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물 요약 > 도덕 교육 사업 요약

2014 계급 도덕 교육 사업의 개요


수업 도덕 교육의 개요

  새로운 학년도, 새로운 학기, 새로운 시작, 새로운 환생, 그리고 짧은 학기의 성장, 나는 많은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 학기의 시간을 되돌아 보면, 후회와 후회가 있으며 나는 번성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는이 학기의 연구를 간단히 요약 해 보겠습니다.

먼저, 새로운 클래스 관리 모드를 구현하고, 학생들이 스스로 관리 할 수있게하고, 학생들에게 자신을 보여줄 무대를 제공합니다.

좋은 습관은 교육을 개발하는 것이며, 교육을 개발하는 것은 처음부터, 매일부터 작은 것으로부터 시작하는 것입니다. 새 학년 초에 클래스 학생들을 성적에 따라 8 개의 그룹으로 나누는 새로운 클래스 관리 모드를 구현했습니다. 각 그룹의 최고 점수는 팀 리더이며 팀의 연구, 활동, 노동, 징계, 건강 등을 담당합니다. 팀 리더는 팀을 관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수업은 매우 안정적이었고 학습 상태는 좋았으며 관리 시스템은 매우 효과적이었습니다. 저는 학생들이 자신의 수업을 관리 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줍니다. 저는 이것이 수업 교사에게 가장 높은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수업위원회의 책임 체계를 실천했으며, 반원들에 의해 민주적으로 선출되었고, 경쟁에서의 능력을 키웠으며, 주관적 인상으로 수업 교사의 임무를 파기하고 결과에 관계없이 선거 제도를 시행했다. 높거나 낮은 그들은 지도력과 조직력이 있으면 선거와 민주적 선거에서 승리 할 수있다. 이런 식으로 어느 정도까지는 캠퍼스에서의 이론과 실천 사이의 심각한 단절의 단점을 보완하고 새로운 시대의 고등학생들의 심리적 요구를 충족시킨 후 수업의 전반적인 경쟁 의식을 동원합니다.

수업 선생님의지도하에 캠페인에 의해 제작 된 학생 간부들이 점차 수업 관리에 더 익숙해지고 학업 성취도가 향상되었으며 학업 성취도가 개선 되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학생 간부가 진정으로 다른 학생들의 모델 리더가되어 감에 따라 수업의 응집성과 구심력이 강화되고 학생들의 노력이보다 분명 해지고 수업 분위기가 좋아졌으며 수업 선생님이 "생산 선장"상황을 없애고 집중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연구 교육.

둘째, 반 교사는 좋은 사람이되고, 일을하는 법을 배우고, 자격을 갖춘 고등학생을 양성하는 등 학생들을위한 모범을 보여줍니다.

나는 반원들이 나처럼 나에게 가져온다면, 나는 그것이 가짜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반 교사의 말과 행동은 학생들을위한 가장 직접적인 교재이다. 학생들은 반에서 자신의 반 교사를 모방하고 말과 행동으로 반 교사가된다. 비교하기. 그러므로 학교 시작과 더불어 나는 모든 일에 큰 관심을 기울 였고 학생들에게 좋은 모범을 보이고 학생들에게 행동하는 법,하는 법을 배우는 법, 자격을 갖춘 고등학생을 가르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우선, 나는 가르치는 일을 신중하게 끝내고, 교재를 신중하게 연구하고, 학생들의 학습의 기본 상황을 분석하고, 적성과 목표에 따라 학생들에게 가르쳤다. 또한 교습과 관련된 일부 특별 자료를 검토하고 교실 내용을 풍부하게하며 중국어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를 자극합니다. 수업 중에 모든 지식 항목을 잘 이해하고 가르 칠 때 질문을 설명하고 학생들을 명확하게 설명 할 수 있으며 학생들은 열심히 일하는 수업 교사임을 깊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이유가 없습니다. 열심히 일하지 마십시오.

