 구워 질 수 없다.
3) 나는 너를 돌보는 산들 바람이되고 싶다. 나는 물속에서 파문이되고, 너에게 입맞춤을하고 키스를하고 싶다.
학생들은 매우 적극적이며 연습 도중 어머니와 자녀에 대한 애정을 깊게합니다. 주로 다음과 같은 점에서이 공과의 성공적인 경험을 요약한다.
첫째, 가르침에서 학생들은 독서하는 것이 좋습니다. 학생들은 독서 기술과 독해력을 습득하면서 학생들이시의 감정을 완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읽고 읽는 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시를 읽는 법.
두 번째는 교수 과정을 단순화하는 것입니다. 제가시를 가르치기 위해 사용되었을 때, 저는 항상 "Language Appreciation"에서 별도의 링크를 마련했습니다. 이번에는 "낭독", "이해"및 "분석"을 결합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예를 들어, "reading"섹션에서 마지막 두 섹션을 읽으려면 학생들은 언어의 문장 배열을 분석하도록 안내하고, "interpretation"링크에서는 주석을 완전히 활용하여 해석에서 언어를 이해하도록 유도합니다. 이 배열은 스레드를 단순화하고 학생들이 읽고 생각하는 시간을 늘리고 학습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세 번째는 교실을 아름답게하는 것입니다. 멀티미디어를 적절하게 사용하거나 분위기를 조성하거나 흥미를 자극하거나 음악을 부각 시키거나 화면 장식 등은 교실에 많은 것을 추가합니다. 또한 선생님의 아름다운 언어는 수업을 애정으로 가득 차게 만듭니다.


제 2 부 : 황금 꽃 가르침에 대한 반성

제가 택한 "황금의 꽃"수업은 멀티미디어에서 가르쳤고 수업이 끝나고 칭찬을 받았습니다. 이 수업의 실제 상황에 비추어 볼 때, 나는 훌륭한 언어 수업을 받고 역동적 인 교실을 구성하는 방법에 대해 많은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중국 맛"을 읽고 시적 교실을 창안한다. 쳉 사오 탕 교사는 중국 교육이 아름다움과 아름다움의 기본으로 돌아 가야한다는 생각의 인도 아래, 중국 교육의 과정에서 공생과 상호 학습을 소위 말하는 중국 맛이라고 믿는다. 교사 - 학생 관계의 전제는 주로 감정 자극, 언어 취향, 이데올로기 및 설명의 수단을 통해 이루어지며, 이는 중독성, 심미성 및 개성을 나타냅니다.
"골든 플라워"의 교훈에서는 주로 학생들이 유연한 독서를 통해 전체 독서를 인식하게하고 독서에 대한 통찰력을 가지며 독서에서의 언어 감각을 키우고 독서에서의 감정을 흡수함으로써 "중국 맛"을 읽고 시적 교실. 학생들은 아주 잘 읽지는 않았지만 학생들은 매우 진지하게 읽었습니다. 그래서 영감으로 많은 학생들이 유치한 목소리, 악센트, 속도, 감정으로 담대히 읽었습니다. 예를 들어, Feng Erxue가 "나는 당신에게 말하지 않 읍니다"라고 말하면 부드럽고 버릇없는 아이들의 목소리가 교사와 동급생의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2, 역동적 인 세대에주의를 기울이며 "새로운 기초 교육"탐구 연구에서 훌륭하고 유명한 교육자 예 웨이 교수의 순간을 파악하고 실제 교실 교수 과정은 교사와 학생 간의 역동적 인 상호 작용과 다양한 요소로 제안됩니다. 프로세스. 그는 또한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삶의 고귀함과 역동적 인 세대의 관점에서 교실의 가르침을 배우기. 교실 수업은 교사와 학생들의 삶에서 중요한 삶의 경험으로 간주되어야하며, 삶의 일부이며 의미있는 부분이다. "우리의 언어 교실 수업은 성장하고 성장하는 사람들의 삶 전체에 초점을 맞추고, 교실 수업의 역동적 인 발전을 추구하며,"역동적 인 세대 "의 개념으로 교실 수업을 이끌어야합니다. 교실 수업은 삶의 활력을 젊어지게합니다.
