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웬 Daquan > 다시 생각 팬 웬

중국어 시험 반사 700 단어


중국어 시험 반사 700 단어 팬 Wenyi :

시험 시간 : 11 월 15 일 중간 시험을 실시했습니다.
내가 손을 감길려고했을 때, 나는 갑자기 어리 석고 기절했습니다. 시험지의 네 번째와 다섯 번째 질문은 다섯 번째 질문 인 "이 이디엄과 관련된 인물 : 배신자, 망자, 죄인, 죄인, 죄인, 죄인, 죄인"과 같은 역사적인 인물입니다.
죄송합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이런 종류의 일처럼, 나는 그것을들을 수 없다. 나는 듣지 못한다. 그러나 "모든 수업은 모든 수업이 끝난 것 같다." 그러나, 나는 머리를 감쌀 때 그것을 생각할 수 없다!
나는 무기력하다, 나는 단지 다음과 같이하고 싶다 : 당신이 할 수있는 일을 먼저해라, 당신은 10 점 이상을 위해 그것을 할 수 없다.
머리카락이 휘었을 때 : 하루가 지나고,이 날 충격을 받았고 점수를 알고 싶었습니다. 나는 여러 번 선생님 께 질문했지만 멈췄다. 마침내 말려 들어, 나는 더 나은 점수를 위해 조용히기도했고, 톱 10에 올 수 있었다. "나는 아래 점수를보고 할 것이다 ..." "Zhou Yuyu, 82.5 점"나는이 점수를 들었다. 나는 푸른 하늘과 같은 기분을 상상할 수 없다. 나는 영혼이없는 것처럼 시험지를 들고 걸었고, 나는 빨간 펜의 점수를 보았다.
분석 :이 시험에서, 나는 주로 4, 5 및 6 번째 주요 질문에서 포인트를 잃었습니다. 주된 이유는 첫째, 과외 지식은 풍부하지 않다. 예를 들어, 네 번째 질문은 휴식 후 쓰여지고 속담은 3 점을 잃고, 다섯 번째 질문은 역사적 인물에 대해 6 점으로 쓰여지고, 두 번째는 내가 충분히주의하지 않는다는 것, 기초가 견고하지 않다는 것이다. "목요일 오후, 학교의 선생님들과 학생들과 수업 담당 선생님이이 영화에 갔다." 이 문장에서, 선생님들과 학교 학생들은 선생님을 포함 시켰습니다. 나는 "모든 선생님들과 학생들"에게 2.5 점을 공제해야합니다.
성찰 :이 시험을 통해 기초 지식을 잘 배우고 과외 도서를 읽어야하며 학습과 오랜 지식의 목적을 가지고 읽어야합니다. 지루한 과외 도서를 볼 수는 없습니다. 좋은 책을 읽으려면 배움이 인내가되어야합니다.


700 단어를 재검토하는 중국어 시험 Fan Wen 2 :

중간 시험을 치른 후에 나는 혼자 앉아서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고 시험을 치는 것이 두려워서 행복하게 행복했습니다. 그래서 하루 종일 나는 실수, 부주의, 원래의 장점을 유지하는 점수 등을 내지 않기를 바랄뿐입니다.
결과적으로 결과는 나왔다. 나는 정말로 그것을 기대하지 않았다. 행운의 여신은 내게 오지 않았다. 그녀는 나에게 말했다 : "일만하고, 수확. 그것을 채워주지 마라. 그것은 너에게 달려있다. "그런 다음, 실망스럽고 나에게 후회한다 - 지난 학기의 총점보다 20 점 이상 낮다 ...
나는 오랫동안 같은 장소에 서 있었고, 나는 시험지에 눈을 떴다. 내 마음의 눈물은 내 건조한 마음을 몇 번이나 젖었다.
이 결과는 의심 할 여지없이 과거의 색채, 자신감, 자부심을 잃어 버리게하는 꽃과의 치열한 전투와 같아서 지구의 깊숙한 곳에서 영원한 영원한 꽃과 함께 자게됩니다.
이 약한 꽃을 구하기 위해 그는 자신감을 일깨워 야하며, 성공은 자신감을 각성시키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그러므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훌륭한 학습 방법과 학습 습관이 있어야합니다. 다음과 같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첫째, 학습 목표와 계획을 명시해야합니다.
둘째, 다섯 가지 링크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수업 전 준비. 그 날 배운 내용에 대해 전반적으로 살펴보고, 그 장소를 이해하지 못하면 교사 나 반 친구들에게 물어보십시오. 실제로 이해할 수없는 곳이 있다면, 그것을 표시하고 최선을 다하십시오.
클래스를 잘 들어라. 선생님의 생각을 따라 수업 전의 점수가 표시된 장소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선생님의 말에 유의하십시오. 이해가되지 않으면 교사 나 동급생을 기다릴 수 있습니다. 신중하게 듣는 동안,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장소를 묘사하거나 복사해야합니다.
수업 후에 검토하기. 오늘의 내용과 작성한 메모를 정리하고 검토하고 암송하십시오.
독립적으로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진지하게 작성되었지만 표절되지 않았습니다.
수정 됨. 교사가 숙제를하거나 그것을 말리려고하면 잘못된 장소를 정정하고 진지하게 받아 들여 진지하게 받아들입니다.
셋째, 컴퓨터 및 기타 재미 있고 매력적인 항목에 대한 액세스를 최소화하십시오.
넷째, 과외 독서물과 뉴스를 살펴보십시오.
......
당신이 충분한 땀, 열심히 일 및 진지함을 지불하는 한, 성공은 실제로 아주 멀지 않다.