둘째, 학생들을 관리하면서 엄격한 요구 사항에주의를 기울입니다. 학기가 시작된 이래로 나는 늦지 않고 일찍 떠났고, 나는 자습, 수업 및 자습에 시간을 맞추어왔다. 나는 모든 것을 제 시간에 말했습니다. 학생들은 수업 강사가 자신에게 엄격하게 질문 할 수 있음을 알게되고 더 엄격하게 자신에게 질문하고 수업 선생의 배치를 따르며 학교 규칙 및 규칙을 준수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학기는 질병이나 휴가 이외에 학급 학생들이 징벌되거나 결석 한 적이 한번도 없었으며 학급도 매우 안정적이었으며 학업 성취도가 매우 좋았습니다. 열심히 일한 것이 헛된 일이 아니 었습니다.

셋째, 민주주의를 촉진하고 모든 분야를 동등하게 대우하며 훌륭한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좋은 수업은 수업의 전반적인 상황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수업 구성에서 나는 항상 수업 구성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모든 학생에게 엄격하게 요구하며 훌륭한 수업 스타일을 형성합니다. 학생들은 선생님 들께 감사하고 성과를 얻을 기회를 가지기를 원하며 강한 동기 부여와 자존심을 가지고 있으며 요즘 학생들은 특히 민주주의에 중점을두고 이러한 특성을 파악하고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을 결합합니다. "학생, 학생, 모든 학생들의 슬로건은 모든 학생을 동등하게 대우하지만, 평등은 "모든 것이 적합합니다"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좋은 성적을 가진 학생들이 더 열심히 일하게하고, 학생들의 자부심을 유지하고, 자신의 것을 발견하도록 격려합니다. 강점과 강점, 자신감을 키우고 학업 성취도를 높이고 중급 학생을 돌보며 필요에 따라 도움을줍니다. 저는 학생들에게이 수업에서 평등하다는 것을 말했고, 당신은이 수업의 주인입니다. 당신은 제안을하고이 수업의 건설에 기여해야합니다. 모든 활동에서 긍정의 확인, 부정의 부정, 학생 매우 긍정적입니다.

이미 성년기에 접어 든 고등학생들은 자신 만의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지만 아직 미성숙하고 올바른 지침이 필요하기 때문에 학생은 엄격한 단어로 엄격하게 요구하고 엄격하게 학생의 학습 습관을 요구해야합니다. " 엄격함은 엄격한 것이며, 억압을 의미하지 않으며, 강제로 또는 교사의 정체성으로 학생을 억압하지 않으며, 엄격하지 않으므로 학생들이 당신을 인정하고 마음 속에 사랑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다른 가정에서 생활하며 자신의 특별한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기본 상황을 이해하고, 특히 부모가 아닌 부모, 이혼하고 이혼 한 학생을 돌보지 만 돌보는 것은 아닙니다. 학생들의 가족 환경은 관리, 사랑과 학위를 위해 특별하고 편안한 편이며 학생들이 건강하게 자라게합니다. 또한 학생들이 실수를했을 때 나는 친척에 대한 성찰을 한 번도 한 적이 없으며 주로 설득 교육에 의존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삶과 가치관, 세계관에 대한 전망은 아직 미숙하고 자존심이 특히 강합니다. 영적 리더십의 역할.

인센티브는 학생들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되며, 수업 구성시 지식 측면에서 다른 사람들보다 뛰어나고 품질면에서 뛰어나다 고 주장합니다. 전자는 경쟁 정신을 고취하고 학업 성취도를 높이기 위해 의도 된 것이며, 후자는 치열한 경쟁에서 항상 마음의 건강 상태와 좋은 심리적 품질을 유지하고 따라서 학습과 우수성의 전체적인 품질을 형성하도록 심리적 품질을 강화하기위한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을 능가 할 수있는 사람은 누구나 인정받을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우리 반의 "작은 별"에 대한 좋은 소식을 인쇄하고 더 큰 발전을 이루기 위해 자신의 강점을 충분히 발휘할 것을 권장합니다.

위의 세 가지 측면은 새 학년도와 새 학기에 대한 저의 직장 경험입니다. 많은 일을하고 있고 일하는 방식이 다릅니다. 상황과 과제가 바뀌고 있습니다. 나는 열심히 일하고 실제로 탐구하고 요약 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방법과 경험으로 수업 관리 수준이 새로운 차원으로 높아졌습니다.

