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웬 Daquan > 다시 생각 팬 웬

추가 외환 법의 가르침에 대한 반성


제 1 부 : 가산 법학 가르침에 대한 고찰

이 공과의 시간은 잘 파악되어 있으며, 학생들의 숙달 정도는이 공과의 가르침 목표에 도달하는 것이 좋다. 부적당 함 : 수업에서 나의 상태가 좋지 않고 학생들의 활동이 활발하지 못하다. 기본적으로 몇몇 사람들이 질문에 대답하고있다. 교실 분위기는 매우 활발하지만,이 수업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잘 배우는 아이들조차도 칠판에 잘못되었습니다. 아이들은 조금 소심한 사람들 일 수 있습니다. 너무도 독창적 인 자체 평가 언어가 있으며 앞으로이 분야에서 더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수업을보다 생생하고 완벽하게 만들어보십시오.


제 2 부 : 추가 법학 가르침에 대한 반성

이 수업은 "운영법"의 첫 번째 교훈이며,이 단원을 시작하기 전에 학생들은 3 년 이상 동안 4 번의 산술 학습을 거쳤으며 이러한 지각 적 지식에 대한 근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10 년 이내에 추가, 그림을 보는 학생들은 두 가지 추가 수식을 나열 할 수 있으며, 검증 방법을 가르침으로써 1 만 명을 더하면 학생은 이미 조정 위치를 알고 다시 추가하며 추가 된 결과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이 단원에서는 학생들에게 요약을 안내하는 몇 가지 예를 추가로 안내합니다.
가르침에서, 나는 학생들이 친숙한 삶의 환경을 조성하여 학생들이 사회 실무에 관한 정보에 기초하여 자유롭게 질문 할 수있게했다. 이것은 학생들의 발산적인 사고뿐만 아니라 문제 의식을 길러 낼뿐만 아니라 새로운 교과 과정 "교재의 창조적 사용"에도 부합합니다. 교실에서 두 공식의 관찰과 비교를 통해 학생들의 기존 지식과 경험이 깨어나고 학생들은 첨가제 교환법을 인식하게되고 학생들은 감정적 인 자료를 축적하고 학생들의 외모를 풍부하게하며 학생들을 격려하도록 비슷한 방정식을 쓰게됩니다. 좋아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더하기와 더하기의 법칙을 요약하면 학생들은 두 가지 알고리즘을 빨리 이해할 수 있으므로 학생들은 기호의 단순성과 보편성을 이해하고 학생들의 상징성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여러 단계의 연습을 통해 모든 학생들은 재미있는 수학 학습, 모든 곳에서의 수학 경험, 수학 학습의 즐거움을 충분히 즐기고 전체 수업 내용을 통합하며 향후 강의에서 운영법을 쉽게 적용 할 수 있습니다. 포장재를 계산하십시오.
이 수업의 가르침을 통해 나는 많은 결점이 여전히 있음을 발견했다.
첫째, 학생들의 교실 성적 평가가시기 적절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교시 추가 및 교환법에서 "6 + 2 = 2 + 6,1 + 9 = 9 + 1 ..."이라고 쓰면 학생 심리학에 대한 좋은 해석이 없습니다. 학생이 한 자리 계산을 작성한 이유는 한 자리에 한 자리수를 더한 방정식을 작성하는 것이 매우 간단하고 계산하기가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불완전 유도 방법으로, 그가 쓴 공식에는 특정 제한이 있고 대표가 아니다. 이 때 학생들에게 "한 사람과 한 자리에 그와 같은 법이 있습니까?", "이 동급생에게 어떤 조언이 있습니까?"라고 질문하면 학생들이 생각하고 배양하도록 안내 할 수 있습니다. 경직.
둘째, 첨가제 교환법과 가산 법의 성질 사이에 좋은 구분이 없다. 이로 인해 학생들은 나중에 연습에서 차별하지 못하게되었습니다. 가산 법칙과 가산 법칙 간의 대비를 높이고 가산 법칙의 본질적인 특성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가산 표에는 변화가없고, 결과는 변하지 않았으며, 산술 부호는 변하지 않았지만 가산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이 수업은 좋은 결과를 얻었지만 동시에 많은 문제가 발견되었습니다. 이러한 문제 중 일부는 객관적이며 그 중 많은 부분이 교수법 및 교수 설계로 충분하지 않습니다.