"골든 플라워"수업을 듣던 중 수업 마지막에 다음과 같은 링크가 생겼습니다 : "어머니의 생일에 텍스트에있는 어린 소년의 힘이 있다면 무엇이 될 것입니까?"학생들에게 자신의 마음을 신뢰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소년 중 한 명은 어머니가 나갔을 때, 그녀는 바닥에 깔끔하게 몰래 들어갔다가 집안에 물건들을 정리했다. 일부 학생들은 비행기가되어 어머니가 전 세계를 여행 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학생들은 또한 나무가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하면서 봄에는 초록색으로 자라며 여름에는 나무 아래에서 추위를 즐기고 바람과 비를 피할 수있게됩니다. 가을 나무의 열매는 익었고 어머니는 갈증을 벗을 수 있습니다. 그녀는 돈이 필요하고 그녀의 시체를 팔아서 팔았습니다 ... 저를 들었던 선생님과 수업 듣기를하는 선생님은 학생들의 진정한 감정에 깊이 감동 받았습니다. 이런 분위기에서 자발적으로 손을 들어주지 않는 학생들은 어머니를 사랑한다고 표현했습니다. 이 수업에서 종소리가 들리면서 나는 결론을 다음과 같이 말했다. 학생들은 어머니의 사랑에 입맞춤을하면서 보상을 두 배로 늘리고, 어머니를 사랑하고, 급우를 사랑하고, 선생님을 사랑하고, 조국과 사람들을 사랑해야합니다. 너는 사랑 받고 주어진 풍부하고 아름다운 삶을 누릴 수 있기를! "
여기서 선생님이 만든 조화로운 대화 분위기에서 학생들은 텍스트와 대화하고, 자기와 대화하고, 생각을 열고, 생각으로 날아가서 냄새의 감염에 대한 새로운 사슬을 만들고 학생들의 인본주의 적 성향을 개선합니다.
리젠시 (Li Zhenxi) 선생님은 "교실에는 순수한 생각이없고 모든 세부 사항이 동시에 생각입니다."이 의미에서 내 주제에 대한 "황금의 꽃"수업은 선생님의 아이디어는 여전히 바뀌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문제의 탐구는 충분히 깊지는 않으며, 학생의 생각은 여전히 ​​교사에 의해 조작됩니다. 저는 중국 교리가 삶의 활력을 되살려주고 학생들에게 언어의 매력을 느끼게하기 위해 좋은 언어 수업을 가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 분석에서 개념을 바꾸고, 우리 자신의 질을 향상 시키며, 언어 수업을 개인화시켜야합니다. "나"훌륭합니다.


제 3 부 : 황금 꽃 가르침에 대한 반성

이것은 해골과 영혼이없는 교훈입니다. 나는 전체 수업에서 실종되었다고 느낀다. 나는 이것이 중국의 맛이라고 생각한다. 수업 시간에 여러 번 학생들을 교실에있는 텍스트로 가져오고 싶지만, 나는 항상 멈추려고 노력하며 전체 수업에는 텍스트가 없습니다.
미리 설정된 교육 포커스는 "읽기, 읽기 및 말하기"의 두 단계에 있으며,이 두 링크를 통해 학생들은 터치하고 올라가고 느끼고 이해하기 위해 줄을 서기를 원하지만 분명히이 목표는 달성되지 않았습니다. 교사 연의와 바오 선생님은 문제를 직접적으로 지적했습니다. 독서 교습은 제자리에 없었습니다.