700 단어를 다시 생각하는 중국어 시험 Fan Wensan :

방금 끝난 중기 시험에서, 나는 만들어서는 안되는 많은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나는 항상 아주 좋은 언어를 사용 해왔다.하지만 이번에는 유령이 너무 나쁘다. 언어는 실제로 많이 잘못되었다. 나의 조심스럽게 생각한 후에, 나는 이것이 나의 심각한 독서의 부족함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수학과 영어에도 적용됩니다. 많은 계산과 문법 오류로 인해 많은 점수를 잃었습니다.
나는 선생님이 내게 큰 기대를하고 있음을 안다. 그러나 나는 아직 시험하지 않았다. 나는 이것에 대해 매우 유감 스럽다. 그러나 실수를 한 이후로 나는 그것을 고쳐야합니다. 그래서 나는 미래에 배워야 할 많은 것들을 생각했습니다.
우선, 나는 주제를주의 깊게 읽지 않는 나쁜 습관을 제거해야한다. 때로는 주제 앞에서 문제를 자주 쓰지만 많은 잘못입니다. 이는 또한 응답 기술과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앞으로의 실습을 통해 나는 시험 과정에서 질문을 심각하게 검토하고, 자습 질문을하고, 주제를 살펴보아야합니다. 시간이 허락하면 몇 번 확인해야하며, 이와 같이 다른 불필요한 실수는 절대 허용되지 않습니다. 구성
둘째, 정치, 역사, 지리, 생물학, 물리 등의 연습뿐만 아니라 언어, 수학, 영어의 세 가지 주요 과목을 강화합니다. 시험을 통과 한 후 마침내 산 밖에 산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밖에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평일에는 모두가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모이고 있으며 분명한 차이점은 없습니다. 그러나 시험을 볼 때, 나는 많은 시험 문제가 내게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다. 당신이 구입 한 운동을 비난하고 덜합니다. 나는 이런 식으로 계속할 수 없다. 그러므로이 시험에서 배우고, 내 힘을 키우며, 다음 시험을 준비하고, 견고한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노력해야한다.
시험 기술은 비쌉니다. 인생에서 나는 연습과 검토를 강화해야하는데 시험 전에 상세한 검토 계획을 세워야한다. 나는 더 이상 서두르지 않고 방향도 없다. 일상 생활 연구에서 누적을 배우고, 언어는 좋은 단어와 좋은 문장을 축적하고, 수학은 더 어려운 주제를 축적해야하며, 영어는 문법 프로젝트입니다. 공란을 치는 것과 같은 연습 문제를 위해 영어를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이기도합니다. 구성
결국 중도 시험은 최종 시험이 아니며 아직 기회가 있습니다. 다음 시험에서는 교사, 학부모 및 급우가 실망하지 않도록 더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너 자신을 실망시키지 마라.


중국어 시험 반사 700 단어 팬 웬 넷 :