제 3 부 : 추가 법학 가르침에 대한 반성

교육 추가 및 교환법에서 나는 새로운 지식 피드백 관행 세 가지 교육 링크의 상황 적 소개를 탐구했다. 상황 소개 링크는 Li Shushu의 자전거 여행 상황을 사용하여 알려진 조건과 문제를 소개하고 새로운 지식 링크를 탐색하고 학생들은 독립적으로 공부를 끝내고, 결과가 동일 할 때 등호를 사용하여 56 + 28 = 28 + 56을 연결 한 다음 학생들이 예제를 따라 규칙을 작성하도록 안내합니다. 피드백은 학생들에게 매우 긍정적입니다. 높게,이 공과의 가르침은 매우 부드럽고 가르침을 쉽게 완성한다. 그러나이 수업에서는 지식이 너무 적다는 생각이 들지만, 추가 및 교환 법을 하나의 수업으로 결합 할 수 있습니까?이 수업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교환 법"수업에서 다음과 같은 측면을 시도 할 것입니다.
자료 제출 방법을 개선하십시오. 교과서는 교재의 기본 내용과 기본 아이디어만을 제공하며 교사는 교재를 존중함에 따라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 따라 적절한 선택, 보충 및 조정을해야합니다. 또한 교재의 순서대로 교과서의 순서가 바뀌 었습니다 : 교시 추가 및 부가 법칙, 그리고 교환법 법칙과 통합 법칙이 동시에 제시되고 동시에 연구되었습니다. 학생들이 기존의인지 구조에서 새로운 지식과 관련된 효과적인 정보를 추출 할 때 교과서 순서를 반영하는 것이 아니라 동시에 반영하고 학생의인지 규칙을 완전히 존중하기 때문에.
삶의 원형을 찾으십시오. 상가 교환 법칙과 곱셈 상환 법칙의 본질은 위치를 교환하는 것이며, 결과는 변하지 않습니다.이 수학적 사고는 삶의 모든 곳에서 존재합니다. 이과에서 나는 먼저 학생들에게 변증 법적 방식으로 그들 주변의 현상을 관찰하고 변증 법적 유물론을 침투시키고 변화시키는 방법을 안내 할 것이다. 그런 다음 삶의 수학의 예를 들어 본다 : 같은 테이블에있는 두 명의 학생이 서로 교환하고 결과는 변하지 않는다. 학생들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을 던지십시오 : 우리의 수학적 지식에서이 교환 직책의 결과에 변화가 있습니까? 설명하기 위해 하나 또는 몇 가지 예를들 수 있습니까? 이런 방식으로 포착 된 "생명 현상"을 이용하여 새로운 지식을 소개함으로써 학생들은 수학에 대한 친밀감을 갖게되고 수학과 삶이 신비스럽지 않은 동일한 장소에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될뿐만 아니라 대담하게 탐구하는 학생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 킵니다.
가르침을위한 출발점을 찾으십시오. 학생의 학습 시작점을 정확하게 추정하는 것은 새로운 지식의 학습 수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각 학생의 자립 학습에 적합한 교수 과정을 설계하는 기본 포인트입니다. 가산 법과 곱셈 적 교환법은 국가 교육 수학 제 8 권 3 절의 내용으로, 먼저 첨가제 교환 법과 결합 법을 가르친 다음, 교환 법과 결합 법을 적용한 다음 곱셈법과 곱셈법을 적용합니다. 곱셈법. 과거에는 학생들이 덧셈과 곱셈의 법칙에 대한 지각적인 지식을 많이 가지고 있었고, 교환 가수의 위치를 ​​사용하여 덧셈을 검사 할 수 있었기 때문에이 수업의 초점은 학생들이 수학적으로 수학을 발견하고 표현하도록 유도하는 데 있습니다. 법을 얻는 법을 요약하는 방법과 방법은 학생들의 감각을 합리성으로 이해하도록합니다.