읽기의 형태는 혁신적이지만 교사와 학생들은 독서에 협조하고, 남녀 학생은 독서 등을하고 있지만 교사는 열심히 독서를하며 형식을 찾는 것은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 둘째로, 독서의 형태가 부적절하게 파악되고 독서의 형태가 다양하고 다양하지만 독서의 모든 형태는 자신의 범위와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따라야 할 규칙이 있습니다. 특히 독서는 교사가주의 깊게 선택해야하는 문제이며, 독서를 남용하면 학생들이 지루해 지거나 교실 분위기가 억제 될 수 있습니다. 독서는 텍스트의 감정과 감정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시험. 셋째, 자신의 암기가 여전히 개선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교사의 독서 정신은 확실히 훌륭합니다. 그러나 오늘날의 첨단 시청각 장비에서는 가르침 효과를 높이기 위해 몇 가지 유명한 암송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공과의 가르침은 나에게 큰 계시를주었습니다. 전통은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닙니다. 나의 제한된 시야에는 중국어로 수업을 준비하는 두 가지 주요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하나는 연동되어 있고, 기사는 심대한 문제를 통해 해석되며, 하나는 판의 분해이며, 기사는 다양한 링크를 통해 분해됩니다. 우연히도 Longfei는 첫 번째 형식을 사용했고 두 번째 형식을 사용했습니다. 수업 준비시 많은 정보를 사용 했었지만 수업에서 사용한 문제를 보았지만 여러 번 보았습니다. 그것은 매우 반발적입니다. 너무 오래 되었기 때문에 문제가 될 수 없습니다. 나는 혁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하면서, 전반적인 인식과 같은 중국의 가르침에서 몇 가지 필수적인 연결을 무시하면서 "읽기, 말하기, 비교, 글쓰기 및 글쓰기"의 링크를 고심하게 고안했습니다. 이러한 연결 고리가 없기 때문에 학생의이 산문시에 대한 이해는 항상 단편적입니다. 판에 근거한 가르침의 가장 큰 단점은 본문의 원래 감정적 인 맥락을 차단한다는 것입니다. 언어의 "듣기, 말하기, 읽기 및 쓰기"는 종종 복잡하고 분리 될 수 없습니다. 새로운 선생님으로서 저는 충동적인 문제를 바꾸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전통적인 교육 방법을 부정 할 수없고 견고한 기초 위에서 혁신 할 수는 없습니다.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은 언어가 전반적인 지각과 감염에 초점을 맞추어야 함을 강조하며, 교사는 텍스트 자체의 힘을 동원하여 학생들이 텍스트 뒤에있는 매력을 인식하도록 유도해야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교사가 훌륭한 텍스트 인식과 분석 기술을 갖추고 있어야하며, 그 중 분석 기술이 중요합니다. 대학에 다닐 때 Tao Yuanming의 "독서는 이해하기 쉽지 않습니다. 나는 기꺼이 할 때마다 먹는 것을 잊을 것입니다."나는 텍스트를 읽고 종종 그것을 핥아 알았지 만 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강의실에 가서 "느낌"이라고 말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느끼지 못하는 기사를 느끼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솔직하게 말하면, 나는 타고 레의 "황금의 꽃"에 관심이 없다. 나는 그 안에 들어있는 엄마와 아이의 관계를 이해할 수 없다. 나중에 많은 정보를보고 천천히 기분이 들지만, 내 자신이 아니었다. 내 생각이다. 근본 원인은 수업에서 심오하지 않습니다. "단지 기절 일뿐입니다."그냥 농담 일뿐입니다. 언어 교사는 텍스트를 해석 할 수있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독서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은 저의 생각과 탐구에 달려 있습니다. 질문.
위의 요점들은 학생들에게 많은 것을 남겨 두지 않고 나를 땅바닥에 파고 들었지만 물에 깊이 빠지지는 않았고 그들의 마음은 영양을 얻지 못했습니다. 사람들은이 텍스트가 산과 같지 않다고 말하면 클래스와 같지 않습니다. 클래스는 소설과 같아야합니다. 서스펜스와 클라이 막스가있어 시청자가 놓아 둘 수 없습니다. 그러나 분명히, 만약 내가이 영역에 도달하고 싶다면, 시간과 훈련이 필요합니다. 이 수업은 저에게 많은 생각을 남길 것입니다. 나는 중국 교육의 길을 탐구 할 것입니다.
신중하게 반성 한 후,이 수업은 다음과 같이 변경 될 것입니다 : 수입 - 독서 - 전체적인 인식 - 가장 좋아하는 그림을 말하고, 왜 - 전체적으로 읽는가 - "좋아"와 비교합니다. "쓰기 및 쓰기"섹션은 숙제로 두십시오.