평범한 학생들, 열악한 성적, 가난한 행동, 느슨한 것, 규칙 없음, 그러나 감정은 매우 풍부합니다. 나는 사랑을 가져오고, 그들에게 다가 가며, 학생들은 저처럼 제 수업처럼 저를 들어요. 수업 안정성, 강렬한 학습 분위기 및 수업의 목적을 달성하십시오.

수업 도덕 교육의 개요

  역동적 인 시스템으로서 도덕 교육 과정은 발전과 변화의 과정이며, 교육자들이 교육에 동의하고 교육자가 기대하는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 인 과정을 형성하도록 고무시키는 영향을주기 위해 사회가 요구하는 도덕적 규범을 사용하는 과정이다. 도덕 교육 과정에서 지식, 사랑, 행동의 단합 만이 달성되어 예상되는 도덕 교육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지식, 사랑과 행동은 서로 관련이 있고, 서로 영향을주고, 서로를 촉진하고, 서로를 변화시킵니다. 일반적으로 "지식"의 배양이 기초이며, "걷기"의 실현은 열쇠와 상징이며, "사랑"은 중개자와 촉매제 역할을합니다. 그러므로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 인 성격의 배양은 "이성의 마약, 정서와 행동, 인내심의 인도와 행동"과 네 가지 요소의 통일되고 조화로운 발달을 촉진해야합니다.

이데올로기와 도덕 교육의 과정을 고려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학급 회의 나 팀 활동에 의해 옹호되는 것과 제한된 것, 금지되는 것을 적극적으로 홍보 할 필요가 있지만 자연스럽고 조화로운 환경을 조성하고 학생 스스로에게 영감을 줄 수있는 기회를 포착해야합니다. "내부 스트레스"와 도덕적 감정은 또 다른 문제입니다. 학교에서 교실은 학생들이 사상 및 도덕 교육을받는 주요 장소입니다. 여기에있는 선생님들, 특수 학급 활동을하는 선생님들, 상황에 따라 다양한 교육적 기대치를 달성하기 위해 학생들의 성격과 심리적 특성에 기초한 학문 분야의 교육적 요소를 탐구하는 학급도 있습니다. 그러나 학생의 "주 수요는 내재화의 원동력"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기 때문에 사회의 첫 번째 표준을 학생 자신의 품질에 내재화하는 방법에 대한 연구만으로 충분하지 않으며 교육의 일부 측면이 취약하다는 점도 주목해야합니다. 무딘. 그러한 긍정적 인 교육 상황에서 학생들이 스스로를 놓아주는 것이 때때로 어려울 때가 종종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의식의 첫 번째 수동적 수령자입니다. 학생들이 그 사건에서 말하기를 준비하더라도, 종종 지금 말씀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마음의 내적 감정은이 형성이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습니다. 사실, 학생들의 영혼에 실제로 닿는 교육은 종종 드러내지 않습니다. 놀이터 에서뿐만 아니라 수업 사이의 10 분간, 그리고 미리 준비되지 않은 가장 자연스러운 삶과 상황에서도 일어납니다. 따라서 감정적 인 교육은 도덕 교육 종사자가 학생들의 마음을 열게하는 시작이며, "알면서" "중재"하는 중개자이자 촉매제입니다.

감정적 인 사랑

감정의 중요한 특징은 그것이 감정적으로 감정적으로 전염된다는 것입니다. 즉, 특정 시간과 범위 내에서 감정은 다른 사람들을 감염시켜 동일하거나 연관된 감정을 갖게합니다. 새롭게 구성된 98 레벨 홍보 강좌, 두 명의 여학생은 작은 일 때문에 말다툼을하고 반대 방향으로 맹세하여 수업에서 큰 소동을 일으킨다. 그 후, 나는 임의로 50 개의 보드를 때 리거나하지는 않았지만, 상황을 진정시키고 이해할 수있는 당사자들을 찾고 있었고, 나는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테마 수업 모임을 가질 생각이다. 학생들은이 그룹을 경쟁 단위로 사용하여 학생들이 듣고 싶어하는 노래, 암시, 속담, 유명인의 유명한 단어 및 기타 항목을 정리합니다. 대회는 "단결, 우정 및 애정"에 중심을두고 있습니다. 참여하십시오. 활동이 절정에 이르렀을 때, 나는 칠판에 "너와 나, 그리고 그와 큰 가족"이라는 단어를 썼다. "사랑과 사랑"의 노래가 테이프 레코더에서 나오고 다시 한 번 전체 수업을 일으켰다. 감정적 인 공명. 박수 갈채로 두 학생은 무대에 올라 섰고 네 손을 단단히 묶었습니다.

