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물 요약 > 도덕 교육 사업 요약

국가 도덕 교육 요약


국가 도덕 교육의 요약

우리 학교는 제 18 차 전국 대회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바탕으로 학교의 사상 사업을 강화하고 학교의 안정성을 유지합니다. 우리는 교육과 애국심을 키우는 교육을 강화하고, 사회 전체의 사람들을 교육 할 수있는 좋은 환경을 만들고, 학교의 도덕 교육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 할 것입니다. 첫 학기의 학교 도덕 교육의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조직을 개선하고 도덕 교육의 네트워크를 형성합니다.

학교장은 교장을 팀장으로하고 젊은 개척자 팀 카운슬러를 차장과 담임 선생님으로하여 도덕적 교육 일을 선도하는 그룹을 구성하여 교사와 교사를 가르치는 도덕 교육 팀이 구성되었으며 모든 교사는 도덕적 교육 분위기를 돌 보았다. 도덕 교육은 조직되고, 팀을 구성하고, 도덕 교육의 원활한 발전을위한 조직적 보장을 제공하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째, 지위를 구축하고 도덕 교육의 운반체를 형성합니다.

학교 도덕 교육의 결과를 얻으려면 도덕적 교육 위치를 구축하고 도덕 교육의 운반체를 구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의 도덕 교육은 항상 팀 활동과 사고 수업을 통해 도덕 교육의 주요 채널을 고수합니다.

셋째, 교사의 도덕성 강화

학교에서의 도덕 교육에 좋은 일을하기 위해서는 풍부한 경험과 독특한 방법을 가진 도덕 교육 종사자 팀과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선생님들이 높은 직업 윤리와 훌륭한 선생님 스타일을 갖도록 "중국 소 교사의 직업 윤리"등을 배우기 위해 교사를 조직하십시오. 인생을 사랑하고, 가르치고, 열심히 일하고, 창의력을 발휘하고, 기꺼이 기여할 수 있습니다. 일시적으로 배후에있는 학생들을 포괄적으로 돌보고 돌보며 체벌과 변호를하는 체벌을 방지합니다. 평등하고 민주적 인 교사 - 학생 관계를 구축하십시오.

넷째, 시대에 발 맞춰 개발하고 혁신하며 학교 도덕 교육을 더욱 강화하십시오.

1. 국가 정신을 애국주의 교육의 전 과정에 통합하고 배양하여 그것을 학교 영성 문명 건설의 전 과정에 통합시킨다. 주요 축제와 기념일을 기회로 삼아 전국 정신을 구현 한 국민 영웅 인 청 Chenggong과 Lin Zexu는 애국심을 중심으로 한 단합과 단합, 평화를 사랑하고 부지런히, 용기와 자기 개선의 위대한 민족 정신을 격렬히 장려하고 이월했습니다. "사랑하는 중국, 중국 활성화, 강경 투쟁, 좋은 사회 구축"을 주제로 한 사상 교육 활동의 심층적 인 발전.

2. 학생들의 사상적, 도덕적 구조를 더욱 강화시킨다. "민간 도덕 건설 실시 개요"의 심층 이행. 마오 쩌둥 (Mao Zedong) 회장을 Lei Feng의 동성애 비방을위한 기회로 삼고 그는 시민 윤리를 강력하게 추진했으며 학생들을 학교에서 좋은 학생으로, 집에서 할 수있는 좋은 시민으로 인도하기 위해 "Lei Fengshu Xinfeng 배우기"와 같은 다양한 형태의 도덕 실천 활동을 광범위하게 실시했습니다. 착한 소년.

3. 학교에서의 사상 정치 활동과 도덕 교육의 혁신을 장려한다. 양질의 교육과 인문 교육을 접목하여 캠퍼스 문화 건설을 강화하고 교내 교육과 교외 교육을 병행하여 학생들의 혁신 정신과 실용 능력을 배양 할 것입니다.

다섯째, 진지하게 학교의 안정성과 안정성 유지

1. 교육을 강화하고 타당하고 설득력있는 사상 교육을 실시하는 데 인내하십시오. 교사와 학생의 역 동성을 유지하고 교사와 학생의 학습과 생활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선생님과 학생들에 대한 법률과 규정의 홍보와 교육을 강화하며 교사와 학생의 법과 안전, 자기 방어, 자구심에 대한 인식을 향상시킵니다.