이번에는 좋은 시험을 보지 못했지만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잃지는 마라. 그러나 나는 내 힘을 믿는다. 나는 분명히 다음 시험을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언어 테스트는 테스트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깊이 생각하고 싶다.
우선, 당신은 그 주제를 시험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나는주의 깊게 주제를 읽지 않는 나쁜 습관을 제거해야한다. 때로는 주제 앞에 글을 쓰는 경향이 있지만 잘못되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응답 기술과 관련이 있습니다. 먼저 정답을 신중하게 검토해야합니다. 기사를 읽고 질문에 답해야합니다. 대신에 주제를 먼저보고 제목과 눈을 찾아 수평선을 그리며 중심 단어에 동그라미를 치고 그것에 대해 생각한 다음 기사를 읽으십시오. 주제에 대한 기사를보고, 거기에 목적이있다, 기사에 해당 단락을 찾으십시오, 해당 문장을 그려 항목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언어를 구성하고 질문에 답하십시오. 앞으로의 실습을 통해 나는 시험 과정에서 질문을 진지하게 검토하고, 자습 과정에서 질문을 읽고, 질문을보고 잘보아야합니다. 시간이 허락하면 몇 번 확인해야하며, 이와 같이 다른 불필요한 실수는 절대 허용되지 않습니다.
둘째, 더 많은 종류의 질문을해야합니다. 평일에는 모두가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모이고 있으며 분명한 차이점은 없습니다. 그러나 시험을 볼 때, 나는 많은 시험 문제가 내게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다. 당신이 구입 한 운동을 비난하고 덜합니다. 나는 이런 식으로 계속할 수 없다. 그러므로이 시험에서 배우고, 내 힘을 키우며, 다음 시험을 준비하고, 견고한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노력해야한다. 시험 기술은 실습에 비용이 많이 든다. 인생에서 나는 연습과 검토를 강화해야하는데 시험 전에 상세한 검토 계획을 세워야한다. 나는 더 이상 서두르지 않고 방향도 없다. 일상 생활에서 공부하기 위해 배우는 언어는 좋은 단어를 축적하고, 에세이 자료를 보내고, 응답 기술을 축적하고, 잘못된 질문 세트를 스스로 만들어야합니다. 또한 좋은 방법입니다.
셋째, 테스트 정신을 조정하십시오. 언어는 국어이며, 우리는 나쁘게 배울 이유가 없습니다. 그러나 종종이 주제의 친숙 함과 멸시 때문에 우리는 징 저우를 잃을 것입니다. 이 시험의 경우입니다. 앞으로는 그것을 할 것입니다. 전략적으로 그것을 경멸하고 전술적으로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질문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비어 있지 마십시오. 정확하게 쓰지 않는다고 생각 되더라도 대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이번에는 좋은 시험을 보지 못했지만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잃지는 마라. 그러나 나는 내 힘을 믿는다. 나는 분명히 다음 시험을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700 단어를 재고 중국어 시험 팬 Wenwu :

나는이 시험에 대해별로 기분이 좋지 않았다. 자기 반성 후, 나는 많은 문제점을 발견했다. 나는 하나씩 나열하고 그것을 바로 잡으려고했다.
1. 집에 돌아간 후에 나는 그것을주의 깊게 검토하지 않고 잘 읽었습니다. 나는 미래에 시험 전에 그것을 신중하게 검토 할 것이다.
2. 나는 진지하게 질문을 검토하지 않았고, 나는 한눈에 질문을하기 시작했다. 내가 문제를 해결할 때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다. 나는 끝내기를 열망한다. 다음 시험에서는 문제를 신중하게 검토하고 문제점을 잘 처리합니다.
3. 텍스트를 쓸 때, 아이디어는 철저하지 않고 쓰여지기 시작합니다. 새로운 아이디어가없는 고풍스럽고 언어가 아름답거나 간결하지 않고 오타 및 아픈 문장이 있습니다. 다음 글을 쓸 때 확실히 혁신을 할 것이고 더 많은 수사법을 사용할 것입니다. 나는 너무 단순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신중하게 생각하고 다시 쓰고 읽을 것입니다. 여러 번 읽고 잘못된 장소를 고치고 더 많은 문장이나 단락을 사용합니다.
4. 과외 에세이 독서를 할 때 마크는 거의 끝나지 않습니다. 질문을 채우기 위해 센터 주제를 다 읽을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자신을 훈련시키기 위해 과외 독서를 할 것이며, 과외 독서를하고있을 때 다음 독서를 읽고 반복 할 것이며, 문제를 해결할 때 기사로 돌아 가야한다.
5. 나는시를 감상 할 때 그것을 고맙게 생각하지 않았다. 시인이 표현하고자하는 내용과 생각을 이해하지 못했다. 앞으로 나는 유명한 시들에 대해 더 감사하게 될 것이며, 연습은 완벽해질 것입니다.
6. 이전에 배웠던 시가 단호하게 기억되지 않아 특별 "샤오시 샤"가 실수입니다. 나는 내가 배운시를 잘 돌보고 유연하게 사용할 것이다.
선생님, 나는이 시험을 잘 못합니다. 미안합니다. 나는 다음 시험에 열심히 노력하고, 나의 태도를 정정하고, 실수를 바로 잡으려고 할 것이다. 나는 표준 점수를 받아야한다.


도서 네트워크 관련 모델 추천 : 중국어 시험 반사 200 단어 중국어 시험 반사 300 단어 중국어 시험 반사 400 단어 중국어 시험 반사 500 단어 중국어 시험 반사 600 단어 중국어 시험 반사 800 단어 중국어 시험 반사 1000 단어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