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웬 Daquan > 다시 생각 팬 웬

서커스 강의의 반영을보고


제 1 부 : 서커스 가르침의 반영을보고

가르침을 통해, 미리 정해진 교육 목표가 완료되고 교실에서 배우는 학생들의 열정이 매우 높습니다. 전체 계급의 교수 과정에는 능력이 있지만 지식 내용이 축적되는 것은 아닙니다. 전체 교육 과정은 목표와 밀접하게 연결될 수 있으며 대화 소개, 전반적인 인식, 문해력 및 검토 및 통합의 링크가 서로 연결됩니다. 문맹 퇴치와 읽기 사이의 연결 고리가 적절하게 마련되어 교사의지도 역할을 반영하며 교사와 학생들 간의 상호 작용이 자연스럽게 효과적입니다. 가르치는 과정에서 나는 보람있는 두 가지 점이 있습니다. 게임 기반 교수법이 잘 작동합니다. 학생들은 더 젊기 때문에 심리학적인 놀이와 놀이의 필요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문맹 퇴치 교육 및 문맹 퇴치 활동에 게임 방법을 사용합니다.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교실 분위기가 활발하고 편안해 지므로 아이들의 문맹 퇴치에 대한 열정이 크게 자극됩니다. 그들은 행복하고 편안하게 배운다. 특히 어린이가 방금 중국어 학습 단계에 들어서 자마자 교사는 점차적으로 가르침에서 학생들의 관심을 키 웠습니다. 그러면 학생들은 장래에 언어 학습에 더욱 전념하게 될 것입니다. 가르침에서 나는 학생의 언어의 규범, 태도 및 습관을 키우는 것을 중요시하며 학생들의 언어 인식력 함양을 중요시한다. 학생들이 가르침 과정에서 자신의 말을 분명하고 완전하게하도록 훈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나는이 가르침에 전적으로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의 연설을주의 깊게 경청하고 학생들에게 즉시 상기시키고 학생들에게 문제를 해결하도록 안내하며 학생들은 많은 훈련 후에 언어의 완전 함과 명확성에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동시에, 학생들이 큰 소리로 읽도록 유도하는 것은 또한 언어 감각을 키우는 데 매우 도움이됩니다. 큰 소리로 읽으면서, 교사는 학생들이 다양한 형태로 읽고 따르도록 조직해야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너무 열심히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학생들은 큰 소리로 읽지 않아도되며 녹음 된 내용을 읽고들을 수 있습니다 교사의 훈련은 한 두 문장의 읽기, 큰 소리로 읽는 기초 마련, 좋은 독서 습관을 개발하도록 안내합니다. 학생들이 특정 언어 환경에서 문해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가르침을 통해, 이익과 혼란이 있습니다. 오늘날 학생들은 입학을위한 기초가 다르며, 일부 학생들은 문맹률이 높고 일부 학생들은 문맹입니다. 따라서 초기 단계의 수업을 가르치면서 쉽고 어려운 학습 문제가 있습니다. 더 많은 식 자력을 갖춘 학생들은 본문에서 배우고 자하는 새로운 단어에 대해 알게되고, 자기 만족과 불만족이 있습니다. 학문 기반이없는 학생들은 하루의 단어를 배우려고 애 쓰고 있습니다. 한 단어를 읽고 문장이나 텍스트에서 단어를 읽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러므로 교사는 교실 수업에서 학생들의 개인차에 어떻게주의를 기울여서 다양한 수준의 학생들이 수업을 진행할 수 있을까요? 이것은 또한 내 동료들과 함께 탐구하고 연구하고자하는 질문입니다.