2. 경영진에게 세심한주의를 기울여 캠퍼스 보안에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우리는 양심적으로 "예방, 제거 및 조합 방지"정책을 이행 할 것이며 지도력 교대와 교사 의무 시스템을 준수 할 것입니다.

6. 팀원들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교육을 강화하고 좋은 문명 에티켓 습관을 길러야한다.

1. 학생들은 지식, 소성력, 모방에 대한 열망을 가지고 있으며, 올바른 행동과 도덕성을 형성하는 가장 좋은시기입니다. 교육을 촉진하고 때로는 불규칙한 행동을 교정하는 데주의를 기울입니다. 신입생이 학교에 입학하자마자 기금 모금 행사의 라인업과 경례부터 시작하여 팀 행사를 주선하거나 깃발을 높이는 행사에주의를 기울이고 교육의 효과 성을 보장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단계별로 계획을 세웁니다. 다음과 같은 두 가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 첫째, 수업 강사는 엄격히 관리를 통제해야하며 학생들이 새로운 "초등 학교 코드"와 "초등 학교 일상 생활의 표준"을 배우기 위해 학생들을 구성하여 "디제이 규칙"을 읽고 이해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둘째, 학교는 학생들의 행동을 규제하기 위해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교육을 결합했으며, 젊은 선구자의 간부들은 매주 불규칙한 검사를 실시했으며, 방송을 통해 적시에 칭찬하고 비난했습니다. 성적은 성적, 수업 및 수업으로 등급이 매겨지고 검사 및 평가의 결과는 수업 평가 내용에 포함됩니다.

2. 어린이 및 청소년의 연령 특성에 따라 학교는 다 채널, 다방면 및 다방면을 통해 학생들에게 사상 교육을 실시하고 활동을 가르칩니다. 학교는 선생님의 날, 국경일, 더블 나인 페스티벌 및 젊은 개척자의 활동, 국기 아래에서의 연설, 노인에 대한 애도, 새로운 팀원과 같은 활동을 통해 학생들 사이에서 애국심 교육을 실시 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사용합니다. 조국에 대한 사랑을 키우고, 사람들을 사랑하고, 고향을 사랑하며, 조국을 건설하고 고향을 건설하는 높은 야망을 구축하십시오.

3. 국기, 연회, 비행대 활동 및 안전 교육 특별 보고서에 의거하여 미성년자 보호법과 청소년 신상 율 법을 공부하도록 학생들을 조직하십시오. 모든 사람의 법적 개념과 교통 안전 개념을 강화하고, 안전한 법 인식과 교통 안전 의식을 기르고, 학생들이 법을 배우고, 법을 알고, 법을 이해하고, 법을 준수하고, 사용하도록합니다.

도덕 교육은 힘들고 장기적인 과제이며, 지속적으로 성과를 달성하면서 지속적으로 경험과 교훈을 정리하고 새로운 방법과 새로운 도덕 교육 방법을 끊임없이 모색하고 교육의 효율성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국가 도덕 교육의 요약

이 학기는 도덕적 교육 작업 계획의 시작에 따라 초등 학생의 일상 행동 표준 교육을 출발점으로하여 학생의 일상 행동 표준 교육을 기반으로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및 도덕, 행동 규범 및 예절 일상 교육을 강화하고 " 효과적으로 도덕 교육을 실시하고, 캠퍼스 문화 건설에 초점을 맞추고, 다양한 형태의 주제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여 학생들이 배우고, 배우고, 배우고, 배우고, 운동하고, 미학을 배우고, 행동, 일일 예절, 도덕을 배양하도록 노력합니다. 좋은 세대, 정신적으로 건강하고 혁신적인 사람들의 새로운 세대. 주로 다음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첫째, 도덕 교육 팀 구성에 중점을두고 도덕 교육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십시오.

1. 반 교사의 작업을 강화하십시오. 학교 시작과 동시에 교사는 작업 계획을 작성하고 수업 관리를 계획하고 수업 교사의 월간 작업을 요약하고 다음 작업 단계를 준비하고 학기말에 작업 요약을 작성해야합니다. 수업 교사의 작업 평가는 학교 검사에 따라 매월 실시됩니다.

