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웬 Daquan > 다시 생각 팬 웬

기본적인 불평등 가르침에 대한 반성


제 1 부 : 기본 불평등 가르침에 대한 고찰

일반적으로 많은 강좌가 새로이 강의되며 강좌가 많이 있으며이 항목은 강좌 유형별 문제 수업으로 간주해야합니다.이 강좌 유형은 주로 동료가 토론 할 수있는 방법을 제안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몇 가지 패턴이 유도되었습니다. 이 섹션의 내용은 "기본 불평등의 적용"입니다. 학생들의 기본적인 불평등 기술을 기반으로합니다. 기본적인 불평등의 적용은 주로 두 가지 측면, 즉 가장 가치있는 것을 찾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실제 적용입니다. 교수법 과정은 네 부분으로 나누어 져 있는데, 하나는 기본 불평등의 지식 포인트를 정리하는 것이며, 다른 하나는 기본 불평등의 최대 가치를 실천하는 것이며, 세 번째는 실제로 기본 불평등을 적용하는 것이며, 네 번째는 대학 입학 시험의 기본 불평등의 전형적인 문제입니다. . 첫 번째 링크는 약 5 분, 두 번째 링크는 약 10 분, 세 번째 링크는 약 15 분, 네 번째 링크는 약 10 분입니다. 실제 작업에서는 첫 번째 및 두 번째 링크에 시간 초과가있을 수 있으므로 최종 클래스 콘텐츠는 40 분 내에 완료 할 수 없습니다. 물론, 제 목적은 문제 클래스의 교실 모드를 제안하는 것입니다. 특정 시간에 문제를 증가 시키거나 감소시켜 우연의 일치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 링크는 동료들 사이에 다른 견해가있을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대학 입시 질문을 보는 것만으로 효과적이지는 않습니다. 저의 의도는 최근 학생들이 대학 입학 시험에서이 내용의 형태를 이해하게하고 데이터 보존 수업으로 연습하고 통합하는 것입니다. 고등학교 1 학년과 2 학년의 교사와 학생들은 체스 게임에서 3 년간의 사고와 행동을해야하며, 각 내용이 끝나면 최근 몇 년간 고전적인 대학 입학 시험 문제가 분석을 위해 나옵니다. 학생이나 교사에게 매우 도움이된다고 생각합니다. 학생들은이 습관을 축적 수 있도록, 그래서 학생들은 대학 입학 시험 내용의 내용, 명제의 형태와 명제의 규칙에 자신의 연구 또는 아이디어가 더 많거나 적게 집중하게 될 것입니다, 나는 3 학년의 그들의 리뷰 시험은 매우 도움이됩니다.


2 부 : 기본 불평등 가르침에 대한 고찰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의 요구 사항에 따르면,이 섹션의 초점은 숫자와 도형의 조합을 사용하여 기본 불평등을 이해하고 기본 불평등의 증명 과정을 다른 각도에서 탐구하는 것이고, 어려움은 기본 불평등을 사용하여 최대 가치를 찾는 것입니다. 이 공과는 기본적인 불평등의 첫 번째 교훈이다.
새로운 수업 과정에서 나는 교과서를 신중하게 연구했으며이 수업은 주로 학생들에게 가장 큰 가치를 발견하기 위해 기본적인 불평등을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게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기본 불평등을 사용하는 방법은 학생들이 6 자 정책을 이해해야합니다. 하나는 3과 같습니다. 이것은보다 추상적 인 내용입니다. 특히 "고정 된"관련 변경 사항은보다 융통성이 있으며 한 번에 해결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나는이 부분을 두 번째 레슨에 넣었 기 때문이다. 이 단원은 학생들에게 "긍정적"및 "동등"의 의미를 부여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나는 첫 번째 예제부터 시작하여, 첫 번째 작은 질문은 "누적과 최소"를 설명 할 수 있으며 두 번째 작은 질문은 "최대 축적"을 보여줍니다. 이 예를 설명하면서 학생들에게 "한 가지 긍정적, 2/3 등"을 이해하게하십시오. 그런 다음 6 단어 정책을 사용하여 최대한의 가치를 얻으십시오. 이것은 두 번째 예제를 설명하기 위해 학생들에게 기본적인 불평등 문제를 해결하는 단계를 익히 게합니다. 그런 다음 학생들이 스스로 문제를 풀게하십시오.
통합 훈련에서, 심판 질문은 학생들에게 6 단어 정책의 의미를 이해하게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관련 연습은 또한 "고정 된"및 "누적 된"측면에서 설계되었으므로 학생들은 점차적으로 가장 큰 가치를 발견 할 수있는 기본적인 불평등에 익숙해졌습니다.
학생들은 수업 진행 과정의 주체입니다. 수업 전 준비, 학생들이 보드 및 기타 링크로 이동하게하는 연습 등 학생들을위한 예를 포함하여 학생들은 사고력을 발휘하여 문제를 찾고시의 적절하게 교정하고 좋은 결과를 얻는 과정에서 일반적인 오류를 보여줍니다.
단점은 리뷰의 도입이 너무 어려워서 인문계 학생들의 현실에 맞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검토 시간이 너무 많아서 반복 문제가 너무 많아서 사소한 것이 설명되고 예제의 분석이 충분히 깊지는 않습니다.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일부 질문은 항상 중단됩니다. 운동은 시간 낭비를 설명하고 아무런 설명이 없습니다.