이 학급 모임을 통해 학생들은 서로에게 "관대"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단합과 결합을 통해서만 수업의 "큰 배"가 성공의 다른면에 성공적으로 도달 할 수있었습니다. 더욱이 집단적 응집력을 향상시키고 연합적이고 상향적인 계급 스타일을 형성했다.

교육하고 교육하기 위해

우리는 단순히 학생들을 가르치는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단순히 추론 대신 보호 관찰을 사용함으로써 학생들이 원칙적이고 깊이있는 도덕 감정을 갖게하는 것도 어렵습니다. 이것이 바로 "지식의 깊이가 깊고 사랑이 끊어지는"이유입니다. 따라서 교사는 학생들의 도덕적인지 능력을 향상시켜 무엇을해야하는지, 왜 그렇게해야 하는지를 알도록 집중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올해 5 월 유고 슬라비아 주재 중국 대사관 폭파 사건에서 일어난 유혈 사태로 전세계 중국인들이 분개했다. 나는이 기회를 통해 학생들이 TV를보고 관련 뉴스를 수집하고 애국적인 열정을 자극하며 "중국 사람들은 괴롭히지 않는다"는 강한 목소리를 발표했습니다. 동시에, "뒤쳐지기"에 대한 진실을 깨닫게하고 실용적인 행동으로 미국의 잔학 행위를 부정하기 위해 "중국의 부상에 대해 읽도록"동기를 부여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학생들이 애국심을 가지고 살과 피를 교육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즉,인지가 풍부할수록 합리성이 깊을수록 감정은 더 깊어집니다.

상황을 알리기 위해

감정의 또 다른 특징은 실용성입니다. 실습은 정서적 형성과 변형의 기초이며, 또한 감정적 발달을 동요시키는 원동력입니다. 따라서 감정적 인 교육은 실습에서 출발해야하며 실제로는 학생들의 실습이 많을수록 학생들의 감정이 깊어지고 감정이 깊어지면 의식적 행동을 실천하고 형성하려는 자세가 커집니다.

"사랑과 헌신"활동에서 학생들은 돈을 기부하고 사랑을 헌정했습니다. 많은 돈이 없지만, 중국인 해방의 원인으로 태어나고 죽은 사람들에 대한 중국 청소년의 경외심과 애국심과 국가에 대한 사랑의 고귀한 감정을 반영합니다.

이 활동에서 일부 학생들은 항상 선생님 앞에서 비판을 받았다는 점을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 작은 트릭이지만 도움의 손길을 빌려주기도합니다. 이 원조는 물론 영웅에 대한 존경심에 기인합니다. 그러나 원조에서 그들은 그것을 깨닫지 못하고 행복한 것을 얻지 못합니다. 그들 자신은 그것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으며, 그 순간에 그들의 영혼은 매우 소중합니다. 나는 기회를 포착하고 애국심의 의미에 대해 이야기하고 고귀한 것에 대해 이야기함으로써 학생들이 헌신으로부터 자신의 영의 즐거움을 누릴 수있게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전체적인 교육 과정은 조화되고 조화로 우며 감동적이며 정서적 인 분위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즉, 학생들은 주위 세계에 관심을 기울일뿐만 아니라 열린 마음으로 도움을받을뿐만 아니라 자신을 관찰하고, 내면의 세계를 이해하며, 영적 힘을 사용하여 자신을 더 좋고 더 완벽하게 만듭니다. 그들은 정말로 성숙하고 성숙한 사람이됩니다. 교사의 책임 중 하나는 기회를 포착하고, 외부 교육에 대한 학생들의 영향력에 대한 최상의 수용 지점을 찾고, 사람들을 교육하고, 마지막으로 지식, 감정 및 행동을 통일하는 것입니다.

수업 도덕 교육의 개요

첫째, 활동을 확장하여 계층 응집력을 강화합니다.