제 2 부 : 서커스 강의의 반영을보고

"서커스를 보면서"는 새로운 중국어 교재 1 학기 두 번째 단원에서 아이들의 즐거움으로 가득 찬 어린이 노래입니다. 어린이 노래는 서커스 시내의 작은 동물들의 공연을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아이들의 노래에있는 작은 동물들은 생기 있고 사랑스럽고 학생들은 쉽게 그들을 사랑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 노래를 읽는 과정에서 단어와 단어를 읽고, 단어를 읽고, 단어를 추가하지 않으며, 단어의 요구 사항을 놓치지 않습니다. 작문 측면에서 "수직 접이 고리", "빈"예 ","후크 후크 "를 학습합니다.이 수업에서는 플랫 혀와 전체 음절, 학생의 첫 번째 접촉을 읽어야합니다. 가르치는 것이 어려운 점입니다.
나는 또한이 수업에서 많은 결함이있다. 우선, 주제를 공개 한 후에, 주제에 의한 "마"단어의 학습은 너무 길며 교수 활동은 간결하지 않습니다. 두 번째로, 학생들이 네 번째 소리를 내고있을 때의 과실은 이니셜에 색조가 있었고 시간 내에 교정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활동의 형태는 충분히 풍부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8"을 배울 때 학생들은 "8"과 "사람"을 구별하기 위해 몸짓을 사용하게합니다. 큰 소리로 읽으려면 교사와 학생 간의 협력을 조정하십시오. 남성 및 여성 대회와 같은 다양한 방법. 병음 철자를 쓰는 과정에서 교실 분위기는 활발하지 못합니다.이 부분은 학생들이 좋은 친구를 찾아 함께 발음하게하여 관심이 높아지고 각 학생이 운동 기회를 갖게하는 것과 같습니다.


제 3 부 : 서커스 가르침의 반영을보고

가르침에서 나는 학생의 언어의 규범, 태도 및 습관을 키우는 것을 중요시하며 학생들의 언어 인식력 함양을 중요시한다. 학생들이 가르침 과정에서 자신의 말을 분명하고 완전하게하도록 훈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나는이 가르침에 전적으로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의 연설을주의 깊게 경청하고 학생들에게 즉시 상기시키고 학생들에게 문제를 해결하도록 안내하며 학생들은 많은 훈련 후에 언어의 완전 함과 명확성에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동시에, 학생들이 큰 소리로 읽도록 유도하는 것은 또한 언어 감각을 키우는 데 매우 도움이됩니다. 큰 소리로 읽으면서, 교사는 학생들이 다양한 형태로 읽고 따르도록 조직해야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너무 열심히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학생들은 큰 소리로 읽지 않아도되며 녹음 된 내용을 읽고들을 수 있습니다 교사의 훈련은 한 두 문장의 읽기, 큰 소리로 읽는 기초 마련, 좋은 독서 습관을 개발하도록 안내합니다. 학생들이 특정 언어 환경에서 문해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가르침을 통해, 이익과 혼란이 있습니다. 오늘날 학생들은 입학을위한 기초가 다르며, 일부 학생들은 문맹률이 높고 일부 학생들은 문맹입니다. 따라서 초기 단계의 수업을 가르치면서 쉽고 어려운 학습 문제가 있습니다. 더 많은 식 자력을 갖춘 학생들은 본문에서 배우고 자하는 새로운 단어에 대해 알게되고, 자기 만족과 불만족이 있습니다. 학문 기반이없는 학생들은 하루의 단어를 배우려고 애 쓰고 있습니다. 한 단어를 읽고 문장이나 텍스트에서 단어를 읽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러므로 교사는 교실 수업에서 학생들의 개인차에 어떻게주의를 기울여서 다양한 수준의 학생들이 수업을 진행할 수 있을까요? 이것은 또한 내 동료들과 함께 탐구하고 연구하고자하는 질문입니다.