제 4 부 : 가산 법학 가르침에 대한 고찰

세계적으로 유명한 수학자이자 수학자 인 프 루덴 탈 (Freudenthal)은 수학이 배우는 방식은 재창조하는 것, 즉 학생들 스스로 배우고 싶은 것을 발견하거나 창조한다는 것입니다. 이지도 이데올로기에 따르면 수학 교육은 학생들의 "경험"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하고 지식과 기술에주의를 기울이면서 교육의 "주관"을 구현하고 학생들이 수학을 배우고 수학하는 과정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위의 과정은 전통적인 교실 수업 구조를 깨뜨리고 학생들의 혁신적인 의식과 실제 능력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둡니다. 기존의 지식과 경험의 실제 상태를 통해 학생들은 질문, 추측, 일러스트레이션, 관찰, 의사 소통 및 유도를 통해 첨가물 교환법과 곱셈 교환법의 수학 문제를 탐구하는 과정을 경험하고 수학 문제를 성공적으로 경험했습니다. 기쁨이나 실패의 감정.
1. 교육 목표의 통합에 중점을 둡니다.
시간의 발전과 요구에 따라 수학 교육의 가치 지향은 학생들이 기본적인 수학 지식과 기술에 접근하는 것뿐만 아니라 수학 교육 활동, 수학 가치 이해, 수학 응용 프로그램 강화 및 수학 습득에 중점을 둡니다. 사고의 기본 방법, 문제 해결의 과정. 교수법에서 우리는 지적 및 발달의 목표와 균형의 통합을 다루어야하고, 지식 습득 과정에서의 학생들의 발전을 촉진하고, 개발 과정에서 지식을 구현해야합니다.
"Exchange Law"수업에서 교사는 "교환 법률"을 "공부하는"학생들과 함께 대상 분야에서 절차 목표를 설정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학생들이 발생하는 수학적 문제의 발생을 경험하게합니다. "해야 할 일"과 "문제 해결 방법"질문. 학생의 학습 과정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에게 의식적으로 "수학하기"과정을 경험하도록 유도하십시오. 학생들에게 수학적 시각을 가지고 주위의 것들을 살펴보고 질문하십시오. 수학적 지식에서 위치와 결과가 변경되지 않는 현상입니까? 학생들이 기존의 지식 구조에서 효과적인 정보를 추출하고 관찰하고 분석하며 적극적으로 "추가 교환 법률 및 증식 교환법"을 얻도록 격려하십시오. 문제 해결 과정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과 성공이 모두 경험됩니다. 감정.
2. 교육 내용의 현실에 중점을 둡니다.
교수법에서는 학생들의 연령 특성 및 교수 요구 사항에 따라 학생들의 친숙한 상황과 기존 지식을 바탕으로 교육 활동을 수행해야하며 이는 운영 수준에 대한 교육 개혁의 방향을 지적합니다. 이 교훈은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시도되었습니다.
가르침을위한 출발점을 찾으십시오. 학생의 학습 시작점을 정확하게 추정하는 것은 새로운 지식의 학습 수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각 학생의 자립 학습에 적합한 교수 과정을 설계하는 기본 포인트입니다. 덧셈 교환법과 곱셈법은 절강 교육의 중소 수학 교과서 제 7 권과 제 8 권에 정리되어 있으며 과거에는 덧셈과 곱셈법에 대한 지각 적 지식이 많았습니다. 교환 수의 위치를 ​​사용하여 더하기를 확인하기 위해이 수업의 선생님은 수학을 발견하고 사용하여 수학 규칙을 표현하고 법을 얻는 방법을 요약하여 학생의 이해가 감각에서 합리성으로 증가하도록 안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삶의 원형을 찾으십시오. 상가 교환 법칙과 곱셈 상환 법칙의 본질은 위치를 교환하는 것이며, 결과는 변하지 않습니다.이 수학적 사고는 삶의 모든 곳에서 존재합니다. 이 수업에서 선생님은 먼저 변증 법적 비전을 통해 학생들을 둘러싼 현상을 관찰하고 변증 법적 유물론을 스며 들며 변하게하고 삶의 수학을 예로 들어 봅니다. 같은 테이블의 두 학생이 서로 교환하고 결과는 변하지 않습니다. 학생들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을 던지십시오 : 우리의 수학적 지식에서이 교환 직책의 결과에 변화가 있습니까? 설명하기 위해 하나 또는 몇 가지 예를들 수 있습니까? 이런 방식으로 포착 된 "생명 현상"을 이용하여 새로운 지식을 소개함으로써 학생들은 수학에 대한 친밀감을 갖게되고 수학과 삶이 신비스럽지 않은 동일한 장소에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될뿐만 아니라 대담하게 탐구하는 학생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 킵니다.