제 3 부 : 기본 불평등 가르침에 대한 고찰

기본 불평등의 두 번째 교훈을 검토 한 후, 나는이 공과에 대해 다음과 같은 반성을했다.
하나. 교육 과정에서 학생들의 주관적인 상태에 대해 충분한 설명을하십시오.
교실에서, 새로운 교사와 오래된 교사는 대개 자신을 학급의 주인으로 간주하고 학생의 과목 상태를 너무 많이 무시하거나 교사가 오랫동안 교사의 말을 듣는 데 익숙하기 때문에 수업의 주인임을 잊어 버릴 수 있습니다. .
이 수업에서는 학생들이 토론 할 수있는 여러 세션을 만들었지 만 학생들이 자신의 결론을 자신의 테이블과 토론 할 수 있다고 말하면 교실은 여전히 ​​조용합니다. 그러한 수업 활동이 끝나고 나 자신의 문제를 설명해야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나는 학생들에게 속해야하는 시간을 보냈기 때문에이 부분이 실패했다고 생각합니다.
둘. 교습 문제를 디자인하려면
교수법에서 가르치는 데 사용할 질문을 합리적으로 설계해야합니다. 내가 설계 한 학생 상호 작용이 성공하지 못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큰 이유는 문제를 디자인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내가 질문했을 때 어떤 종류의 결과를 주 었는지 몰랐습니다. 이 단원에서는 대부분의 내 질문에 다음과 같은 질문을합니다. 먼저 학생들에게이 주제를 수행하도록 요청한 다음 결과가 올바른지 자신의 테이블과상의하십시오. 학생들이 그러한 질문을들을 때, 파트너와 일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또한 수학 교육에서는 문제의 그라디언트 디자인이 매우 중요합니다. 새 커리큘럼은 컨셉의 형성 과정을 강조하고 개념 생성은 추상적 인 과정이므로 교육 과정에서 학생의 개념이 어떻게 생성되는지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 강의 세션에서는 교사가 문제의 그라디언트를 디자인해야합니다.
셋. 심오한 질문을 디자인하는 방법 배우기
이 공과의 가르침에서 내가 물었던 가장 일반적인 질문은 다음과 같다. 학생들은 아무 것도 없다는 것을 이해했다. 그렇지 않은가? 그것은 그러한 피상적 인 문제인가? 교실 효과의 관점에서 볼 때 이러한 질문은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열정을 자극하지 못했습니다. 학생들은 예 또는 아니오, 옳거나 그른 것만 기계적으로 대답했습니다. 학생과 교사 간의 의사 소통은 기계적 질문 및 답변 과정이됩니다. 그러므로 미래의 가르침에서 나는 문제의 깊이에 대한 요구에 더주의를 기울여야한다.
위의 내용은 본 공과의 가르침에 대한 나의 반성이다. 학생들의 주관적인 상태에 대해 충분히 발휘하고, 교수 문제를 디자인하고, 심층적 인 교육 문제를 제공하는 방법을 배운다.