제 4 부 : 서커스 가르침의 반영을보고

학교에는 언어 수업을 가르치는 영예를 안고있는 Jiaozuo 교사 그룹이 있습니다. 커리큘럼 개혁의 두 번째 단계를위한 중국 교과서는 작고 커졌으며 원본 내용의 거의 3 배에 달한다. 처음에는 새로운 교과서를 가르치기 위해 처음에는 조금 혼란스러워서 방금 들어온 아이들은 쉽게 학교에 들어갔다. 행복하게 배우고 단지 35 분 만에 언어와 텍스트를 배우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서커스를 바라 보는 21 번째 수업에 들어갔습니다 .Sun Xueqi와 Deng Weihong의지도와지도 아래이 수업의 가르침을 더 깊이 이해하고 이해하게되었습니다.
하나. 성공
1. 서커스는 어린이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으며, 대부분의 어린이는 서커스를 보아 본 경험이 있다고합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대화의 형식을 사용했습니다. 어린이들, 서커스를 보았으며, 당신이 본 작은 동물들의 공연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갑자기, 아이의 관심이 동기 부여됩니다. 그들로 하여금 본문 연구에 빨리 헌신하도록하십시오.
2. 커리큘럼 개혁의 두 번째 단계에 해당하는 언어 교과서에서 매우 흥미로운 작은 이야기 또는 어린이 노래가 학생들에게 단어와 병음을 교차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기존의 교수 경험에 비추어 볼 때, 1 학년 학생들은 병음 교육이 매우 중요하므로 교육 설계에서 병음 교육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어린이들에게 z, c, s,이 세 개의 머리 글자를 배웠습니다. 나중에 학생들이이 세 개의 이니셜을 기억할 수 있도록 학생들에게 새 학교의 이니셜 용 노래를 만들어달라고 요청하고이 세 글자와 어린이 노래의 노래를 편집했습니다.
내 여동생이 z, z, z를 인식하면 내 동생이 2 단어 z, z, z와 같은 z, z, z를 씁니다.
고슴도치 긴 가시 가시 c, c, c, 고슴도치 고슴도치 c, c, c 초승달 c, c, c,
누에 아기 실크 s, s, s, 절반 8 단어 s, s, s,
이 교육 링크를 통해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를 자극 할뿐만 아니라 병음을 쉽게 배우게됩니다.
3.이 본문의 또 다른 가르침상의 어려움은 전체 음절을 연구하는 것이다. 학생들이 반복적으로 생각한 후에이 지식 포인트를 습득하는 방법을 가르치기 위해 나는 세 가지 음절을 보여줍니다 : za, sa, ca, 아이를 철자하게하십시오. 이니셜 결승과 함께 음절을 읽은 다음 세 개의 전체 음절 (zi, ci, si,
학생들에게이 세 음절은 철자를 쓰지 않아도되고, 전체를 읽을 수 있기 때문에 전체 음절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음절의 "i"는 단일 한 "i"가 아니며, 확장 음, 이니셜 z, c입니다. , s, 소리는 더 오랫동안 읽히고, 음절의 발음은 zi, ci, si입니다. 학생들에게 z ----- zi, c ------- ci s ------ si를 읽게하십시오. 실제 수업 결과는 정말 좋습니다.
물론 단어의 가르침도 매우 중요합니다. 이 텍스트에는 개, 커플, 어린이, 서 등 네 가지 새로운 단어가 있습니다. 나는 많은 학생들이이 네 글자에 익숙하기 때문에 교사를 가르치고, 학생의 학습 방법을 배우지 않았지만, 학생들을 학습의 주인이되게했다. 학생들을 작은 교사가되게하고, 다른 학생들이 읽을 수있게하고, 학생들은 기억할 단어에 대해 말하고, 아이들의 사고를 사용하여 서로에게서 배우며,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효과적으로 자극하고 학생들을 수동 학습자가되게합니다.
2. 부적당 함
중국어 교육은 언어와 인물에 대한 이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이 링크에서, 나는 조금 과실입니다. 예를 들어, 교재에있는 언론, 즉 경례에 나오는 단어들은 아이들이 놀 수있게함으로써 학생들이 단어를 이해하도록 도와 주어야합니다.


제 5 부 : 서커스 가르침의 반영을보고

나는 교실의 도입과 함께 학생들을 동원하여 교실 초기 단계에서 쉬운 학습 상황을 조성하는 것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관심"이 최고의 학습 운전자이기 때문에 학생들은 학습에 대한 열정을 갖고 탐구하려는 욕구를 갖게되며 좋은 학습 상태로 진입 할 수 있습니다. "서커스를 보았습니까? 우리에게 이야기 해주십시오."서커스는 아이들에게 흥미가있어서 학생들은 배우기를 좋아합니다.
커리큘럼 표준은 언어가 매우 실용적인 과정임을 지적하며 학생들의 언어 실습 능력 배양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따라서 교실에서는 가능한 한 편안한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여 학생들이 자신의 의견과 연설을 담대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합니다.
큰 소리로 읽으면서 나는 독서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독서, 독서 및 독서와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 큰 지침을 읽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