그냥이 수업을 받았다, 쑤는 분명히 클래스의 응집력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느낄 큰 클래스입니다, 학생들은 충분히 자신감이 현상을 가지고 충분히 의식이없는 단결되지 않았습니다. 이 문제에 직면하여 수업의 응집력을 높이는 방법에 대한 토론 이벤트를 진행하여 "일이 인위적이며 참여에 집중"하고 영감을주는 이야기를 이해하는 진리를 이해합니다. 이 활동은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책임 의식과 열정을 자극했으며 학생들이 자신감을 쌓을 수있게했습니다. 이 학기에는 학생들이 주위의 모든 작은 것들로부터 시작하여 좋은 행동 습관을 형성해야합니다. 정기적 인 격려와 감사를 통해 학생들의 동기 부여와 자신감이 자극되며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의식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깃발 쌓기 모임이든 자율 학습이든, 학생들은 더 훈련을 받고 의식적으로 수업의 집단적 이미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의 취미와 학교의 과제를 결합하여 "카드를 만드는 팀", "교실 신문 디자인"클래스 펜 및 단어 경쟁 등 학생들이 관심있는 여러 가지 수업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게임에서 공을 던지고 건너 뛰는 대회를 통해 학생들은 "단결은 힘이며, 끈기는 승리이며, 끝까지 유지하면 진정한 승리를 이룰 수 있습니다."이러한 사실을 바탕으로 모든면에서 학생들의 능력이 개선, 이러한 집단 활동은 또한 학생들이 스스로를 형성하고 계급 응집성을 강화시키는 중요한 수단이되었습니다.

둘째, 수업의 정기적 인 관리에 중점을 둡니다.

학교가 시작될 때, 나는 수업의 나쁜 상황에 따라 학교 수업을 공부하기 위해 학생들을 조직하고 수업의 목표에 따라 수업의 규칙을 만들었습니다. 시행 당시, 나는 서로를 감시하고 감독하고 규율 준수 모델을 수립하고 규율에 대해 자랑스러워하며 징계 위반을 부끄럽지 않는 훌륭한 수업 스타일을 형성하도록 모든 사람을 동원했다. 반의 정기적 인 관리에서, 그것은 또한 계급 영예와 불명예의 설립을 중요시하며, 계급 간부들의 지원과 훈련을 중요시한다. 계급 간부를 보유함으로써 계급 간부들은 자신의 질을 향상 시키도록 권장되며 단단하고 단합 된 동급생을 연구하고 모범을 보이며 담대하게 일하고 격렬하게 요구하며 작업 방법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매주 학급 회의를 통해 수업 상황을 요약하고, 작업 방법을 안내하고,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줍니다. 다른 학생들은 종종 학생들과 대화하고, 학생들과 의사 소통하며, 학생들의 생각, 학습 및 생활 여건에 따라 효과적으로 학생들을 목표에 맞게 교육하고 수업을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합니다. 또한 학부모와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전화 홈 방문 및 학교 뉴스 레터를 통해 학부모와의 연락을 유지함으로써 처음으로 학생들의 최근 성적을 이해하고 교육에 좋은 일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셋째, 자체 관리를 구현하고 관리 능력을 배양합니다.

수업의 정기적 인 관리는 전체 수업의 열정을 동원하여 시너지를 형성하고 학생을위한 자체 관리 메커니즘을 형성해야합니다. 따라서 우리 반의 모든 학생들은 반 친구들에게 봉사하고, 스스로 운동하고, 자신을 표현하고, 자신을 향상시킬 수있는 관리 업무를 수행합니다. 클래스의 모든 작업 항목은 개인과 계약을 맺고 팀 리더는 시스템을 검사하고 저우 저우는 감정을 정리 한 다음 잘 배치 된 개인 및 그룹에게 보상을 제공하여 위치 보상 Xiaoxiaohua와 미소에 우선 순위를 부여합니다. 그룹의 징계 관리를 위해 그룹 리더 책임 시스템이 구현되고 분대장이 시스템을 검사하며 모든 사람들이 의식적으로 말하고 매일 감정을 정리해야합니다. 수업에 불만을 가진 학생의 경우, 다른 학생과 이야기하는 것 외에도 다른 학생도 수업을 비판하고 수업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일이 다시 일어나지 않도록합니다. 학습을하면서 경쟁자를 찾고 열심히 경쟁하게하십시오. 또한 모든 사람들에게 계급 간부의 작업에 참여하도록 요청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공감대 형성을 촉구합니다. 계급 간부는 모든 사람에게 봉사하고 있으며, 더 중요하게 계급 간부는 미래에 유용한 재능이 될 수있는 능력을 훈련하고 훈련 할 수 있습니다. 좋은 기초. 열심히 노력한 끝에 많은 교실 선생님들은 수업의 교실 수업이 훨씬 나아 졌음을 반영했으며 수업 중에 활발한 사랑과 전화의 상황 또한 감소했지만 학생 개개인의 비 호환성 때문에 수업 내 학생들의 자기 관리 능력이 달랐습니다. 향상되었지만 여전히 개선 및 변화의 여지가 있습니다.