자료 제출 방법을 개선하십시오. 교과서는 교재의 기본 내용과 기본 아이디어만을 제공하며 교사는 교재를 존중함에 따라 학생들의 실제 상황에 따라 적절한 선택, 보충 및 조정을해야합니다. 교과서 과정에서이 교과는 교과서를 "성경"으로 사용하는 현상을 바꾸어 학생들이 교재 제공 및 구성에 참여할 수있게하여 학생들에게 학습 동기를 자극 할뿐만 아니라 학생들에게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욕망을 탐험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몸과 마음을 성공적으로 경험하게합니다. 또한 교재 순서에 따라 교과서의 순서가 바뀝니다. 교칙 7 등 교학법 및 교칙 8 교시, 동시에 동시에 연구합니다. 학생들이 기존의인지 구조에서 새로운 지식과 관련된 효과적인 정보를 추출 할 때 교과서 순서를 반영하는 것이 아니라 동시에 반영하고 학생의인지 규칙을 완전히 존중하기 때문에.
3. 교습 과정의 탐구적인 성격에 중점을 둡니다.
"수업 요구 사항"에는 "관찰, 조작, 추측 등을 통해 학생들의 탐구 의식을 탐구하는"내용이 추가되었으며 "교사의 여러 가지 문제는 지불해야한다", "학생들의 탐구 의식과 실습" "능력"은 교사가 "연령 특성 및인지 수준에 따라 탐구적이고 개방적인 질문을 설계하고 학생들에게 독립적 인 탐험 기회를 제공하여 학생들이 관찰, 운영, 토론, 의사 소통, 추측, 유도 과정, 분석 및 조직, 수학 문제의 표현, 수학 개념의 형성 및 수학적 결론의 습득, 수학 지식의 응용을 이해하는 과정에서 "문제를 탐구하고 풀 수있는 초기 능력을 형성하십시오"
법학을 교환하는 과정에서 교사는 학생들이 상황을 "수학적 실재"에 따라 이해하고, 수학을 발견하고, 닫힌 교수법을 깨고, "문제 - 조사 - 응용 - 새로운 문제 - 재 탐구" 개방적인 학습 과정은 학생들이 학습의 주인임을 반영하고 교사는 조직 활동가, 안내자 및 교사 활동의 참가자입니다.
살아있는 상황을 만들고 탐구하려는 욕구를 자극하십시오. 이과에서 우리는 학생들에게 "변화와 변화"의 관점에서 학생들 주위의 교육 환경을 관찰하고, 실제 생활에서 흥미로운 현상을 포착하여 학생들이 처음에는 문제를 인식하게함으로써 인식 갈등을 유발하고 학생들의 탐구 욕구를 자극하도록 유도 할 것입니다. 이러한 배열은 학생들이 사고에서의 심리적 장벽을 제거 할뿐만 아니라 새로운 지식 습득을위한 심리적, 지식 및 능력을 준비하고 학생들의 독창적 인 지식을 활성화하고 관심을 끌며 학생들이 의식에 참여하도록 유도하는 목적을 성취합니다. 그래서 그 가르침은 항상 학생 사고의 최근 개발 영역에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잠재력을 발굴하고 발전시킬 수 있도록지도하십시오. 선생님은 능숙하게 삶의 원형을 사용하고, 새로운 지식 학습과 관련된 오래된 지식을 활성화하고, 학생들이 원래의 지식베이스에서 효과적인 정보를 추출하고, 조직하고, 관찰하고, 분류하고, 자기 조직화 공식을 통해 의사 소통하고, 점진적으로 추상화하고 요약하고, 결론을 내리고, 신청하십시오. 이 과정에서 학생들의 탐험과 창조, 관찰과 분석, 유도와 검증, 교정과 교환, 자기 발견, 부가 법과 교환 법 및 곱셈 교환법의 독립적 인 탐구와 같은 일련의 수학적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수학적 문제의 탐구적인 본질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도전하고, 수학적 사고 과정의 확실성과 수학적 결론의 확실성을 인식하십시오.
탐사 과정을 되돌아보고 성공의 감정을 경험하십시오. 문제가 해결 된 후 학생들에게 탐구 학습 과정을 반영하도록 안내하십시오. 실용적인 문제에 직면했을 때 어떻게 문제를 해결합니까? 이를 통해 수학적 사고 방법과 문제 해결을위한 효과적인 전략을 추출하고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며 수학 사고 방식과 사고 방식을 사고 적으로 긍정적 인 감정적 경험을 얻는 방법을 가리 킵니다.
교수 및 학습을 장려하고 혁신을 장려하십시오. 이 수업이 끝날 때 교사는 의식적으로 일정 시간을 비워 학생을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한편, 학생들은이 수업에서 이해할 수없는 지식에 대한 질문을 받고 교사와 학생들의 도움을 받아 해결하지만, 반면에 학생들은 학생들의 질문을 제기 할뿐만 아니라 학생들의인지 심리를 가능하게하는 중요한 질문을하게합니다. 새로운 "uncoordinated"를 만들어 재 탐험의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이 수업에서는 지식의 체계적인 성격과 학생들의 경험을 강조하고 학생의 주관 의식을 기르려하며 학생들이 자신을 탐색 할 수있게하고 법으로 학생들이 스스로 발견하고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합니다. 학생들이 스스로 이해하도록하십시오. 교실에서 학생들은 사고와 활동을위한 충분한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동시에 학생들에게 자신과 성공적인 경험을 표현하고 학생들의 자각을 기르고 학생들의 주된 역할을 수행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제 5 부 : 외환 거래법 교육에 대한 고찰