제 4 부 : 황금 꽃 가르침에 대한 반성

"골든 플라워"는 타 구레 (Tagore)의 산문 시집 "뉴 문 컬렉션 (New Moon Collection)"의 걸작품입니다. 길이가 짧고 의미가 풍부합니다. 시는 상상의 글에서 "나는 황금의 꽃이된다."라고 상상 한 독특한 예술적 각성을 선택했다. 마술적인 아이와 그의 어머니는 "숨어서 찾는다."는 아이의 특정한 방식으로 표현했다. 어머니에게 붙인 것은 가족의 사랑을 표현하고 인간 본성의 아름다움과 거룩함을 표현하는 흥미로운 그림을 구성합니다.
우리 앞에있는 본문의 첫 번째 독서는 아이들이 놀고있는 그림입니다. 그림의 중심 인물은 영리한 어린 아이 "I"입니다. "나"기발한 일이 하루에 세 번씩 어머니와 노는 황금빛 꽃으로 변했습니다. 처음으로 엄마가기도 할 때 향수를 내리기 위해 조용히 꽃잎을 열었고, 두 번째는 어머니가 라마야나를 읽고 엄마가 읽은 페이지에 그림자를 드리 우고, 세 번째는 장난스럽고, 어머니가 등불을 램프에 가져 갔을 때, 그녀는 갑자기 어머니에게 뛰어 올라 원래 모양으로 돌아 왔습니다. "나는"하루 빠져 있지만, 항상 어머니와 매우 어울려있다. "나"는 순진하고 순진하지만 자신의 비밀을 숨기고 그의 어머니 만 모릅니다. 마침내 어머니는 "어디로 가야 하느냐"고 물었습니다. "나는 너에게 말하지 않는다"고 말했고, 이것은 자랑스럽고 친절한 "거짓말" 어머니에게 여전히 사랑을 보여줍니다. 즉, "나"는 아이에게 특정한 방법으로 어머니에 대한 감정을 표현합니다.
이야기는 짧지 만 완전한 음모가 있으며 음모의 발전은 흔들립니다. 음모의 발달 과정에서 캐릭터는 각각 자신의 성격을 보여줍니다. "나"성격은 결백하고 활기 있고 똑똑한 "삐걱 거리는"것이지만 자연스럽고 친절한 어머니의 성격은 조용하고 경건하지만 또한 친절하고 사랑 스럽습니다. 두 사람의 등장 인물은 날카로운 대조를 이룹니다. 친절과 선의는 어머니와 어린이의 공연의 주된 멜로디이며, 어머니의 "나"와 "속임수"의 "기만"은 주요 멜로디와 "불협화음"이며, 이는 약간의 변화를 만들어 내고 특별한 관심을 불러 일으킨다. .
교육 과정에서 저는 주로시의 언어적인 아름다움과시의 아름다움, 세 번째는시의 감정적 인 아름다움이라는 세 가지 사항에 중점을 둡니다. 가르침에서 나는 주로 학생들에게 독서와 독서를 통해 전체 과정을 읽게하고 독서에 대한 통찰력을 가지며 독서에서의 언어 감각을 키우고 독서에서 감정을 흡수하여 "중국 맛"을 읽고 시적 교실을 창작한다. 이 수업의 가장 성공적인 부분은 마지막 링크 인 "창조적 표현, 승화 및 감정적 아름다움"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세션에서 저는 그러한 질문을했습니다 :
이 기사를 읽으셨습니까? 우리를 깊이 사랑하는 어머니를 위해 뭔가해야한다고 생각합니까? 우리는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창의적인 숙제를 사용합니다!
갑자기 어린 소년의 힘이 본문에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어머니에 대한 당신의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무엇을 바꿀 것입니까?
학생들은 자유롭게 상상할 수 있으며 "나는 변화하고 싶다 ..."라고 말합니다.
1) 내가 맑은 물줄기가되면, 어머니가 피곤할 때 어머니가 내게 오게하고, 명랑한 노래를 부르며, 피곤함을 떨쳐 버리십시오. 어머니가 목이 마르면 목이 마르기를 원합니다. 우리 엄마가 내 달콤한 물을 맛보고 다시 빛나게 해달라고!