2. 도덕 교육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계급 문화 건설과 계급 관리를 주제로 한 학급 교류 경험 회를 개최했다.

3. 젊은 개척자의 젊은 간부 선발과 훈련에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그들은 매달 정기적으로 훈련을받으며 교사의 작은 조력자가되어 학생들의 설득과 라디오 방송국 관리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주회는 그들의 가치에 존재하는 문제에 대해 수정하고 요구할 것입니다.

4. 젊은 개척자의 지위를 강화하십시오. 이번 학기는 캠퍼스 라디오 방송국의 건설을 강화하고, 국기 아래에서 연설을 사용하며, 모든 수업의 칠판을 사용하여 학생들을 교육합니다. 젊은 개척자 에티켓 팀의 이미지를 강화하십시오.

5. 학부생 관리 강화

가난한 학생들을위한 도움과 교육의 변화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이번 학기에 각 반은 수업의 실제 상황을 결합하고 학생들에게 도덕적 교육을 돕고, 도움과 교육 기록을 세우며, 가르치고, 돕고 가르치는 상황을 기록하고, 인내심으로 사랑으로 그들을 돌보는 데 도움이되는 구체적인 수단을 세울 수 있습니다 그 (것)들을 확률 화하고 새싹에있는 몇몇의 문제를 삭제하는 것을 시도하십시오. 도덕 교육부 (Department of Moral Education)는 학생들의 주요 문제에 일대일로 초점을 맞추고 학교의 학부생 및 편부모 가정의 자녀를 대기시키고 교사와 조치 쌍을 구현하며 교육 변화에 대한 책임 의식을 강화하는 등 많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둘째, 이번 학기의 행동 규범 교육은 계속 강화되고 있습니다.

행동 규범 교육을 시작으로 학생을 주체로 삼아 현대인의 의식으로 모든 학생들을 양성합니다.

1. 윤리 강령 및 강령 개발에 대한 노력. 예의와 예절, 청결, 학습 습관, 음식과 안전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학년 초에 학교의 학생들은 "개업 의사 코드"와 "일상 행동 기준"에 집중되어 학생들은 라디오 방송국에 의해 홍보되었습니다.

2. 정기 검사 및 평가를 준수하십시오. 평가를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점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청소 및 유지 규율, 두 작업 평가의 초점을 확인합니다. 학생 검사의 "3 가지 평가"는 매일 게시되며 3 가지 평가의 모바일 적기는 매주 배포됩니다.

3. 계급 체계의 구축을 강화했다. 수업의 상황에 따라 "수업 규칙"과 수업 평가 계획이 공식화되어 교실의 눈길을 사로 잡는 장소에 게시되었습니다. 각 클래스는 효과적인 클래스 규칙과 교실 루틴, 정교한 클래스 관리를 수립하고 각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4. 계급 문화를 구성하면서 계급 성격을 강조하면서 계속해서 훌륭한 직업을 수행하고 계급위원회 보고서가 정기적으로 대체되었다.

5, 안전 교육은 경보 벨을 길고, 종종 끊임없이 만들었습니다. 복도 및 단체 교육 체제에 충실한 학생들의 학급 간 활동 감독을 강화하고 교통 안전, 식품 위생 및 안전 교육 분야에서 우수한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6, 예비 팀 교육, 노래 팀 노래, 젊은 조상 에티켓 지식을 가르치고, 팀에 합류하기 위해 1 학년 신입생을 조직하고, 젊은 개척자의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셋째, 주제에 대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고 특성으로 성장합니다.

젊은 선구자 팀 작업자는 기회를 포착하고 분위기를 조성하며 젊은 개척자의 활동을 창의적으로 계획하고 생동감 넘치고 활기찬 형태로 월별 활동 테마를 설정하여 플레이어가 자신의 지식과 활동 능력을 더욱 넓힐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추가 개선. 본교의 교수진은 주로 다채로운 활발한 젊은 개척자 활동 개발에 종사하며 팀의 활동과 다양한 팀 활동을 기반으로합니다. 그 해의 주요 노선이 있고, 달과 달의 주제, 활동은 매일이며, 교육은 어디 에나 있습니다. "라는 원칙에 입각하여 학교의 일에있어서 젊은 개척자의 역할이 충분히 활용됩니다.