Get : 모방 예제를 통해 등가 치환의 수학적 방법에 침투하십시오.
모방에 따르면, 학생들은 결과의 평등에 따라 두 방정식을 같은 방법으로 쓰는 법을 배웠습니다.이 방정식은 새로운 지식이며 실제로는 균등하게 대체하는 과정입니다. 이 수학적 방법은 다른 다양한 운영법을 배우고 법을 사용하여 간단한 작업을 수행하고 방정식을 푸는 데있어 다음과 같은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다수의 수학적 사실을 비교함으로써 우리는 법이 완전히 유도 적이 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독립적 인 예를 들자면 학생들은 전체 수업에서 발견 규칙을 교환하고 두 가중치의 위치가 어떻게 교환 되더라도 합계는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결론 지었다. 교사의지도 : 학생들이 제시 한 모든 예는 이러한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우리는 네 가지 계산법에 법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누가이 법을 정확히 요약 할 수 있습니까? ... 개인에서 일반에 이르기까지 특별한 경우의 발견은 보편적 의미의 법칙과 본질에 제기된다. 이것은 국가 사역의 "불완전한 유도 방법"으로서 학생들이 이러한 귀납적 과정을 경험하고 결론의 과학적 본질을 경험하게한다.
손실 :이 단원의 단점은 "편지로 법의 표현"을 다룰 때 약간의 단점이 있다는 것입니다. 학생들이 법률을 표현하기 위해 편지의 법칙을 인용 한 후에는 a + b = b + a 공식을 사용하여 법을 표현하고 더 이상 확장 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세 숫자는 어떻게 표현 될 수 있습니까? 이 규칙이 여전히 적용됩니까? 이러한 종류의 링크 디자인은 학생들이 수학 표현을 배양하고 목표를 강화할 수 있도록 문자 표현의 법칙을 더 잘 이해하게합니다.
수학의 미래에,이 수업의 어려운 점을 강화하고 가장 어려운 점에 대한 수학적 아이디어에 침투하고 확장시키려는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특히 더 심한 학생들에게는 강화를 반복해야하고, 모든 어린이가 배우도록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