넷째, 사랑을 연계하여 교사와 학생들 간의 감정적 인 교류에 주목하십시오.

학생들을 잘 이해하십시오 :

학생들의 학습 태도, 정보 수준 및 학습 수준에서 그들은 4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1 좋은 기초와 특정 자격을 갖춘 학생들은 좋은 학습 습관과 진취적인 정신이 부족합니다.이 학생들은 미래의 소위 "특수 우생학"이라고 불리우며, 이는 유교와 특수 학의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엄마 Mingxin, 리앙 Chenyuan 등등. 이 학생들은 엄격하고, 압박 받아야하며, 결정되어야합니다.

2 학습 기초는 좋으며 좋은 학습 습관과 진취적인 정신이 있지만 잠재력이 약한 학생은 야오 지앙 (Yao Ziqiang), 왕 야롱 (Zhang Bowen) 등이 있습니다. 어려움, 그래서 그들은 더 어려운 문제를 수행하고 질문을하는 습관을 개발해야합니다.

3은 특정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현재의 학업 성과는 그다지 두드러지지 않고 학생들은 종종 좋은 학습 습관과 학습 스타일이 부족하며 학습 태도는 정확하지 않습니다 : Hou Yufeng, Yang Caowang, Li Yunlong 등등. 그러한 학생들은 Fa를 배우고 더 어려운 주제를 마련하도록 가르쳐야합니다. 제한된 시간에 감독하고, 점검하고, 압력을 가하고, 학습 과제를 완수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학생들의 또 다른 클래스는 소위 "학습 학생"과 "이중 나쁜 학생"입니다. 그중 "학습 학생"

격려, 덜 비판, 더 많은 관심, 덜 아이러니, 더 많은 감독, 더 많은 상담, 그리고 절대 포기. "이중 빈곤층 학생"은 종종 학부모와 접촉하여 학부모 교육을받습니다.

커뮤니케이션이 없으면 교육, 정서 및 감정이 없습니다. 교육에서 나는 엄격한 학생을 대하고 엄격하며 종종 경계심을 표하기 위해 학생들을 때려 눕 힙니다. 중학생들에게는 그들이 배우고 자신감을 갖고 살아가는 것을 고맙고 격려합니다. 나는 수업에 참여할 것입니다. 평등과 형제애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 사이에 집단의 따뜻함과 우정을 경험하게함으로써 그들이 수업의 가치를 느낄 수있게하십시오.

다섯째, 안전 교육을 강화하고 조화로운 수업을 만듭니다.

안전한 작업은 작은 문제가 아니며 Tai Tai보다 안전 작업이 더 중요합니다. 그래서 나는 매일의 안전 교육을 주장하고 매일을 붙잡는다. 주간 수업은 학생들이 특정 안전주의 사항을 숙지하고 건강한 성장을 보장 할 수 있도록 안전 사례를 알려줍니다. 학생간에 발생하는 모순과 분쟁,시기 적절한 전환 및 교육, 적시 해결, 목표로하는 정신 건강 교육을 위해 수업이 조화 롭고 통합되어 있습니다.

선생님의 일은 무겁고 지저분합니다. 선생님으로서 나는 항상 열정과 사랑, 그리고 인내와 성실함이 필요하다는 것을 항상 상기합니다. 나는 좋은 태도로 문제를 해결하고 건강한 태도로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아이들은 건강하게 자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