내 활동으로 문명화 된 예의 범절을 수행하십시오.

1. 현재 학기에 우리 학교는 학생들의 정규 교육, 특히 문명적이고 예의 바른 교육을 지속적으로 강화 해 왔으며 새로운 초등 및 중등 학교 코드와 초등 학교 학생들의 일상 행동 기준에 따라 수업 교육과 자체 교육이 주요한 항목입니다. 라디오 방송국은 또한 "문명화 된 지식"섹션을 일주일에 세 번 추가했습니다.

2. 설득 팀은 매일 학교 구석 구석에있는 학생들의 미개한 행동을 교정하여 학생들이 좋은 행동 습관을 개발하고 훌륭한 교육 결과를 얻도록 돕습니다.

3. Yaxing 교육 활동을 계속 수행하고, 국기 아래에서 연설을 사용하고, 팀 회의, 아침 회의 및 기타 교육 직책을 수행하여 학생들을 교육하고, 행동을 표준화하며, 학생들의 문명화 된 습관을 크게 변화 시키십시오.

안전 보건 교육 실시

교육국의 보건 및 안전 교육과 관련하여 우리는 학생들에게 보건 및 안전 교육에 관한 좋은 교육을 제공 할 것입니다.

1. 반 교사 회의를 열고, 건강 교육에 대한 다양한 검사를 준비하고 실시하며, 학생들의 건강 교육 지식의 숙달을 감독하십시오.

2. 라디오 방송국을 사용하여 관련 지식을 알리고 "삶을 소중히하고 건강에 관심을"라는 주제의 칠판을 실행하십시오.

수업 문화 건설을 수행하고 적극적으로 학술적 캠퍼스 만들기

이번 학기는 계속해서 심화 된 수업 문화 건설을 수행하고 학교 작업 포인트에 따라 학술적 캠퍼스를 적극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1. 따뜻한 수업 의미를 만드는 것은 모든 사람들이 수업 분위기, 교실 수업 환경, 자기 심리학 환경 및 교실 재료 환경 구축의 네 가지 측면을 주로 포함하는 "따뜻한 교실"을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전 학기의 작업을 토대로 우리는 조심스럽게 경험을 요약하고 창조 활동을 이끌 기위한 실제적이고 실현 가능한 조치를 제시했습니다. 교실이 진정으로 학생들의 "집"이되도록 교실을 배치하십시오.

2. 계급 문화 건설 교류를 적극적으로 수행한다. 아침 모임 시간을 사용하여 각 반원이 반 수업 문화 구성 특성을 교환하고, 서로의 상호 평가에서 배우고, 수업 문화 건설이 계속 깊어 지도록하십시오.

지난 6 개월 간의 도덕 교육을 되돌아 보면, 성공과 좌절이 있습니다. 앞으로 학교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도덕적 교육의 효과적인 방법을 모색하고, 학생들의 연령 특성에 맞는 도덕 교육의 내용을 정하고, 도덕 교육 목표 시스템의 방향과 타당성을 최대한 발휘하고 도덕 교육의 발전을 도모 할 것입니다. 도덕 교육의 효과가 지속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우리는 모든 교사와 학생의 공동 노력을 통해이 작고 문명화 된 캠퍼스에서 도덕적 교육의 꽃이 더욱 아름답게 피어나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국가 도덕 교육의 요약

이번 학기 학교 도덕 교육 사업에서 교육부는 학교의 중심, 사람 중심, 끊임없이 도덕 교육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개발하고, 도덕 교육의 전반적인 이익을 극대화하고, 학교 도덕 교육의 전반적인 효과를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학교의 현실성과 결합하여 도덕 교육 팀 구성 강화, 도덕 교육 관리 심화, 도덕 교육 활동 공간 확대, 학교 도덕 교육의 적절성 및 효과 성 제고를 위해 학교 도덕 교육 사업의 지향, 동기 부여 및 보증 역할을 반영하고 이번 학기 실현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도덕 교육 목표의 요구 사항은 어떤 결과를 성취했다. 도덕 교육의 현재 상황은 다음과 같이 요약된다.