2) 내가 작은 흰 구름이되면, 나는 어머니를 밀접히 따라갈 것이다. 그래서 내가 어디로 가든지 내 어머니는 무자비하게 구워 질 수 없다.
3) 나는 너를 돌보는 산들 바람이되고 싶다. 나는 물속에서 파문이되고, 입욕 할 때 키스하고 키스하고 싶다.
학생들은 매우 적극적이며 연습 도중 어머니와 자녀에 대한 애정을 깊게합니다.
주로 다음과 같은 점에서이 공과의 성공적인 경험을 요약한다.
첫째, 가르침에서 학생들은 독서하는 것이 좋습니다. 학생들은 독서 기술과 독해력을 습득하면서 학생들이시의 감정을 완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읽고 읽는 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시를 읽는 법.
두 번째는 교수 과정을 단순화하는 것입니다. 제가시를 가르치기 위해 사용되었을 때, 저는 항상 "Language Appreciation"에서 별도의 링크를 마련했습니다. 이번에는 "낭독", "이해"및 "분석"을 결합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세 번째는 교실을 아름답게하는 것입니다. 멀티미디어를 적절하게 사용하거나 분위기를 조성하거나 흥미를 자극하거나 음악을 부각 시키거나 화면 장식 등은 교실에 많은 것을 추가합니다. 또한 선생님의 아름다운 언어는 수업을 애정으로 가득 차게 만듭니다.
단점은 교사의 시범 독서가 만다린의 기준이 충분하지 않아 독서 효과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입니다.


제 5 부 : 황금빛 꽃 가르침에 대한 반성

"황금의 꽃"은 시인 Tagor의 아름다운시로서 길이가 짧고 의미가 풍부하며 "나는 황금의 꽃이된다면"이라는 환상에 사로 잡힌다. 이것으로부터, 나는 마술적인 아이와 그의 어머니가 "숨고 찾는다"고 상상했다. 아동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아동의 놀이를 묘사합니다. 그것은 가족의 사랑과 인간 본성의 아름다움과 거룩함을 표현합니다.
이 공과의 가르침에서, 나는 교과서 개요를 자세히 읽고 공과를 준비하고 가르쳤다. 우선,이 단원의 요점을 파악하고 깨뜨리고시를 이해하는 능력을 함양하면서 학생들에게 지식을 제공하십시오. 독서에서는 작가의 진정한 감정을 느끼고 가족의 사랑을 경험하며 건강하고 고상한 미적 취향과 미학적 능력을 길러줍니다. 둘째, 학생들이이 산문시의 글쓰기 특징 중 하나를 이해 한 후에 학생들이 그들의 생각을 표현하게하십시오.
전체 클래스의 교육 과정은 분명합니다 : 새로운 노래는 어린이 노래 "Wahaha"에 의해 소개되고 꽃 사용은이 수업의 어려움을 쉽게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독서지도 과정에서 학생들은 귀중한 질문을 토론 할 생각을하게되므로 심층 탐구를 통해 학생들은시의 내용과 저자의 감정을 종합적으로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창의적인 표현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나의 수업 전략은 학생들에게시를 이해하도록 안내하는 것입니다. 음악, 그림을 사용하고 점차적으로 독서, 이해 및 상상력으로 이해하십시오.
독립적 인 협력, 학습 패턴 질문, 독해, 이해, 지각 및 표현에 대한 질문과 함께 교수법.
이 계급의 가르침은 양질의 계급이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불완전한 후회도 있습니다. 읽기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했기 때문에 "창의적 표현"의 교수 과정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황금의 꽃"을 가르친 후에 학생들에게 차용과 에세이 작성 방법을 배우게하고, 글쓰기를위한 "애벌레가되면"에세이를 준비했습니다. 이로써 학생들의 글쓰기 아이디어가 넓어졌습니다. 그것은 유감 스럽다.
저는 사업을 전문으로하고, 교재를 준비하고, 학생들을 준비시키고, 교수법을 준비하고, 학습을 준비하고, 적극적으로 혁신하는 한, 교실 수업이 크게 개선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모든 지도자들과 제 동료들의 계몽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