제 4 부 : 기본 불평등 가르침에 대한 고찰

불평등에 관한 장은 학생들에게 어렵다. 가르침을 잘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가르침이 반영된 것을 보게 될 것이다.
1. "불평등 해법 세트"를 가르 칠 때 숫자와 도형을 결합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숫자 축을 사용하여 공통 부분을 찾아 해결 방법을 찾는 것이 가장 쉽고 방법을 이해하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불평등을 해결하기 위해 "더 큰 크기, 더 작은 크기, 더 작은 크기, 더 작은 크기, 더 큰 크기, 더 작은 크기"라는 구를 사용합니다. 나는 숫자와 모양을 결합하는 능력을 훈련시키는 것이 쉽다고 생각합니다. 가르침에서 나는 학생들에게이 두 가지를 사용하도록 요청합니다.
2. 커리큘럼 표준을 구현하는 실제 문제의 양적 관계를 추상화하는 수학적 모델링 아이디어의 교육을 강화합니다. 중요한 개념과 수학적 아이디어를 나선형으로 만드는 원리. 한편으로는 가르침에서 훈련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자기 해결 능력을 행사하십시오. 반면에, "교정"문제 유형 연습과 학생들의 상호 학습 및 분석을 통해 문제 해결의 정확성이 점진적으로 향상됩니다.
3. 교수 목표를 파악하고, 일회성 불평등을 사용하여 실제 문제를 해결할 때 과도한 요구를 방지하고, 단어와 기호의 연결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질문에 다른 언어로 된 문장을 사용하여 불평등 한 관계를 찾고, 일회성 불평등을 나열하십시오. 문제를 해결하고, 실제 문제를 풀 수있는 방정식을 사용하는 방법의 차이점에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이 불평등 한 관계의 실용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방정식을 적용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4.이 수업의 학급 규모가 너무 크고 생각에 특별한 장소가있어 학생들이 수업 시간에 생각할 시간이 부족하고 수업 시간이 상대적으로 짧습니다. 따라서 앞으로는 각 반의 수업 용량을 줄이고 생각할 시간과 공간을 늘리고 교실 효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수업 일정에 더 많은 수업 시간을 배치해야합니다. 동시에 수업의 일부 학생들은 기초가 견고하고 수학에 관심이 있기 때문에 생각하는 질문의 역할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일부 어려운 질문으로 인해 개선 할 능력을 아끼지 않은 학생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
5. 교실 효과의 관점에서 학생 객체의 객관적인 객체의 문제는 특별한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하기에 충분하지 않으며, 객관식 문제가 특별하기 때문에 문제가있을 것이라는 점, 특히 객관식 문제를 비교하고 분석하는 능력이 부족하다는 것이 항상 걱정됩니다. 문제 유형, 그 특수성은 그러한 질문에 대한 답이 알려져 있다는 것입니다. 일부 학생들은 연습 문제를 수행 할 때 제목에서 4 가지 선택 대답을 보지 않으며, 실제 문제 해결 과정에서는 객관식 문제로 4 가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 응답 옵션 분석은 문제 해결의 속도와 정확성을 향상시키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러나이 수업에서 나타나는 객관적인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특별한 방법 중 일부는 불평등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는 데 특히 효과적이지만, 불평등 문제에서 분류 토론의 사례가있는 경우 특별한 방법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학생들은 유연해야합니다. 문제의 분류 토론의 문제는 일반적으로 어려운 문제입니다. 강의에서의 나의 치료는 가르치는 과정에서 학생들에게 문제를 설명하는 것입니다. 요약. 그러므로 학생들은 불평등 가르침을 사용하여 교육에 대해 숙고하는 특별한 방법을 사용해야합니다.


5 부 : 기본 불평등 가르침에 대한 고찰

어제 나는 강제적 인 제 3 장의 기본적인 불평등에 대해 이야기했다. 교회 개교는 중학교에서 배운 불평등 지식을 먼저 회상하고 기본 불평등의 기하학적 의미를 설명했다. 그런 다음 불평등에 대한 대학 입학 시험에 관련된 몇 가지 주요 쟁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수업이 끝나면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한 반의 대학 입학 시험은 몇 번이나 있지만, 학생들과 연락을 취하는 것만으로도 이해가 철저하지는 않습니다. 나는 그것이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행해져 야한다고 생각한다 : 첫째, 첫 번째 절은 기본적인 불평등과 그 기하학적 의미에 대해서만 이야기한다. 학생들이 불평등에서 "긍정적 인 것, 고정 된 것, 삼상적인 것"의 구체적인 의미와 적용을 완전히 이해하게하십시오. 대학 입학 시험 문제로 보충 된 것은 대학 입학 시험 경향에 대한 학생의 숙달입니다. 둘째, 두 번째 섹션에서는 패치 워크와 이전에 습득 한 기능과 관련된 두 가지 질문 유형의 분리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것은 불평등과 기능을 반영하고, 고등학교 수학에서의 기능의 중요성을 설명하며, 그런데 패치 워크와 분리의 두 가지 방법을 검토합니다. 세 번째 교훈은 "1"의 대체와 이미지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이 두 가지 방법은 학생들의 유연한 지식 변화와 숫자와 모양의 조합의 적용을 검사하며, 두 번째 절의 지식보다 더 깊습니다. 이 경우 3 가지 수업에 대한 지식이 심화되어 학생들이 지식의 관계를 이해하고 대학 입학 시험에서 각 지식 포인트의 구체적인 적용을 명확히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수업이 처음으로 대학 입학 시험의 핵심 포인트를 학생들에게 제공하여 학생들을 혼란스럽게 만들고 쉽게 이해할 수 없으며 학생들이 쉽게 습득 할 수 없기 때문에 용량이 큰 경우 그에 따라 실습액이 줄어들게됩니다. 2/4 분기까지 기다렸을 때, 3/4 분기에 이야기 할 때, 학생들은 미숙하고 다시 검토해야합니다. "남은 음식"이라고 느껴집니다.
따라서 새로운 과목, 특히 학생들 앞에서 거의 지식이없는 새로운 수업의 경우, 우리는 대용량을 요구하고 대학 입학 시험을 요구할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사고 관점에서 적절한 내용, 순서 및 교수법을 준비해야합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