첫째, 도덕 교육 팀의 구성을 강화하고 도덕적 교육 팀의 전반적인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더 많은 그램의 선박 "summary king-zongjiewang"

도덕 교육 리더십 팀의 핵심 역할을하십시오. 도덕 교육 활동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도덕 교육의 관리 메커니즘을 완성하기 위해 교장은 전반적인 책임을지고 책임자는 책임자이며 교사는 구체적으로 체포되며 교장 룸 디렉터 시스템 - 학급 교사의 3 단계 일상 관리 시스템이 구현되어 다양한 부서와 긴밀한 협조 체제를 형성합니다. 감독, 수업 교사 및 교사가 공유하는 종전적으로 연결된 도덕 교육 시스템. 도덕 교육 리더십 팀의 구성원은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기", "사람들을 봉사하는 것"및 "사람들을 관리하고 교육하는"것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모든 구성원이 학교에서 새로운 도덕 교육 방법을 적극적으로 탐구하도록 이끌 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도덕 교육 팀의 건설, 특히 계급 지도자의 건설을 강화하는 것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매 학기마다 주 4 회 회의, 매주 학급 교사 회의, 학기당 1-2 회 교사 경험 교환 세션, 학기마다 학부모 회의가 열립니다. 수년 동안 우리는 주제 강습회를 통해 강사가 실제로 서로 배우고 함께 발전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활동을 관찰했습니다.이 활동의 ​​장기적인 발전으로 학교 수업의 질이 크게 향상 될 수있었습니다. 관련 경험 기사 및 경험 소개를 학습하여 수업 교사의 작업 능력을 향상시키고 교육국이 주최하는 선생님 수업의 고등 교육 수업에 참여하도록 수업 교사를 구성하고 수업 교사의 전체적인 질을 높이기 위해 정기적으로 수업이 정기적으로 개최됩니다. 상급자가 요구하는 서류 및 과제는 시간 안에 제출되며 교사의 인터넷 사용 능력은 증가하고 있습니다.

둘째, 캠퍼스 문화 건설을 강화하고 사람들을 교육하기위한 환경을 최적화하십시오.

1. 선전 포지션을 조심스럽게 마련하십시오. 포스터 나 선전 칼럼과 같은 문화적 지위의지도와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여론을지도하는 동안 우리는 주제를 강조하고 사진과 텍스트를 구현하며 선전과 교육 기능을 충분히 발휘해야합니다.

2. 교실 레이아웃을 표준화하십시오. 각 반의 레이아웃은 각 반의 특성을 반영하고 생기 있고 깨끗하며 우아하고 건강하며 문명적이고 영감을주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3. 다양한 기념 행사를 선전 포지션으로 활용하고, 학생들이 자신의 개성을 발휘할 수있는 포지션을 구축하고, "이상에 눈을 돌려 미래를 기대한다"라는 주제로이 프로그램을보다 다채로운 색으로 꾸미고, 박수.

4. 적극적으로 아름다운 환경과 우아한 캠퍼스 문화와 함께 "학교 캠퍼스"과정을 촉진하여 사람들에게 학교 환경 교육의 역할을 수행하는 힘을 주며 ​​"모든 시간에 교육을 받으면 감염됨"을 창출합니다. 도덕적 교육 환경. 우리 학교는 게시판, 칠판 신문, 라디오 방송국 등과 같이 건전한 교육 위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학교는 오랫동안 기자 회견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왔으며, "말하기"는 우리 학교의 특징을 형성했습니다. 이러한 활동은 학생 참여의 본질, 교육 목적의 질 및 교육 형태의 다양성을 완전히 반영하여 학생들이 자신의 정서를 키우고 개성을 향상 시키며 그러한 교육 환경에서 학생들의 실용적인 능력과 혁신 정신을 개발할 수 있도록합니다.

셋째, 학생들의 사상 및 도덕 교육을 강화하고 교육을 발전시킨다.

1. 교육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도덕 교육 활동을 풍요롭게하십시오. "학생들의 행동 강령"과 "초등 학교 학생들의 일상 행동 기준"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실행하십시오. 동시에 문명화 된 에티켓 교육, 법률 교육, 안전 교육, 보건 지식 교육 등이 심도있게 진행되었습니다.

2. 계급 문화 건설을 강화한다. 수업 교사에게 적극적으로 생각하고, 수업 체계, 수업 스타일 및 학습 스타일을 강화하고, 좋은 분위기를 만들고, 수업 이미지를 만들고, 수업 특성을 추구하고, "문명 수업"을 위해 노력합니다. 각 학급의 학습 정원 배치는 수업 특성, 표준 및 실습, 교육을 강조하기 위해 노력하며 선량한 사람들과 좋은 것들이 기록됩니다.

3. 학부생의 교육과 변화를 강화한다. 도덕 교육부는 모든 학급에 학부생의 변화를위한 계획을 수립해야하며 상황을시기 적절하게 이해하고 수업 교사가 개별 학생의 업무를 지원할 수있는 조치를 취합니다.

4.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학기 중에 우리 학교는 "문명 초등 학생을위한 노력"과 "체조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홍보, 수업 평가, 학교 선택 등의 활동이 끝난 후, 수업은 문명화 된 초등 학생들을 선택하고 학급 집단을 획득했습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열정적 인 [FS : PAGE] 사랑의 학교 열정을 사랑하게됩니다.

넷째, 도덕 교육의 채널을 확장하고 "3 대 1"교육의 장점을 활용하십시오.

부모 학교를 운영하고 가정과 학교 간의 접촉을 개선하십시오. 우리는 매 학기마다 학부모 면담을 열어 강의 듣기와 강연을 통해 부모의 학교 활동을 풍성하게합니다. 학부모 참여율은 70 % 이상입니다. 동시에 전화 연락, 가정 방문, 부모와의 정기적 인 의사 소통을 주장하고, 효과적인 교육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며, 가정과 학교 간의 연결을 촉진하고, 사교육의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우리 학교는 양육 교육에 중점을두고 학부모위원회와 학부모 학교를 설립하고 학교 교육과 양육 교육을 일관되게 유지하기위한 활동을 정기적으로 실시합니다. 학부모 학교를 통해 학부모는 학생들의 기본 상황, 학교 발전 계획, 학생들의 요구 사항 및 학부모 님들의 희망에 대해 알게됩니다. 부모님과 학교가 긴밀히 협력하여 자녀를 올바른 방식으로 교육하기를 바랍니다. 학부모 교육의 효율성을 높이고 학부모에게 잘못된 교육적 아이디어와 교육 방법을 변경합니다.

문제

1. 모든 구성원을 교육하는 측면에서 교사의 중요성을 개선해야합니다.

2. 학부모의 교육 개념을 업데이트해야하며, 사회, 가족 및 학교의 조합을 강화해야합니다.

3. 학생들의 정신 건강 교육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이고 학생들의 마음과 몸의 포괄적이고 조화로운 건강한 발전을 촉진 할 필요가있다.

향후 작업 계획

1. 교사의 도덕성 구축을 강화하고 모든 직원을 교육한다는 개념을 강조하며 모든 교사의 교육적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며 진정으로 모든 사람들의 교육에 봉사하고 모든 방식으로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합니다.

2. 도덕 교육 연구를 강화하고 새로운 상황 하에서 도덕 교육의 적절성, 적시성 및 효과 성을 탐구한다. 도덕 교육 주제의 연구를 강화하고, 교육 관리 수준을 더욱 향상 시키며, 연구 결과를 적시에 학교 교육에 적용한다.

3. 계속해서 선생님의 일에 좋은 일을하고 좋은 교육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모든 선생님의 교육 관리 사상을 선생님으로 삼아 모든 선생님이 "초등 학생들의 일상 행동 기준"과 학교의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공동으로 교육하고 양성 할 수 있도록합니다. 엄격한 요구 사항과 높은 기준으로 학생 조직의 규율을 강화하십시오.

4. 학교 도덕 교육 선도 단체는 원래의 업무 경험을 바탕으로 학교의 실제 상황에서 진행하여 지속적으로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도덕 교육을 새로운 차원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앞으로 우리 학교의 도덕 교육 활동에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문제를 결합하고, 어린이와 청소년의 연령 특성을 결합하고, 교육 이론 연구를 강화하고, 교사의 과학 연구 의식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도덕적, 지적, 미학적 발전의 토대자를 양성해야합니다. 후계자는 지칠 줄 모르고 일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